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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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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3485-001 공고일시  2025/04/01 11:29
공고명 대한산업보건협회 충북지역본부 시스템 냉난방기 시공업체 선정
공고기관 (사)대한산업보건협회 수요기관 (사)대한산업보건협회
공고담당자 김대현(☎: 043-540-8472)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1 12:00 현장설명일시 2025/04/07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4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4/14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0,0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4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40,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대한산업보건협회 충북지역본부 시스템 냉난방기 시공업체 선정)


대한산업보건협회 제 731 호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대한산업보건협회 충북지역본부 시스템 냉난방기 교체 시공

   나. 위    치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 397

   다. 공사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30일(휴일 시공필수)

   라. 공사면적 : 약 603평

   마. 기초금액 : 140,000,000원

   바. 공사범위 :

      ◯ 기존 냉난방기(실외기 포함) 철거 및 신규 냉난방기 설치            

      ◯ 배관 및 전원선, 통신선 재사용

      ◯ 실외기 배관 커버 및 트레이 교체                                            

      ◯ 각 층별 신규 설치

        ► 2층 기존 라인 외

          - 1WAY 2대 추가 설치 (진료실 1개, 분리내시경실 1개)    

          - 진료실 내 4WAY 1대 기존 장비 옆으로 이전 설치

        ► 3층 기존 라인 외  

          - 1WAY 1대 추가 설치(검사실

        ► 4층 기존 라인 외  

         - 1WAY 1대 추가 설치 (보관실)

         - 4WAY 1대 추가 설치 (사무실)

      ◯ 보양작업 필수 수행

      ◯ 모든 작업은 주말 및 야간 작업으로 진행 예정 (총 4개 층, 층별로 금요일 야간~일요일까지 공사 진행)   

      ◯ 철거 후 제품은 완전 회수


 2. 입찰내역 및 참가자격


   가. 입찰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입찰 업체 등록 및 전자입찰

      - 현장설명회 참가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자격 부여

        (“다”항의 참가자격을 가진업체)

      - 협회 예정가격(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업체 선정

      - 낙찰하한율 미적용

      - 협회 적격심사(안전관리계획서 평가) 적용


   나. 입찰일정

구분

일정

내역

현장설명회

2025.04.07.(월) 14:00 ~

공사현장 방문 14:00~

공고마감

2025.04.14.(월) 16:00까지

 

개찰일시

2025.04.14.(월) 17:00~

대한산업보건협회 본부 PC

적격심사

2025.04.17.(수) 이전 완료 예정

안전관리계획서 제출

     

   다.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시행령 제 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업체(부정당업체의 입찰 참가 제한)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기계설비 면허(건설업등록증)보유 및 확인되는 업체

      - 제조사의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공할수 있는 업체

      - 최근 2년 내 냉난방기 설치공사 1억5천만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입찰규격서(내역서)에 맞는 시공이 가능한 업체

      - 입찰등록서류를 등록마감일시까지 제출(등록)한 업체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업체등록서, 서약서, 청렴계약서약서, 적격심사서류, 실적증

         명서 등 포함된 첨부서류 일체)

      - 등록마감일시까지 제출(등록)한 서류의 누락 및 첨부 양식의 변경이 있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함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


   마.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바. 공동계약 : 해당사항 없음


   사. 현장설명회

      - 이 공사는 현재 설치된 시스템 냉난방기(실외기, 실내기)의 교체 및 일부 신설에 따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여 관련 내역을 확인해야 함

      - 설계서 등 : 별도의 설계도는 없음 관련 내역서 등 참조

   

   아. 제출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현장설명회 시 현장접수)

        (첨부서류: 기계설비업관련 증빙서류, 실적증명(최근2년내 1.5억 이상)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업체등록서 1부

      - 서약서 1부.

      - 청렴이행서약서 1부.

      - 안전관리계획서 1부.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외 서류는 투찰시 첨부자료 제출


 3. 입찰참가신청

   가. 입찰등록서류를 등록마감일시까지 제출(등록) 하여야 합니다.

   나. 등록마감일시까지 제출(등록)한 서류의 누락 및 첨부 양식의 변경이 있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

   나.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공고(등록)마감일시 까지

   다. 투찰시 제출서류 일체 나라장터 등록(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제외)

   라. 전자입찰서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마.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하여 확인

   바. 본 입찰은 등록서류 및 내역서 등을 첨부하여야 함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업체등록서, 적격심사신청서 등 포함된 첨부서류 일체)

      ※ 실적증명서는 아래 첨부된 양식을 반드시 작성하여 발주처의 확인(도장)을 득한

         후 제출하여야 한다. 단, 발주처의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실적증명서(첨부 양식)

         를 대신하여 해당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로 대체하여 제출할 수 있음

         - 대체 가능 실적증빙서류

          = 나라장터 및 공공기관 등 실적증명의 인정 가능 기관에서 발급된 증명서

          = 공사 완료건에 한하여 해당 공사의 계약서(계약서 제출시 세금계산서 첨부)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 제37조 제2항, 동법 시행규칙에 제43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서로 제출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제출기한은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을 협회에 귀속됩니다.


 6. 개찰

  가. 개찰일시 : 2025.04.14.(월) 17:00~

   나. 개찰장소 : 대한산업보건협회 본부 PC


 7. 낙찰자 결정

   가. 위 입찰서 제출 조건을 만족하는 투찰업체를 대상자로 선정

   나. 대상 업체 중 적격심사 결과 협회가 정한 수준 이상의 안전관리계획서를 작성한 업체 업체중 최저가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

   다.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공고문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낙찰업체는 계약시 낙찰 총액의 100분의 10이상을 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 등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8. 적격심사시 제출서류

   가.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나. 가격 투찰시 입찰등록서류와 같이 등록마감일시까지 제출(등록) 하여야 함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상호 또는 법인명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명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발주자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상기 추진일정은 협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에서는 입찰공고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완공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공사가 완료 되어야 합니다.

   라. 공사 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은 매 1일당 계약금액의 1,000분의 1.5로 한다.

   마. 대금 지급은 선급금과 기성부분금으로 나누어 지급합니다. (계약체결시 조정 가능)

   바. 입찰참가업체는 공종별 세부내역을 제시 하여야 합니다.

      (공종별 세부내역은 투찰금액을 기준으로 작성하며, 투찰금액은 부가세, 및 설치비 등 해당 공사에 필요한 모든 금액을 포함한다.

   사. 계약자의 하자이행보증금은 공사완료 후 계약금액의 100분의 5를 하자이행보증보험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또한 납품된 물건에 하자가 발생할 경우 하자보수를 실시하고 하자보수 완료까지 지체 상금을 계산하여 이를 협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아. 계약자는 아래사항에 대한 해결책을 수립하여 공사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 공사는 금요일 야간, 토요일, 일요일 공사를 실시(필수)

      - 공사시 민원발생을 최소화

      - 민원발생 최소화를 위핸 해당 건물 관리사무소와 사전협의 및 안전계획 수립

      - 공사 중 발생되는 소음 및 분진 등이 최소화 되도록 노력하고, 저감 대책 마련

      - 공사 중 발생되는 부대비용(주차비 등)은 계약자가 부담

   자. 시설공사의 무상보증기간은 기본 2년으로 한다.

   차.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카. 본 입찰공고의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대한산업보건협회의 해석에 따르며, 기타 사항은 협회가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타. 첨부자료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민·형사상의 처벌이 따를 수 있습니다.

   파. 본 입찰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류 문의 : 대한산업보건협회 자산운용국 최형규 (043-540-8471)

      - 공사내역확인 : 충북지역본부 운영지원국 최효영(043-712-0401)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현 장 설 명 회 참 가 신 청 서

접수번호

 

상호(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기계설비

 

단일공사실적금액(2년이내)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협회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확인 및 숙지하고 첨부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첨   부 : 1. 기계설비업 관련 증빙자료(면허증등) 1부.

            2. 실적증명서(최근2년이내 건당 1억5천만원이상) 1부.  끝.

          

                                             2025.      .       .

 

                                신청인 : ○○○회사 대표 ○○○  ��

 

  대한산업보건협회장 귀하

 

  ※현장설명회 참가시 지참(첨부 1,2 포함)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상호(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입 찰 보 증 금

·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협회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확인 및 숙지하고 첨부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첨   부 : 1.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무통장입금증) 1부.

          

                                             2025.      .       .

 

                                신청인 : ○○○회사 대표 ○○○  ��

 

  대한산업보건협회장 귀하

 

입 찰 업 체 등 록 서

상호(법인명)

 

대표자

 

생년월일

 

사업자등록번호

 

업태

 

사업장소재지

 

종목

 

전화번호

 

FAX

 

첨부서류

1. 사업자등록증 1부.

2. 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1부.

3. 법인등기부등본(최근 3개월 이내) 1부.

  (개인은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4. 거래통장 사본 1부.

5.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6. 점포 및 시설소유(임대) 증명서

(등기부등본 또는 임대계약서)

7. 신용등급확인서

 

※ 등록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첨부서류의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낙찰이 취소

   됩니다.

 

    본인은 협회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확인 및 숙지하였고, 등록내용 및 첨부서류의 허위사실이 없음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

 

  대한산업보건협회장 귀하

 

 

서 약 서



○ 본 입찰에 참석함에 있어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해당사항이 없음을 서약합니다.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5.      .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법 제27조의5제1항에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조세포탈 등을 한 자"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를 말한다. <신설 2013. 12. 30., 2017. 3. 27.>

 

 1. 「조세범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34조의2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6호에 해당하는 자

 

업체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

 

��

 


대한산업보건협회장 귀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협회 및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설계․감리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에는 협회 및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협회 및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협회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협회 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협회 및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협회 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협회 및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협회 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협회 및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협회 관계자에게 부정한 청탁에 의한 재물 또는 재산상의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협회 관계자에게 부정한 청탁에 의한 재물 또는 재산상의 이익을 제공하여 2개월 내지 8개월의 영업정지처분을 받을 경우에는 협회 및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영업정지처분을 받은 날부터 4개월 내지 1년 4개월 동안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협회 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발주기관에서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협회 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6. 본 건 입찰․계약체결․계약이행 및 준공과 관련하여 협회 및 소속기관 등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이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열람, 현장확인 등의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7. 본 건 관련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하수급인으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또는 계약해지 등 협회 및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협회 및 소속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

대한산업보건협회장 귀하

실 적 증 명 서


 ※ 기준 : 냉난방기 설치 공사금액 1.5억원(VAT포함) 이상 단일실적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조달청

등록번호

 

증명서용도

납품실적 확인 및 제출

제출처

대한산업보건협회

사업의 종류

 

 

 

계약

(공사)

내용

사업(공사)명

 

내용

 

계약번호

계약일자

공사면적

완료일자

공사금액

비고

 

 

 

 

 

 

 

 

 

증명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 년      월      일

기 관 명

                          ��

전화번호

 

주    소

 

팩스번호

 

발급부서 

 

담 당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