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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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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4751-000 (유찰) 공고일시  2025/04/01 16:35
공고명 2025년 성남시의료원 냉온수기 세관 및 정비 공사
공고기관 성남시의료원 수요기관 성남시의료원
공고담당자 이윤기(☎: 031-738-7882)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2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573,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541,905 원
   
추정금액
28,573,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5,975,45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성남시의료원 공고 제2025 – 26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 개찰장소 )

입찰방법

2025.4.2.(수) 10:00

∼ 2025.4.7.(월) 10:00

2025.4.7.(월) 11:00

( 입찰집행관 PC )

 · 제한경쟁입찰

 · 총액입찰

 · 수의견적공고

  가. 입찰건명 : 2025년 성남시의료원 냉온수기 세관 및 정비 공사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9일

  다. 기초금액 : 금28,573,000원(추정가격:25,975,455원, 부가세:2,597,545원)

  라. 사업내용 : 시방서에 의함

  마. 입찰가격 투찰전 반드시 작업 현장에 대해서 사업담당자(시설관리팀 지순학031-738-7780)를 통해 정확히 숙지를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입찰 참가업체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최초 개찰일시부터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원본은 계약체결 시 제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방서 참조


2. 견적 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수의견적공고입니다.


3. 견적 제출 및 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업체)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 등록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성남시에 있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가스난방공사업 [업종코드 6203] ([주력분야 : 난방공사(제1종)])로 입찰참가 자격등록한 업체

  다.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 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니어야 합니다.

  라. 본 전자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사업은 안정적인 사업추진을 위하여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4. 견적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재직중인 임·직원에 한하며, 그 외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안전입찰 의무이용] 본 공고는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만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나라장터「안전 입찰서비스」설치 및 이용방법, 정상 작동 여부 등을 반드시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 설치·실행 오류 문의처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 보증금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견적서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고,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자로 결정하며, 업체의 투찰가격이 동일가격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다.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9.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후정산

  가.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83조,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의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합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 시 계상된 보험료 등은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

국민건강보험료

-

퇴직공제부금비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541,905원

  다.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건설현장명으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서 등을 제출하여 정산하게 됩니다.


10.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 12조 제1항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성남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11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한 [붙임3] 별지 제10조 “확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성남시의료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사항과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붙임2] 성남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의거 임금 지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건설기계 임대 시 반드시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준공대금 청구 시 임금 청구 확인서와 건설기계 임대료 청구 확인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사. 「성남시 지역상품 우선구매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본 공사에 관내 업체가 생산하는 우수한 자재나 물품을 우선 이용할 것을 권장

 아.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합니다.

 자.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 공사관련 문의 : 총무팀_시설관리파트 지순학 (☎ 031-738-7795)

     ­ 입찰공고 및 계약관련 문의 : 원무팀_구매물류파트 이윤기 (☎ 031-738-788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전화 1588-0800)
    
­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법령정보-훈령/예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


                     성남시의료원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붙임2〕


임금 지불 서약서(제6조 관련)


   (       )에서는 성남시의료원에서 발주한 공사 ․ 용역에 대해 계약서대로 성실히 과업을 수행 할 것이며 성남시의 정책인 체불임금 없는 공사가 될 수 있도록 설계서상의 임금(건설기계임대료포함)을 정당한 근로의 대가로 지급할 것을 약속하며 이에 서약서를 제출 합니다.




년      월     일


서약자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성남시의료원(분임)재무관  귀하

[붙임3〕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성남시의료원(분임)재무관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