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LKD0028-1-2025 공고일시  2025/04/03 18:30
공고명 군사경찰대 노후 시스템에어컨 교체 공사(전기)
공고기관 제32보병사단 수요기관 제32보병사단
공고담당자 (☎: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3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9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704,862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2,138,96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0,126,32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수의협상 안내공고



협상은 전자공개수의협상 및 청렴계약제 대상이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에 따른 협상공고입니다.

  

1. 협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군사경찰대 노후 시스템에어컨 교체 공사(전기)

  나. 공사범위 : 기타공사 1식 (내역서 참조)

  다. 공 사 비(추정가격) : 22,138,960원(20,126,327원)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90일

  마. 공사현장 :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일대

  바. 주요일정

  

1)

기초예비가격공개

:

'25.  4.  3.(목),

기초예비가격공개일 변동 가능함

2)

견적서 제출마감

:

'25.  4.  9.(수)

10:00

3)

개찰일시

:

'24.  4.  9.(수)

10:30



2. 협상참가자격

  가. 「전기공사업법」에 의거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업체에 한합니다.

  나.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세종특별자치시인 업체로 한합니다.

  다. 해당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3.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나.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이하 국민건강   보험료 등 이라한다)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퇴직공제부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 및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제5조(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예정가격 작성 시 기초예비가격에 계상된

       보험료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방전자조달(D2B) 기초예비가격 공개 시 함께 안내합니다.)

        

구  분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품질관리비

금액(원)

328,913

42,594

417,520

-

416,994

-

 

     2)민건강보험료 등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한 법률 시행령』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의하여 기성대가 및 준공대금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4. 공동계약 : 미허용


5. 입찰(협상)의 무효

   가. 찰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 심사 간

       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탈 등을

       한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8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3(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라. 낙찰자를 결정하기 전에 낙찰예정자의 입찰이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무효입찰에 해당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법인등기사항증명서(본사, 대표자 및 상호 등 변경 여부 확인) 등 관계서류를 계약담당공무원이 요청하는 경우 낙찰예정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하도급 관련사항

  가. 소액수의계약 참가자는 하도급을 할 경우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법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숙지 및 준수해야할 의무가 있으며, 관련 법률상 제한

      사항을 위반(하도급통지의무위반의 경우는 제외)하여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하였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소액수의계약 참가업체는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 법령에 명시된 하도급 제한사유를 준수해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설산업기본법」 등 관련법령에 정한 바에 따라 하도급계약 시 감독관에게 필수

      서류를 제출한 후 재무관부대 승인을 받아야 하며, 세부 절차 및 필수 제출서류는

      계약 후 감독관에게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9.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견적서 제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계약상대자로 결정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

   격을 받은 후,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견적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

     (D2B)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자. 두 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

   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

    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카.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청은 국방전자조달(D2B)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 메뉴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글번호:438)’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홈페이지 및 문의처

  가. 홈페이지 안내(www.d2b.go.kr)

  나. 문의처

     1) 공고/계약안내            : 재정참모부 계약장교(042-829-6501)

     2) 공사관련사항안내        : 사업담당자 대위 손태원(010-4179-5377)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2)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산정보개발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이상 입찰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3.


육군 제32보병사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