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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8323-001 공고일시  2025/04/07 10:50
공고명 충북보건과학대학교 2025학년도 학생복합문화공간 증축 통신공사
공고기관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광식(☎: 043-210-8136)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4/1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3,575,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53,575,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8,704,54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구매팀 제2025-00460】



충북보건과학대학교 2025학년도 학생복합문화공간 증축 통신공사(소액수의) 견적공고


 『2025학년도 학생복합문화공간 증축 통신공사』에 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견적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025학년도 학생복합문화공간 증축 통신공사

   나. 건립위치 :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덕암길 10 충북보건과학대학교 內

   다. 공사범위 : 행복기숙사 학생식당 위 증축(2층, 3층)

   라. 공사준공 : 계약일로부터 ~ 2025년 8월 29일(금)

   마. 기초금액 : 금53,575,000원(금오천삼백오십칠만오천원)_부가세포함

   바. 현장설명회 : 없음(설계도면 참조)


2. 견적제출 및 개찰일

   가. 견적공고일 : 2025.4.7.(월)

   나. 견적제출기간 : 2025.4.7.(월) ~ 2025.4.14.(금).,17시까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접수

   다. 견적개찰 및 통보 : 2025.4.15.(화).,15시 이후

   라. 접수처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총무과(본관1층)

   마. 견적서 : 날인 후 별도 봉투에 넣어 작성

   바.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 e-mail, 접수 불가)


3. 견적참가자격 및 견적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현재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장이 충청북도에 소재.(지사나 지점은 불허)

  다. 본 사업의 성공적인 과업수행과 향후 지속적이며 안정적인 서비스품질을 보장하기 위하여         견적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초•중•고•대학교(전문대학 포함)로부터 단일공사 3천만원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라. 견적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부가세포함)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예정가격은 단일예정가격으로 함.


5. 제출서류(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가. 사업자등록증 및 업무신고필증 사본 각 1부.

   나. 정보통신공사업 해당등록증 1매.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1부.

   마. 지방세 및 국세완납 증명서 각1부.

   바. 견적서 1부.(날인후 별도 봉투에 넣어 작성)

   사. 실적증명원 1건.(도급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약서 불허)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인감증명서상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6. 유의 및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견적서 제출 집행하므로 반드시 견적등록일, 견적개찰일시 등 기타 견적에 필요         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며, 견적공고는 공고일로부터 등록 마감일까지 충북보건과학대학교 및 조달청 나라장         터 홈페이지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본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다. 본 공사의 견적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V.A.T.)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라.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         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         률 시행령 제52조의 자격에 해당하는 연대 보증인을 세우거나, 연대 보증인을 세우지 아니         할 경우 계약금액의 15/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사에 반영되어 있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         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는 투찰(입찰)금액을 산정할 경우 금액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고, 관련 법규에 의거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사. 공동도급은 불허한다.

   아. 기타사항은 입찰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합니다.


7. 문의처

   가. 입찰문의 : 사무처 총무계장 김광식(043-210-8136)

   나. 공사문의 : 사무처 시설과장 조명현(043-210-8141)



2025. 4. 7(월)



그림입니다.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