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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73245-000 공고일시  2025/04/10 10:33
공고명 서울회관 메쉬펜스 설치공사
공고기관 한국교직원공제회 수요기관 한국교직원공제회
공고담당자 황지연(☎: 02-767-0355)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0 10:4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457,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8,457,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5,87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공사 입찰 안내서

서울회관 메쉬펜스 설치공사

 

 

이 입찰 안내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회 계약업무처리규칙 제4조의 3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윤리경영 준수를 위해 외부 익명 제보시스템 ‘The-K 반부패신고센터(QR코드 바로 접속)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품‧향응수수 등 비위 또는부당행위에 대하여 The-K 반부패신고센터에 제보 하시면 그 사실 여부를 철저히 조사하여 잘못을 바로 잡겠습니다.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경영지원팀 계약담당 (☎02-767-0355)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서울회관 담당자(☎010-7150-3477)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그림입니다.

입찰안내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공사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안내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공사입찰공고문

 

 [별첨] 과업설명서

 

 

 [유의사항]

 

 ▶ 본 입찰진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견 적 공 고 (안)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 서울회관 메쉬펜스 설치공사


 나. 공사 현장 및 건물 규모

공사 현장

건물 규모

건물명 : 서울회관(前 The-K서울호텔)

주소명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12길 70

지하 2층 / 지상 11층

 다. 공사내용

구분

주요내용

비고

시공 방법

⦁ 메쉬펜스 시공 : 총 약 649m

  - 앙카식 : 콘크리트 지면 위 앙카볼트 시공 후 기둥 고정(471m)

  - 기초식 : 땅속에 기초석 설치 후 기둥 고정(178m)

⦁ 차량진입용 게이트 설치(후문 측 출구 1개소)

과업설명서 및 시방서 참조

재질 및 사양

메쉬판 : H1800xW1930xΦ4.0

주주 : Φ76.3x1.4T (KSD3566 기준)

⦁ 스텐자바라(차량 게이트) : H1500xW10000 등

 라. 일정

구분

일시

장소

공    고

 2025. 04. 10.(목)

국가종합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현장방문

(등록)기간

 2025. 04. 10.(목) 10:40 ~ 

 2025. 04. 16.(수) 15:00

서울회관(前 The-K서울호텔) 사무실

견적서

제출기간

 2025. 04. 10.(목) 10:40 ~ 

 2025. 04. 17.(목) 10:00

국가종합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개    찰

 2025. 04. 17.(목) 11:00

본회 전자입찰담당자 PC

현장방문 등록 안내(미방문 업체는 낙찰 취소)

  - 방문 문의 : 서울회관 관리자 (박재룡 센터장, 010-7150-3477 / 정성욱 파트너 010-4735-2468)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나, 입찰 참여업체는 필히 개별적으로 현장 방문 후 공사범위 등을 확인 후 서울회관 현장사무실에 비치된 “현장조사 확인조서”에 필히 서명 및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방문 시, 담당자와 방문 일정 조율 必, 방문가능 시간 : 평일 10:00 ~ 16:00)

    ※ 미흡한 현장조사에 따른 입찰금액 산정 오류 등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서류 : 재직증명서 원본, 위임장 원본, 사업자등록증, 전문건설업 등록증 사본(입찰자격 확인용), 방문자 자격증 사본(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초급기술자 동등 이상)

마. 기초금액 : 금28,457,000원(금이천팔백사십오만칠천원) /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해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함


바. 공사기간 : 2025. 4. ~ 2025. 5. (계약체결일로부터 29일 정도)


  ※ 계약체결일 등 추진경과에 따라 착공 및 공사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 소액수의계약, 전자입찰, 총액최저가 낙찰제


 가. 부가세 포함 총액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율 없음)입니다.


 나. 이 공사는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실시하고 있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른 전문건설업 중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업무분야: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면허를 소지한 업체


 나.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없으며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범위 및 공정을 파악한 후 현장방문 등록(현장조서 확인조서 서명 및 서류제출)을 필한 업체


 다. 최근 1년 이내에 채무자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의한 부도, 파산, 회생계획인가의 결정, 은행관리, 워크아웃 대상이 아닌 업체


     ※ 동 절차 중에 있는 업체도 입찰 참가 자격 없음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마.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4.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등록업체 중 입찰참가자격 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사실(과실포함)이 드러날 경우, 선정이 취소됨은 물론 부정당업체로 제재되는 등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 공제회 계약업무처리규칙 제42조(입찰의 무효)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다.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라.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등 등록사항을 변경등록 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동 규정에 의한 방식에 의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바. 제안요청서 등에 대한 설명(이하“제안요청서설명”이라 한다)을 실시하면서 제안요청서설명에 참가한 자에 한하여 계약에 참가할 수 있다는 뜻을 입찰공고에 명시한 경우로서 입찰에 참가한 자 중 제안요청서 설명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의 입찰


 사. 위의 “가”항부터 “사”항까지 이외에 입찰유의서에 위반된 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


 가. 공제회 계약업무처리규칙 제43조에 의거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가”항의 규정에 의한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0% ~ –3% 범위 내에서 각 업체가 추첨한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의하여 결정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의무 이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설명(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과업설명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등록업체 중 입찰참가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사실(과실포함)이 드러날 경우, 선정이 취소됨은 물론 부정당업체로 제재되는 등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기타 입찰관련 사항은 서울회관 담당자 【☎010-7150-3477, 박재룡 센터장】으로 사전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www.g2b.go.kr)을 이용 바랍니다.


 마.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여한 경우와 현장방문 시 제출한 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처리합니다.


 바. 공고문 및 부속서류 내용에 대하여 이견이 있을 시에는 본회의 해석에 따릅니다.


 사. 그 외 사항은 입찰유의서 등에 의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회 계약업무처리규칙에 따라 처리합니다.

 아. 별도의 설계도서는 없으며, 과업설명서 및 시방서를 통해 자재사양 및 과업범위 확인 바랍니다.


10. 청렴계약


 본 입찰에 참여한 입찰자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서(청렴계약 이행각서)의 내용에 대해 모두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2025. 4.


한국교직원공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