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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80025-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10 17:22
공고명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온기창고, 등 인테리어 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공고담당자 김형옥(☎: 02-2068-4353)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8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4/1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9,38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5,8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수의계약 공 고


▪ 공   고   명: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온기창고, 등 인테리어 공사

▪ 입찰서 제출마감일시: 2025년 04월 18일(금요일)

▪ 발 주  기 관: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본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고 그 내용을 숙지하여 이를 동의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설명서 미숙지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과업지시서 등)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온기창고, 등 인테리어 공사

  나. 현장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829, 1층

  다. 공사면적(전용면적): 297.55m2(90.01평)

 라. 공사기간: 공사시작일로부터 40일

  마. 추정금액: 금39,380,000원(금삼천구백삼십팔만원)

               (추정가격: 35,800,000원 + 부가가치세 3,580,000원 + 관급액 0원)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납세증명서) 1부

      6) 서약서 1부(붙임 2)

      7) 수행능력증명서(회사소개서 및 제안서, 시공개설 경험 첨부)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인테리어 견적서 1부


  사. 입찰 및 계약방법: 총액계약,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청렴계약제,

    노무비 구분관리 및 확인제, 등 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임

  아. 견적 제출 및 계약 방법: 적격심사에 의한 낙찰제, 총액계약, 청렴계약제


2. 입찰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제출 기간 : 2025. 04. 11.(금) 09:00 ~ 2025. 04. 18.(금) 12: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4. 18.(금) 13:00 / 영등포쪽방상담소 온기창고 담당자PC

  다. 제출 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제출\

  <주의사항 안내>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라며, 투찰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응찰업체도 별도 개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

     

3.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을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문의처: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전화)1588-0800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하고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해당 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의 등록기준을 갖추고 시공 중에 유지 할 수 있는 건설사업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그렇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함) 법인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의 주소(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공동수급은 불허함.)

  마.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1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 제출(접수) 마감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른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등록된 사항이 변경 된 경우 변경 등록을 전자입찰서 제출(접수)마감일 전날까지 마쳐야 합니다. 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상담소와 시공사가 상호합의 하에 금액협상이 가능합니다.


5. 현장설명회 및 설계도서 열람: 현장 설명회는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선정기준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서류심사 평가를 통하여 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다. 선정기준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를 선정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 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 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 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의 참가자격에 관한 진위여부는 적격심사 시 확인하며 조건 및 내용이 다를 경우 이를 무효처리하고 차 순위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에서 정한 조건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설계서열람 및 사업문의 등 :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전화 02-2068-4353)

  라. 계약 ․ 입찰에 관한 사항 :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전화 02-2068-4353)

  마.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4월 11일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처리기한

 

상호또는 법인명

 

사업자(법인)

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

번호

입찰공고 제    -  호

입 찰  일 자

2025.00.00

입 찰

건 명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온기창고 및 편의시설 인테리어 공사

  * 첨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납세증명서) 1부

              6) 서약서 1부(붙임 2)

              7) 수행능력증명서(회사소개서 및 제안서, 시공개설 경험 첨부)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인테리어 견적서 1부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온기창고 및 편의시설 인테리어 공사 업체 선정 공모에 공지한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신청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름이 없음을 확인하여 신청서(별첨서류첨부)를 제출합니다.

 

2025.      .     .

 

                                           신청인 :        (인)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소장 귀하


[붙임 2]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 약 서

 

당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소장 귀하


청렴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이상, 1년 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또한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만료 후 2년간은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에서 시행하는 입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상    호 :

   직    위 :

   성    명 :                      (인)법인인감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 소장 귀하

[붙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