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승가대학교 공고 제2025 - 1 호
중앙승가대학교 도서관 리모델링공사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공고합니다.
2025. 4. 9.
중앙승가대학교 총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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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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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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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 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발주처 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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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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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승가대학교 도서관 리모델링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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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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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김포시 승가로 123 중앙승가대학교 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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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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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09(금) ~ 2025. 07. 2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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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의 착공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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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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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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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전 층 외관 및 옥상과 각층 외부(현장설명회 참석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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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공사는 건축공사이며 전기, 통신, 소방, EHP(냉난방)등은 필요 시 학교에서 분리 발주한다.
2. 입찰 및 참가 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과 전문건설공사업(실내건축공사업)를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자
나. 이 공사는 특허 제10-2633975호 「무동력 에어벤트를 이용한 옥상방수공법」이 적용되는 공사로서, 기술개발자 또는 기술개발자와 사용협약을 체결한자 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최종낙찰자는 기술개발자(특허권자)와 특허사용협약서의 조건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특허 제10-2633975호 「무동력 에어벤트를 이용한 옥상 방수공법」
※ 특허권자 : ㈜성익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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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으로 단일도급공사 5억5천만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원도급 공사만 인정하며, 하도급 실적 및 단일공정은 인정되지 않음)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경기도 및 인천, 서울에 법인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바. 소정의 구비서류를 구비하고 관련법에 의해 등록한 법인체로서 입찰참가 등록을 마친 자
사. 입찰등록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자격정지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는 참가할 수 없음
3. 현장설명회 (현장설명회 미 참가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가. 일 시 : 2025. 04. 17(목) 13:00
나. 장 소 : 본관 4층 세미나실
다. 현장설명회 등록 : 2025. 4. 16.(수) 13:00 ~ 2025. 4. 17.(목) 10:00
이메일접수 (E-mail : bombber@naver.com)
라. 서류는 현장설명회 참가자에게만 배포합니다.
4. 입찰서류 안내
현장설명회 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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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등록시 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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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 1부
2) 대리참석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3) 법인등기부 등본 1부
(주된 사업장 소재지 확인용)
4) 특허 사용협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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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종합건설업 및 전문건설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을 별도 지참할
경우 사용인감계 1부
7) 대리 참석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8) 건설협회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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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참가 신청서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5. 입찰 일정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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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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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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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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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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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0.(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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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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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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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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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6.(수) 13:00 ~
2025. 4. 17.(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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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설명회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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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접수
(E-mail : bombber@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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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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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7.(목)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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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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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4층 세미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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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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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8.(목) 14:00 ~
2025. 4. 18.(금)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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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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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접수
(E-mail : bombber@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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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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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1.(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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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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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홈페이지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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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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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4.(목)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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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신청
입찰등록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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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총무처
직접제출(우편접수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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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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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5.(금)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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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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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4층 세미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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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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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8.(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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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협상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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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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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질의에 대한 답변은 2025. 04. 28(월) 17:30까지 본교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기준
(1) 본 대학 내부구성원으로 하여금 건설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방법을 결정하고 동위원회에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함.
(2) 본 공사는 적격심사 대상 공사로서 본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결정 합니다.
(3) 본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의 입찰금액으로 평가하되 기본자격(소유자격), 시공실적 등을 추가로 평가할 수 있음.
(4)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으나 계약과정에서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점자와 협의하거나 본 공고 자체를 무효 또는 재공고 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가.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시 구비서류로서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 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공제조합보증서)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됩니다.)
나. 피보험자 : 중앙승가대학교(137-82-02892)
8.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가.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제 9장 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나.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 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자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 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주의】 계약상대자는 당해 건설공사장에 「출입국관리법」 및 「외국인근로자 고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불법체류 외국인을 고용하면 안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시 외국인 근로자에 대해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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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강의동 옥상 방수공사 입찰 공고, 현장설명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나. 각종 증빙서류는 사실대로 작성 제출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 제한·낙찰 무효 및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
다. 상기 “2. 입찰 및 참가자격”,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과 관련하여 명기된 일정 관련사항은 중앙승가대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반드시 그 내용을 유선 또는 서면으로 통보함.
라. 도면 및 시방서는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해서 현장설명시 배포함.
라.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소요비용에 대하여는 참여 신청자의 부담으로 함.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바. 본 공사는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사. 본 공사는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031)980-7724 총무처로 문의 바람.
별첨 :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
2.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끝
중 앙 승 가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