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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공고 제2025 - 10호】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리뉴얼 지원사업 입찰 공고
□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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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리뉴얼 지원사업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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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공 사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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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5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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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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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11(금)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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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급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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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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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5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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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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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24(목)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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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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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232,47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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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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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25(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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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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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22,52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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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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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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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 사 개 요
○ 공 사 기 간 : 착공일로부터 60일간
○ 공 사 장 소 : 경상남도 진주시 가호로 26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내
○ 공 사 내 용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리뉴얼 지원사업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는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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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무소가 경상남도 진주시에 소재한 업체로,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소지자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 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 찰 방 법
○ 본 입찰은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호)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본 공사는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87.745%) 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에 의합니다.
○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의거 처리 합니다.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및 입찰의 무효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 복지관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 관련사항
○ 해당공사는 산재보험료, 안전관리비,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
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환경보전비가 반영되었습니다.
반드시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요율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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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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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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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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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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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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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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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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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5,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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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헙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계약예규‘정부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7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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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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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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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붙임2의 「안전보건수준 평가표」를
준용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 후 착공 시 발주기관(감독관)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 타 사 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에서 정한 조건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우리 복지관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조달청의 서버 접속 에러 등 전산장애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입찰일시를 변경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설계서 열람 및 사업문의 등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담당 : 안현정 ☎ 055-754-0016~7)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 1588-0800)
2025년 04월 09일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장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공사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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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수준 평가표
□ 사업명:
〔작성자: 착수시(계약상대자), 준공시(발주부서)〕
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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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급인 평가기준
(도급인: 발주자, 수급인: 계약상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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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시)
수립여부
(O,X,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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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공시)
이행여부
(O,X,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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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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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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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방침 수립(안전관리규정, 지침, 매뉴얼 등) 여부
※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를 위한 안전보건 방침 수립 포함하여 작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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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호, 제6호, 같은법 시행령 제3조 (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별첨) 대상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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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획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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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해해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수립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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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역할 및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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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여부
※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를 위한 안전‧기술 전문인력 보유 현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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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호, 제6호, 같은법 시행령 제3조 (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별첨) 대상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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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행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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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위험성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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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성평가 지원시스템(https://kras.kosha.or.kr) 활용하여 도급사업(사업장 등)에 대한 위험성평과 결과에 대한 이해수준 및 자체 유해‧위험요인 평가수준을 도급인(발주자)과 수급인(계약상대자)가 함께 검토 및 보완 실시 후 작업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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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안전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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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확인 등) 확인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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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이행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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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조치(도급인의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이행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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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교육 및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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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5년) 여부
※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의 안전보건확보를 위한 교육 포함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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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호, 제6호, 같은법 시행령 제3조 (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붙임5) 대상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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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안전작업허가
(필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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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해‧위험작업(밀폐공간, 맨홀 등)에 대한 안전작업허가서를 수급인으로부터 제출받아 이행수준에 대한 적정성 검토(발주자) 후 허가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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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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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연락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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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연락망 구축(도급인, 수급인, 관계기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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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위험물질 및 설비(필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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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해‧위험 물질 및 취급 기계‧기구‧설비의 안전성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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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비상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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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대책(고용부, 소방서, 병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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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안전관리비용
(필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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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성남시 안전보건관리비용 등 적정 사용 계획
※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를 위한 안전보건관리비용 적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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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호, 제6호, 같은법 시행령 제3조 (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별첨) 대상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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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년 월 일
작성자(착수시 계약상대자) 직책: 성명: (인)
평가자(준공시 감독자) 직책: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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