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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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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1887-001 공고일시  2025/04/11 11:07
공고명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리뉴얼지원사업 입찰 공고
공고기관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수요기관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공고담당자 안현정(☎: 055-754-0016)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14:3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4:3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공개전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6,555,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3,232,474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공고 제2025 - 10호】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리뉴얼 지원사업 입찰 공고


□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리뉴얼 지원사업 입찰 공고

총 공 사 비

36,555,000원

전자입찰서접수

개시일시

2025. 04.11(금) 14:30

도 급 액

기초금액

36,555,000원

전자입찰서접수

마감일시

2025. 04.24(목) 14:30

추정가격

33,232,474원

 개   찰    일   시

2025. 04.25(금) 10:00

부가가치세

3,322,526원

 개   찰   장   소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 PC


1. 공 사 개 요


  ○ 공 사 기 간 : 착공일로부터 60일간

  ○ 공 사 장 소 : 경상남도 진주시 가호로 26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내

  ○ 공 사 내 용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리뉴얼 지원사업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는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2.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무소가 경상남도 진주시에 소재한 업체로,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소지자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   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 찰 방 법


  본 입찰은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호)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본 공사는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87.745%) 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에 의합니다.


  ○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의거 처리 합니다.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및 입찰의 무효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 복지관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 관련사항


○ 해당공사는 산재보험료, 안전관리비,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

    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환경보전비가 반영되었습니다.

    반드시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요율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합계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765,435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헙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계약예규‘정부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7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붙임2의 「안전보건수준 평가표

     준용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 후 착공 시 발주기관(감독관)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 타 사 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에서 정한 조건 등 입찰에 관한 사항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손해에 대하여 우리 복지관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조달청의 서버 접속 에러 등 전산장애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입찰일시를 변경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설계서 열람 및 사업문의 등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담당 : 안현정 ☎ 055-754-0016~7)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 1588-0800)


2025년  04월 09일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장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공사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 2

 

안전보건수준 평가표

안전보건수준 평가표

□ 사업명:

                                                                              작성자: 착수시(계약상대자), 준공시(발주부서)〕

평가항목

수급인 평가기준

(도급인: 발주자, 수급인: 계약상대자)

(착수시)

수립여부

(O,X,해당없음)

(준공시)

이행여부

(O,X,해당없음)

□ 안전보건 관리체제

 

 

1. 일반원칙

안전보건방침 수립(안전관리규정, 지침, 매뉴얼 등) 여부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를 위한 안전보건 방침 수립 포함하여 작성 여부

 

 

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호, 제6호, 같은법 시행령 제3조 (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별첨) 대상 여부

 

 

2. 계획수립

산업재해해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수립 여부

 

 

3. 역할 및 책임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여부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를 위한 안전‧기술 전문인력 보유 현황 여부

 

 

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호, 제6호, 같은법 시행령 제3조 (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별첨) 대상 여부

 

 

□ 실행수준

 

 

4. 위험성평가

위험성평가 지원시스템(https://kras.kosha.or.kr) 활용하여 도급사업(사업장 등)에 대한 위험성평과 결과에 대한 이해수준 및 자체 유해‧위험요인 평가수준을 도급인(발주자)과 수급인(계약상대자)가 함께 검토 및 보완 실시 후 작업 여부

 

 

5. 안전점검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확인 등) 확인 여부

 

 

6. 이행확인

안전조치(도급인의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이행 여부

 

 

7. 교육 및 기록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5년) 여부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의 안전보건확보를 위한 교육 포함 여부

 

 

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호, 제6호, 같은법 시행령 제3조 (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붙임5) 대상 여부

 

 

8. 안전작업허가

   (필요시)

유해‧위험작업(밀폐공간, 맨홀 등)에 대한 안전작업허가서를 수급인으로부터 제출받아 이행수준에 대한 적정성 검토(발주자) 후 허가 여부

 

 

□ 운영관리

 

 

9. 연락체계

비상연락망 구축(도급인, 수급인, 관계기관 등)

 

 

10. 위험물질 및   설비(필요시)

유해‧위험 물질 및 취급 기계‧기구‧설비의 안전성 확인

 

 

11. 비상대책

비상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대책(고용부, 소방서, 병원 포함)

 

 

12. 안전관리비용

    (필요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성남시 안전보건관리비용 등 적정 사용 계획

※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를 위한 안전보건관리비용 적용 여부

 

 

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호, 제6호, 같은법 시행령 제3조 (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별첨) 대상 여부

 

 

20  년    월    일

           작성자(착수시 계약상대자)      직책:             성명:           (인)

           평가자(준공시 감독자)          직책:             성명: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