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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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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0659-000 공고일시  2025/04/14 09:42
공고명 광주중학교 인조잔디 운동장환경개선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긴급]
공고기관 경기도광주교육청 광주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광주교육청 광주중학교
공고담당자 정선미(☎: 031-761-2255)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7,947,3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2,761,800 원
   
추정금액
199,169,3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387,109,000 원
추정가격
89,043,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101,222,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중학교 공고 제2025-22호


광주중학교 운동장 환경개선공사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긴급)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4.


광주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광주중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 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공사 개요

가. 공 사 명 : 광주중학교 운동장 환경개선(인조잔디)

  나. 공사현장 : 경기도 광주시 경안로 42번길 11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

  라. 공사구분/유형: 유지보수공사/전문공사

  마. 공종구성 : [지반조성·포장공사업] (주력분야: 포장공사)

  바. 공사내용 : 운동장 환경개선 인조잔디 교체 (내역서 및 시방서 참조)

  사. 기초금액 : 금97,947,300원(추정가격 금89,043,000원+ 부가가치세 금8,904,300원)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

도급자설치

관급자재액

추정금액

(Ⓔ=Ⓒ+Ⓓ)

관급자설치

관급자재액

(인조잔디 설치)

89,043,000

8,904,300

97,947,300

101,222,000

199,169,300

387,109,000

※ 계약 금액은 10원 단위 미만 절사 예정

  사. 특기사항

    1) 계약자는 학사일정 등을 고려하여 예정공정표를 작성 후 제출해야 한다.

    2) 계약자는 본 공사 착공 전에 학교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 일정 및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준비를 끝내고 공사를 착공한다. 공         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한다.

    3) 계약자는 공사 착공 전에 설계도서와 현장을 비교 확인 검토 후 이상 유무를 보         고하여야 한다. 설계도서에 따라 학교와 협의 후 작업하며 공사 전 반드시 대상         구역의 색상, 디자인, 패턴 등을 협의하여야 한다.

    4) 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관         계자의 안전관리 및 시설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         의로 안전사고 및 시설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보상, 민·형사         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5) 하자보수완료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한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전자견적(나라장터)으로 진행되며 총액견적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다.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라. 지역제한(경기도) 대상 공사입니다.

  마.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견적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지반조성·포장공사업] (주력분야: 포장공사)을 등록한 자로서,

    -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개인사업자등록증) 본점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본 공사는 공사예정금액 4억 3천만원 미만인 전문공사로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국토교통부 고시)」를 적용하여 종합·전문건설업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조달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햐 합니다.

  라.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견적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제시된 항목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

관리비

품질

관리비

합계

0

0

0

411,630

2,350,170

 

0

2,761,800

 

  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계약예규)」,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 대가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환경보전비는 「환경관리비의 산출기준 및 관리에 관한 지침(국토교통부 고시)」 에 정한 바에 따라 환경관리비 사용계획서를 제출하고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건설기계대여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정산은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에 따르며, 정산시 지출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폐기물처리비 정산은 「건설폐기물의 처리 등에 관한 업무처리지침(환경부 예규)」에 따르며 정산시 신고필증, 계량증명서, 중간처리업체 확인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바. 법정 정산 항목에 대해서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법령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사 본 견적의 낙찰자는 「고용보험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산업재해보상보험법」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거 고용ㆍ산재가입증명원(현장명과 기간표시-착공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산출내역서에 계상된 금액을 정산합니다.


5. 학교의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경기도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합의서 작성)


  계약상대자가 기관과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경기도교육청의 「학교시설공사 시  공공요금 징수 개선방안」에 따라 기관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합니다.

(※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합의서 작성)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광주중학교 행정실(☎ 031-761-2255)

     - 공고기간 중 평일 열람 가능 (09:00 ~ 16:00) 경기도 광주시 경안로 42번길 11


7. 공동계약 : 공동계약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8. 입찰보증금

  본 입찰은 견적서 제출로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9.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14.(월) 17:00 ~ 2025. 4. 18.(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 2025. 4. 18. (금) 11:00 이후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다. 개찰장소 : 광주중학교  입찰집행관 PC  


10.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총액견적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

관리비

품질

관리비

합계

0

0

0

0

2,350,170

0

0

2,350,170

  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2022. 5. 19. 시행)」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수의계약 체결이 제한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제2항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4조제3항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입찰집행시에 확인ㆍ판정하거나 입찰시간의 단축 등을 위하여 입찰종료 후에 확인ㆍ판정할 수 있으며 동 약관 제22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에 따라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규정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의’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견적)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2. 건설근로자 전자카드제에 관한 사항

  가. 당해 공사는「건설근로자법」 제13조제4항,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의2에 따라 전자카드제 적용 현장(공사예정금액 1억원 이상)이며, 수급인과 하수급인은 전자카드시스템에 전자카드제 적용 공사현장을 등록하여야 하며, 수급인은 건설근로자가 전자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건설근로자공제회가 지정하는 전자카드 단말기를 설치·운영해야 합니다. 수급인과 하수급인은 건설근로자에게 공사현장 출입 전에 미리 하나은행 또는 우체국에서 전자카드 겸용 금융카드를 발급(휴대폰, 인터넷 또는 방문하여 발급)받아 지참토록 사전 안내하고, 출퇴근 시 전자카드를 이용하여야 출입이 가능함을 안내하고 관리하여야 합니다.(공사예정금액 3억원 미만 건설공사의 경우 공제회의 애플리케이션 활용이 가능합니다.)


13. 건설기계 대여대금(임대료) 관련 규정 준수 및 보증서 제출

  가. 계약상대자(수급인, 하수급인, 건설기계 대여업자 등)는 「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 및 「건설기계관리법」 제22조를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당해 공사 현장에 건설기계 임대가 수반되는 경우 「건설기계관리법」 제22조에 따라 계약당사자 간 건설기계 임대차 등에 관한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다. 수급인 또는 하수급인은 건설기계를 대여할 경우 「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에 따라 건설기계의 대여대금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그 공사 착공일 이전까지 발주기관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발주자가 건설기계 대여 대금을 직접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지급하기로 발주자, 건설사업자, 건설기계 대여업자 간에 합의한 경우에는 직불합의서 제출)

  라. 공사 현장의 감리자 및 현장 감독자는 건설기계 대여 계약 여부 등을 확인하여 발주기관 공사감독자에게 반드시 알려주어야 합니다.

  마. 건설기계 대여 대금 지급보증서 발급에 소요되는 금액은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라 산출내역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해당 금액에 대해 사후 정산 할 수 있습니다.


14.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령」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

     법」,「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

     하도급 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6. 견적설명서 숙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설공사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공사계약일반조건

       - 공사입찰유의서 /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로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자료 검색>  ※ 위 규정 등은 개정 시 최신 규정 반영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17. 기타사항

  가. 이 공고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공사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견적제출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을 표시한 내역서(직접 및 간접노무비 등이 포함된 산출내역서)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건설산업기본법」 제88조에 따른 노무비 확인)

  가. 전자견적서 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견적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 - 『공사』 - 『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입찰정보』 - 『공사』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공사에 관한 문의: 광주중학교  행정실 (☎031-761-2255)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25년  4월  14일


광 주 중 학 교 장

【붙임1】

■ 경기도교육감 소속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별지 제9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광주중학교장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붙임2】



【붙임3】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광주중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다산고등학교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다산고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다산고등학교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00 공사를 추진함에 있어서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광주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