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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88121-000 공고일시  2025/04/15 11:24
공고명 [긴급]남산초등학교 교실출입문개체 및 기타공사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경동(☎: 054-630-4271)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5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9,163,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357,424,642 원
   
A 법정보험료
15,787,250 원
   
추정금액
399,163,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89,342,000 원
추정가격
362,875,45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36135

주    소 : 경북 영주시 가흥로 165

홈페이지 : www.yeongju-ed.go.kr/

 

 

 

전화번호 : 054-630-4271

팩스번호 : 054-632-0919

  

  


[긴급]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


 

    □ 공 사 명: [긴급]남산초등학교 교실출입문개체 및 기타공사 입찰 공고

    □ 개찰일시: 2025. 4. 22.(화)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



이 공고서는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재정지원담당 계약담당자(☎ 054-630-4271)

 ○ 기초금액 및 원가검토: 시설지원담당 사업담당자(☎ 054-630-4281)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문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12.3.)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4.12.9.)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3.28.)

  - 입찰유의서(제8장)

  - 계약일반조건(제9장)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3.28.)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공사시방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호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입찰 안내 공고합니다.

2025. 4. 15.(화)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6조의2에 따라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

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재정지원담당(☏054-630-4271) 및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yeongju-ed.go.kr)

   소통과민원/신고센터/클린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긴급]남산초등학교 교실출입문개체 및 기타공사

  나. 공사현장: 남산초등학교

  다. 공사내용: 내역서 참조

  라. 공사구분/유형: 전문공사/유지보수공사

  마.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90일

  마. 공사금액

기초금액

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추정금액

(공사예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합 계

362,875,455원

36,287,545원

399,163,000원

0원

399,163,000원

  ※ 관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89,342,000원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4. 1. 시행)에 따라  입찰가격 평점산식의 A값(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

  가. 입찰 개시 일시: 2025. 4. 15.(화) 17:00

  나. 입찰 마감 일시: 2025. 4. 22.(화) 10:00

  다.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4. 22.(화) 11:00 우리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3.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제한경쟁, 지역제한(경상북도) 시행 대상입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공사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을 G2B를 통하여 전자계약으로 하며, 계약 이후에도 직접 방문이 필요 없는

     무방문 전자계약제에 의합니다.

  라.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대상공사입니다.

  마. 하도급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인제 시행 대상공사입니다.

  바.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사. 전자 대금 지급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19.6.19.부터 시행)

  아. 낙찰자는 낙찰자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과업지침서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열람 장소: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시설지원담당(054-630-4282)


5.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현재「경상북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주된 사업장)이 있는 업체

    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

    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 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마.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

    입찰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 양식으로 갈음합니다.

  다. 다만,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같은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의 규정에 의하여 영주교육지원청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및 예정가격

  가.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이상(입찰가격-A를 예정가격-A로 나눈 결과) 으로 입찰

    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세부기준을 적용하여 추정가격이 4억 원 미만 2억 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으로 평가하며, 종합평점이 95점이상인 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 시 당해공사수행능력 평가기준 중 경영상태는 재무비율평가 및 신용평가, 종합평가

    방법 중 입찰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평가대상업종 및 비율: 실내건축공사업 100%)

      수행능력평가의 시공경험 평가기준은「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공사」의 평가방법에 의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3조 제4항에 따라 예정가격이 100억 미만인 공사의 경우 순공사원가(재료비·노무비·경비·부가가치세 합계액)의 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자 결정시 배제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최다 선택된 4개 번호 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바.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를 위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서류 확인결과 입찰참가 자격이 없거나 평점에 미달하는 경우 낙찰대상자가 결정될 때

    까지 차순위 순으로 실시합니다.

  사.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 또는 재공고를 할 수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2]「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가.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은 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해야 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

    과정에서는 우리 교육지원청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합니다.

  나. 낙찰업체는 착공계 등 우리 교육지원청에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는 관계 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 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아래 주소로 등기 우편을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6135) 경북 영주시 가흥로 165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재정지원담당

  다.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고, 도착한 우편물의 하자에 대하여는 우리 교육지원청에 책임이

    있습니다.


12. 공사 노무비의 전용계좌 개설 및 구분관리

  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3장(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

    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나”에 따라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 이내에 노무비 전용

    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

    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한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마.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본 공사와 관련된 각종 대가(선금, 기성금, 노무비, 준공금)

    를 지급받은 경우 그 현황을 본 공사 현장에 게시해야 합니다.

  바.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과 우리교육지원청「교육시설공사 현장 임금체불 방지대책」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사. 본 공사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하고, 아울러 우리교육지원청「교육시설공사 현장 임금체불

    방지대책」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아. 공사 노무비를 미 지급한 경우에는 지방노동(고용)지청에 통보하며, 공사 노무비를 허위

    청구 및 유용한 경우 형사고발 조치합니다.


13. 하도급 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인제 시행

  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선금․대가지급요령), 제13장(공사계약 일반

    조건)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하수급인, 계약상대자와 직접 계약을 체결한 자재․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장비업자의 시공 상당분에 대한 금액을 해당업자에게 현금으로 지급하고

    지급내역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자로부터 기성금, 준공금 등 대금 수령시 15일 이내에 하수급인 및 계약

    상대자와 직접 계약 체결한 자재․장비업자에게 현금으로 대금 지급하고, 대금 지급 내역

    (업체명, 지급액, 지급일자) 및 증빙자료(세금계산서, 무통장입금표, 통장사본 등)를 공사감독

    관에게 5일 이내(공휴일과 토요일 제외) 통보하여야 합니다.

  다. 단, 하수급인과 직접 계약 체결한 자재․장비업체가 있는 경우 계약상대자(원도급사)의 업무

    처리 절차를 준용하여 하도급 대금 수령 후 15일이내에 자재․장비업자에게 현금으로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착공계 제출 시 하도금대금 및 자재․장비대금에 대한 지급 확인제를 준수할

    것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4. 하도급지킴이」(전자 대금 지급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3】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2)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공사의 사후 보험료 정산 등

  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담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282호)에 따르며

  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산업안전보건법」제72조,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제89조 및「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20–63)에 따라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에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 금액 및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품질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반영된 보험료, 퇴직공제부담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는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 중 보험료 등 계상금액(A값) >

비 목

금 액 (원)

국민연금보험료

3,576,392원

국민건강보험료

2,817,402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364,853원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비

1,827,933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7,200,670원

안전관리비

0

품질관리비

0

합 계(A값)

15,787,250원


  ※ 본 공사는 P·S 항목(미확정설계공종, Provisional Sum) 반영 공사로 계약 업체는 P·S 항목내역을 사용하기 위해서 우리교육지원청과 협의를 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사용하여야 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P·S항목에 대해서는 정산을 하며, 정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에 따라 사후 원가검토를 하여 정산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공사현장인 해당 기관과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기관에 대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 시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도급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을 정산처리 할 수 있습니다.(해당 기관과 합의서 작성)

  나.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공고검색

               경상북도교육청 (http://www.gbe.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입찰공고

               영주교육지원청(http://www.yeongju-ed.go.kr)-정보마당-입찰정보란에 게재합니다.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붙임3]

�� 전자조달시스템 등 이용 확약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당 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계약ㆍ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ㅇ 당 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ㅇ 당 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ㅇ 당 사는 공사대금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당 사는 수요기관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  .  .  .

 

 

                    서약자:                대표           (인)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