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89080-000 공고일시  2025/04/15 15:12
공고명 호서노인전문요양원 바이러스 공간살균과 청정기능 보강사업 공고
공고기관 사회복지법인 호서복지재단 수요기관 사회복지법인 호서복지재단
공고담당자 김원천(☎: ***********) 계약방법 일반경쟁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3 10:00 현장설명일시 2025/04/21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직찰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27,000,000 원
추정가격
27,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호서노인전문요양원 바이러스 공간살균과 청정기능 보강사업 공고



1. 개요

  가. 발 주 자 : 호서노인전문요양원

  나. 소 재 지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충절로 535-18(공사 위치 동일)

  

2. 입찰의 내용

  가. 공 사 명 : 바이러스 공간살균과 청정기능 보강사업(공기질 개선과 입거어르신 건강증진을 위한 전자발생 음이온 램프 설치)

  나. 공사범위 : 전체 공간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장설명회시 확인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1개월

  라. 공사 예정금액 : 금3천만원(부가세 포함)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방법 : 일반 경쟁 전자 입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 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전자발생 살균 공기정화 기능이 있는 램프 판매업체(레일 하우징 포함)

  다. 공고일 현재 자본금 5억 이상인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마. 청렴계약제 적용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가. 현장설명회 : 2025년 4월 22일 10:00시, 원장실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6. 입찰서류접수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류 마감 : 2025년 04월 23일 10시까지 나라장터 투찰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4월 23일 17시, 원장실 pc   

  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인 업체 중 최저가격 입찰한 자의 순으로 결정.

  라.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청렴계약이행 각서 제출.      


7. 입찰제출서류(현장설명시 서류 미비 업체는 전자입찰 제외)

  가. 제품소개서 및 시험성적서, 특허 및 인증서 각 1부

  나.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라.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마.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공사실적증명서 1부.

     

8. 입찰의 무효

  가.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시 또는 제품의 기능이 상이한 경우 입찰은 무효.

  나. 무효로 하는 입찰업체는 전화 또는 팩스, 문자 등의 방법으로 개별통보.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 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


9. 입찰관련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현장설명서 및 현장여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물량산출현장확인 등) 사전에 충분히 검토 및 확인 후 응찰하기 바라며, 물량산출 오류 및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서류는 유효한 발급기관 이어야 하며, 유효기간이내 이여야 함.

  다.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는 각 회사 양식으로 작성하되, 본 공고문 및 현장설명회 시 사업개요를 참고하여 작성할 것.

  라. 낙찰자는 현장설명회에서 제시된 의견을 반영하여야 함.

  마.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의 규정에 의거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통첩 등 관련 규정, G2B 이용약관, G2B 시스템 조달업체 안내서, 과업지시서, G2B 시스템상에서 공지한 사용요령 및 본 물품입찰공고, 지방계약법 및 시행령 등의 제반 내용을 숙지·준수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제안서에 기록하는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가를 원칙으로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중 제11장 입찰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1조제6항에 의해 계약 후 2주 이내에 이행(계약) 보증보험서 제출

   2) 시방서 혹은 과업지시서에 포함된 모든 사항

  아.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10.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중 택 1)을 발주처에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였을 때에는 해당 계약보증금을 발주처에 귀속.

  나. 하자보수보증금은 계약금액의 3%로 하고, 하자담보책임기간은 2년으로 한다.


11. 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하며 , 입찰보증금의 구금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 37 조 및 제 38 조의 규정에 의함 .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 요양원에 귀속되며 그 낙찰은 무효로 처리함.


12.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발주처 사업자 선정지침에 따른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에 허위나 하자가 있을 때에는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 하며 계약이행보증금은 당 요양원에 귀속됨.

  다. 기타 문의사항은 호서노인전문요양원(☎ 558-77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2025년 04월 15일


호서노인전문요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