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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2254-000 공고일시  2025/04/16 14:30
공고명 문산처리분구 하수관로 정비공사
공고기관 경상북도 성주군 상하수도사업소 수요기관 경상북도 성주군 상하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김민정(☎: 054-930-6733)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6 15: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4/22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1,05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10,403,344 원
   
추정금액
324,31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1,200,000 원
추정가격
173,681,818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107,600,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성주군상하수도사업소 공고 제2025-8호

수의계약대상자선정 안내 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 사 비(원)

공사

기간

참가면허

(등록)

위 치

문산처리분구 하수관로 정비공사

· 추정금액 : 191,050,000

 -추정가격 : 173,681,818

 -부가가치세 : 17,368,182

· 기초금액 : 191,050,000

180일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상·하수도설비공사업

용암면 문명리 일원

2. 견적서 제출 및 마감일시

  ○ 2025. 4. 16.(수) 15:00 ~ 4. 22.(화) 15: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2.(화) 16: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이 가능하며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익일 15:00로(익일이  토요일인 경우 월요일) 하며,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른 전문공사업 중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주군에 위한 업체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이어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 견적금액은 총액으로 제출합니다.

  ○ 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

  ○ 전자견적서 제출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견적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40호)에 따라 예정가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견적서 제출 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결정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 공사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이 반영된 공사로서 산출내역서 제출 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합산액(A값)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10,403,344원

2,351,801

2,985,361

304,558

1,525,851

3,235,773

0

0

  ○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정산합니다.


10.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행정자치부 예규 40호)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40호) 규정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 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의 이용대상은 공사금액 3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 30일을 초과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을 적용하며.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본 견적서 제출은 “생체지문인식입찰”이므로 견적서 제출시 지문인증을 통해 견적서 제출자의 신원을 확인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시방서, 물량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이 무효” 처리됩니다.

  ○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익일(토요일인 경우 월요일) 15:00이며, 16:00에 개찰하며 재입찰 통보는 하지 않으니 착오 없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 : 성주군 상하수도사업소 수도행정팀(054-930-6733)

  ○ 시방서, 물량내역서의 열람 및 문의 : 상하수도사업소 하수도팀(054-930-6758)

  ○ 개찰결과는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에 확인바랍니다.




2025. 4. 16.




성주군 상하수도사업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