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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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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2517-000 공고일시  2025/04/16 15:08
공고명 2025년 용인평온의숲 조경유지관리 공사
공고기관 용인도시공사 수요기관 용인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임재덕(☎: 031-330-3971)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0,01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217,103,053 원
   
A 법정보험료
12,091,498 원
   
추정금액
290,01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63,645,45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인도시공사 공고 제2025 – 75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025년 용인평온의숲 조경유지관리 공사

  나. 공사위치 :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평온의숲로 77 용인평온의숲

  다. 공사개요 : 조경유지관리 *내역서 및 시방서 참조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40일

  마. 추정금액 : 금290,010,000원(추정가격 금263,645,455원 + 부가가치세 금26,364,545원)

  바. 기초금액 : 금290,010,000원

     

2.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본 공사는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적격심사 대상공사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제9항과 관련하여 단가계약이지만            총액으로 입찰 참여,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한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이며,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17.(목) 09:00 ~ 2025. 4. 24.(목) 10:00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4.(목) 11:00 이후 / 입찰집행관 PC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주력분야: 조경식재공사)을 등록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기도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공동수급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불허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에 따라 별도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공고된 물량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은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 평온의숲관리팀 윤홍철(☎ 031-329-5935)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른 조치를         지체없이 시행해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방자치단체 공사입찰 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13조4항에 따라 공사에 대한 경쟁입찰로 예정가격 중 재료비��노무비��경비 및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합산한 금액(순공사원가)의

      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자 결정에서 배제합니다.

      ※ 순공사원가(재료비��노무비��경비��부가가치세 합계액) : 217,103,053원

  다. 낙찰자 결정은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고,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하한율은 “A값”(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의 합산액)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A값”을 확인 바랍니다.

  라.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평가대상 업종은 주력분야인 조경식재공사업 100%입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민연금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등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A값

2,663,517원

344,925원

3,381,052원

3,973,911원

1,728,093원

12,091,498원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사후정산하며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 시 납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 및

     개별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2항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처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처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건설공사 하도급계약의 당사자는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계약을 체결하고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계약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낙찰받은 사업자는 계약 후 하도급계약 체결 시 공정거래위원회(http://www.ftc.go.kr)에서 권장하는 건설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사용하며 수급사업자(하도급자)와 협의하여 「하도급대금 직접지급 합의서」를 함께 제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마. 우리 공사는 하도급계약내역 통보 시 공사 홈페이지(www.yuc.co.kr) 정보공개의 계약정보공개란에 하도급계약내역(업체명, 계약일자, 하도급률, 하도급계약금액, 하도급공종)에 대해서 별도로 공개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계약관련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 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 공사이므로 입찰자는 용인도시공사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우리공사 홈페이지(www.yuc.co.kr) 정보마당-공지사항 75번에 게시(청렴계약 이행서약서 포함)]를 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낙찰된 업체는 계약시 용인도시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구금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해야 합니다.

  마.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장 근로자 채용 시 용인시민을 우선적으로 50%이상 채용하기를 권장하며, 건설장비 사용 및 자재 구입 시 지역업체의 장비와 자재를 사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사.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우리공사 임직원들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용인도시공사        행동강령책임관 감사팀(☎031-330-3922)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보충정보 제공

    - 계약에 관한 사항 : 회계팀        (☎031-330-3971)

    - 공사에 관한 사항 : 평온의숲관리팀(☎031-329-5935)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25년    4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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