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출권거래제 할당대상업체 탄소중립설비 지원사업
공사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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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미원스페셜티케미칼(주) 충주공장
1. 개 요
● 본 제출서류요청 및 평가기준은 ’2025년도「할당대상업체 탄소중립설비 지원사업」중 미원스페셜티케미칼(주)의 전동기 인버터 설치를 통한 온실가스 감축 사업의 입찰제출서류를 평가하기 위한 것임.
● 사 업 명 : 감축설비-1차-049-미원스페셜티케미칼(주)충주공장-전동기 인버터 설치(전기공사)
● 규 격 : 주요설비목록 및 현장설명회시 세부내역 배포
● 기 한 : 계약일로부터 ~ 8월 31일 까지
(※당사 사정에 따라 입찰/계약의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 될 수 있음.)
● 장 소 : 미원스페셜티케미칼(주) 충주공장
(우) 62392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기업도시 1로 21 미원스페셜티케미칼(주)
● 계약방법 : 일반경쟁(총액입찰) 계약
● 예 산 : 일금팔천구백사십이만삼천원 ₩89,423,000 (부가세 별도) 일금구천팔백삼십육만오천삼백원 ₩98,365,300 (부가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준수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함.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 전까지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하여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각호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법정관리 등이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에 의하여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인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1)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2) 최근 년도 결산 기준 재무재표상 자본 전액 잠식이 없고, 부채비율이
200%미만 업체
3) 당 사업에 대한 모든 부분을 인지하고, 사업을 3년간 진행 및 관리 할 수 있는 업체
3. 입찰 방법 및 개찰 일정
● 공고기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따름
● 입찰기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따름
●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따름
● 현장설명회 : ‘25.04.25 오전 10:00 (현장설명회 미참여 업체 입찰 제한)
※ 입찰관련 문의 : 미원스페셜티케미칼(주)충주공장 에너지팀 이승현(043-849-0178)
※ 참가서류 접수 : seunghyun@miwonsc.com
● 입찰보증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 보증금 또는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체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4. 제출자료
● 현장설명회 전 제출서류
1) 입찰 참가서(첨부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대리인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전기공사업 등록증 1부
6) 법인인감등록증/사용인감계 각 1 부
7) 안전관리계획서 초안
8) 비밀유지 서약서(첨부양식)(직인 날인) 1 부
9) PSM사업장 공사실적(최근 3년) 1 부
10) 중대재해처벌법 컨설팅 및 정기검사 증명서 1부
● 입찰시 제출 서류
1) 견적서(세부내역서 포함)
● 착공 전 제출 서류
1) 안전관리계획서 완성본
2) 현장대리인 위임장
3) 산재보험 가입증명서
● 착공 후 제출 서류
1) 준공 서류 3부 + USB 1 부
5. 현장설명회 참여 신청 및 장소
● 참여 신청 및 서류접수 : e-mail로 신청 ( seunghyun@miwonsc.com )
● 장소 :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기업도시 1로 21 미원스페셜티케미칼(주) 충주공장 관리동 1층 교육장
● 접수마감 : 현장설명회 전일(2025년 04월 24일) 오전 09시까지 참여신청 및 서류제출 가능하며 그 이후의 참여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6. 현장설명회 참여 참고사항
● 현장설명회 참석인원은 2인으로 제한하며 현장실사 진행 예정이므로 시공담당자 필히 참석 바랍니다.
● 현장실사시 안전보호구 의무 착용 구역으로 개인 안전보호구(안전모,보안경 필수) 지참 바라며 반팔,반바지,슬리퍼 샌들등 복장착용시 현장 실사 불가합니다.
● 현장 사진촬영을 금지 합니다.
● 현장 실사시 당사의 안전관리자 및 현장 통솔인원의 안전지시에 절대적으로 따라야 합니다.
7. 업체선정 기준
● 입찰업체 선정은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로 제한합니다.
● 낙찰자 결정 방법은 “일반경쟁(총액입찰) 계약” 방식을 준용합니다.
● 시방서 및 내역서는 현장설명회에서 전달해 드립니다.
● 당 사는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PSM사업장으로 PSM기준에 적합하게 시공하여야 합니다.
● 공고 시점 KOSHA GUIDE 방폭시공기준에 따라 시공되어야 합니다.
● 특기시방서에 제시되는 방법으로 시공되어야 합니다.
● PSM기준 및 특기시방서 방법외의 시공으로 인한 부적합시 재시공 및 손해배상청구가 이루어 질 수도 있습니다.
8. 제출서류 작성 방법 및 유의사항
● 현장설명회 전 제출 서류는 PDF 파일로 e-mail접수 하며 비밀유지서약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는 현장설명회 당일 원본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안전관리 계획서등은 양식은 주어지지 않으며 귀 사의 양식에 따라 제출 합니다.
● 제출된 서류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제출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된 경우에는 입찰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발주사는 제출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 및 부속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와 관련된 소요비용은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 입찰자는 계약조건, 청렴계약이행준수사항, 규격서, 제출서류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기간 내 관련 인·허가 불가 및 민원 등으로 사업을 수행하기 곤란·불가능하거나 사업이 취소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계약조건
● 계약조건
1) 대금 지불 조건 : 현금 지급
- 선급금 70% : 계약이행증권 및 선급금 이행보증보험 증권 제출
후 전자 세금계산서로 청구
- 준공금 30% : 공사준공 & 온실가스 감축실적 한국환경공단
11. 입찰 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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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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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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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출서류 및 현장설명회 참여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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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4월 24일 09:00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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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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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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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4월 25일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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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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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5월 07일 10: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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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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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5월 07일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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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1 항의 일정을 준수 하지 못하거나 서류제출을 하지않을 경우에는 입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