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7004-000 공고일시  2025/04/18 09:43
공고명 2025년 주차관리팀 조경 유지관리
공고기관 파주도시관광공사 수요기관 파주도시관광공사
공고담당자 권혜인(☎: 031-950-1866)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8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96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3,929,317 원
   
추정금액
70,96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64,509,09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파주도시관광공사 제2025-20호그림입니다.



<2025년 주차관리팀 조경 유지관리>

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2025. 4.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우리 공사에서는 고객, 계약상대자에게 금융상품을 판매하지 않으며, 금품 등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사칭으로 인한 피해 및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공사

    임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구할 경우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사 홈페이지 (https://www.pajuutc.or.kr/) 고객마당 청렴신고센터(031-950-1829)

 

 

 

 

 

 

 

입찰공고서는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해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등): 재무회계팀 ☎ 031-950-1866 / FAX 031-957-1910

사업담당자(용역현장 및 과업 관련 등): 주차관리팀 ☎ 031-909-6312

 

 

 

파주도시관광공사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주차관리팀 조경 유지관리

용역현장

 파주도시관광공사 공영주차장 지정 장소(내역서 참조)

용역기간

 착공일로부터 6개월 간

과업내용

 과업내용서 참조 ※투찰 전 과업내용서 반드시 숙지

기초금액

금70,960,000원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5. 4. 18.(금) 10:00

추정가격

금64,509,091원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 4. 24.(목) 10:00

부가가치세

금6,450,909원

개찰

2025. 4. 24.(목) 11:00

※ 전산장애 발생 등 개찰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 금액은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 하자기간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68조에 의합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전자입찰, 소액수의(총액), 공동계약 비허용,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장비·자재대금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3. 입찰참가 자격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

     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파주시에 있어야 합니다.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업종코드: 4993)을 등록한 업체 중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2에 따른 <주력분야> 조경식재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공사는 공종상 안정성·완성도 보장을 위하여 종합·전문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4.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한 금액의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해 전자

     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안내공고에 대하여 개찰과 유찰(1순의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시 업체별로 별도 재투찰 안내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압찰참가자격 제한)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

     참가 제한대상입니다.


5. 보험료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합계(A값)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요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 관리비

품질관리비

안전관리비

3,929,317원

1,669,316원

1,315,050원

170,298원

0원

774,653원

0원

0원


  

 ※ 일반관리비·이윤·부가가치세 미포함 금액임

 나. 기초금액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등은 법정 정산과목으로 준공검사 시 납부확인서, 사용내용서, 이체 확인증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러한 정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준공 대가 지급 사후 정산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으로 안전보호구를 구매한 경우, 공사에 참여하는 근로자 보호구를

   착용하고 찍은 사진만 증빙자료로 인정함)

6. 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

가. 「건설기계관리법」 제22조에 의하여 공사현장에서 장비를 임대할 경우에는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계약하고 반드시 표준계약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 규정에 의거 건설

     기계 대여업자에게 건설기계를 대여할 경우 그 대금의 지급을 보증하는 건설기계 대여금

    지급보증서를 건설기계 대여업체 및 발주기관에 즉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노무비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가. 최종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한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에 따라 착공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 적용 대상으로, 금융기관과 연계하여

   하도금대금, 노무비, 건설기계 대여금, 자재대금 등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공사대금을

   지급합니다.(https://hado.g2b.go.kr)

◎「하도급지킴이」시스템 이용대상은 도급금액 3천만원 이상, 공사기간 30일을 초과하는 공사입니다.

 

최종계약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건설기계 대여업자 등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발주기관의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최종계약자는 계약 후 하도급지킴이 약정계좌를 대금청구 시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사용자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

     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하되, 입찰서 제출지급

     확약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

    으로 징수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까지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_최신호) <별표1>에 의한 배제 업체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공직자의 이해 충돌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해당하지 않는 업체임을

   확약하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되는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체결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내용서 등 본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현재 파주시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라 한다)

     사용료, 각종 공공요금 등의 체납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로 증빙)

 다. 계약은 전자(G2B)로 진행하며,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체결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에 따라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매입하여야 하며, 인지세는

     우리 공사와 계약상대자가 각각 50%씩 분담합니다. 계약 체결 후 대가 청구 시에는

     계약금액(부가세 제외)의 1.5%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본 공사 추진 시 「건설공사 사업관리방식 검토기준 및 업무수행지침」 제10조에

     의거 「산업안전보건법」 및 「건설기술 진흥법」등 관련 법령 및 공사계약문서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현장안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가지고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시공하고 안전관리 관련 공사 감독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동 내용을

   확약하는 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해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의 입찰결과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찰공고 문의: 재무회계팀 031-950-1866

  2) 과업내용 문의: 주차관리팀 031-909-631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8.




파주도시관광공사 경리관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 서약서


   사업건명 :

 

   사업기간 :

 

   업 체 명 :  

 

   본인은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안전보건관리 계약특수조건의 내용을

   이행하고, 소속근로자 및 종사자에 대해 아래의 안전수칙 사항을

   비롯하여 안전보건관계 법령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하고 위반 시 그에

   따른 책임을 인정하며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대표자명 :       (인)

    


< 작 업 안 전 수 칙 >


1. 근로자는 사업에 대한 안전지침을 숙지하고 관련 안전교육을 이수하여야 하며,

   필요시 안전보호구를 반드시 착용하고 안전시설 및 작업기구는 사용 전에 점검

   한다.


2. 근로자는 관리자의 지시사항을 준수하고 작업장 등에서 무리한 임의행동을

   삼가며, 유류 주변에서는 화기 취급에 절대 주의한다.


3. 근로자는 작업 전과 작업 시 절대 음주를 하지 않아야 하고 작업장 내 담배는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만 피운다.


4. 근로자는 작업 상황을 수시 보고하고 위급상황 발생 시 즉시 작업중지 및

   응급조치를 실시하며 관계 기관에 신고하여야 한다.


5. 근로자는 작업 주변을 항상 정리정돈하고 청결하게 유지하여야 하며, 작업 후

   발생한 폐기물은 업체에서 적법하게 처리하여야 한다.


6. 기타 세부 안전수칙은 산업안전보건 기준에 관한 규칙(2021.11.19.시행) 등 관련

   규정에 따른다.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