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7718-000 공고일시  2025/04/18 10:26
공고명 소각시설 통합제어시스템 내 에너지 회수효율 산정용 계측기 데이터 구축 공사
공고기관 한종산업개발 주식회사 수요기관 한종산업개발 주식회사
공고담당자 홍창준(☎: 054-476-1933)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3:00 현장설명일시 2025/04/22 11: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공개전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46,45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2,227,273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시환경자원화시설 공고 제25-16호】


소각시설 통합제어시스템 내 에너지 회수효율 산정용 계측기 데이터 구축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소각시설 통합제어시스템 내 에너지 회수효율 산정용 계측기 데이터 구축

나. 공사개요 : 과업지시서 확인 요망

다. 공사장소 :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 송백로 499 구미시환경자원화시설

라. 공사기간 :

공 사 명

공 사 기 간

계측데이터 구축 공사

2025년 5월 12일 ~ 2025년 5월 23일

계측기 데이터 검증

2025년 5월 24일 ~ 2025년 6월 6일

   ※ 계측기 데이터 프로그램 구축 공사는 소각시설 정기보수 기간 내 완료되어 하며,

      검증은 설치 후 계측데이터의 안정율에 따라 기간이 변동 될 수 있음.

마. 추정금액 : 금46,450,000원(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2. 입 찰 방 법 

가. 전자입찰, 제한입찰, 총액입찰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및 대구광역시에 있는 자.

다.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자.

라. 당 시설 통합제어시스템 공급자의 성능 및 유지보수 보증서를 지참한 자.


4. 현장설명회

  가. 현장설명회 :

      2025년 4월 22일(화) 11:00, 구미시환경자원화시설 관리동 2층 회의실  

  나. 현장설명회 참석시 제출서류(팩스 및 스캔서류는 인정하지 않음)

      1) 현장설명회 참석확인서

      2) 사업자등록증

      3) 공사업등록증

      4) 통합제어시스템 공급자의 성능 및 유지보수 보증서

      5) 대리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임·직원 대리인)

    ※ 현장설명회 참석제출서류를 미제출 시에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서류 미제출”

       로 제외됨.(제출서류 확인 후 부적격판정 시 미제출로 분류함.)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함.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의 규

       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함.


6. 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년 4월 22일(화) 13:00 ~ 2025년 4월 30일(수) 10:00

나.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7.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년 4월 30일(수) 11:00

나. 개찰장소 : 구미시환경자원화시설 운영사 입찰진행관 PC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용역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


9.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서로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2024. 3. 28.) 제5장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나라

      장터의 동일 가격 입찰 낙찰자 자동 추첨 프로그램으로 낙찰자를 선정함.


11.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12. 정산안내

   가. 본 공사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의거하여 사후 정산하며 입찰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함.

산업안전보건관리비

569,253

   나. 고용, 산재보험료는 착공 시 가입증명원 및 준공 시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법규 및 지침 등에 의거 정산이 필요한 항목은 정산하여야 함.


13.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사업 내용조건 및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약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과업지시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

      찰자에게 있음.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자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다.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구미시환경자원화시설 운영사(☎054-476-1933 담당:홍창준) 으로 문의바람.

2025.  4.  18

구 미 시 환 경 자 원 화 시 설 운 영 소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