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시설(건축) 제2025-0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아산캠퍼스 학생회관 그룹 스터디룸 구축공사
나. 사업내용: 학생회관 그룹 스터디룸 구축을 위한 내부 리모델링 공사
다.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50일 이내 [준공일 2025.08.20.(수)]
라. 공사현장: 충남 아산시 탕정면 선문로221번길 70
마. 사업예산: 금1,000,000,000원(금일십억원정), 부가세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직찰, 제한경쟁입찰(지역, 업종), 총액계약(간접비, 부가세포함)
3. 낙찰자 선정방법: 제한적 최저가
가. 적격심사 결과 참가기준을 갖춘 업체(시공경험 및 신용등급 평가))
나.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최저가격으로 입찰에 참가한 업체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현장에서 2인에 한하여 재입찰을 실시함
4. 입찰일정 및 장소 ※모든 절차에 지각 시 참여 불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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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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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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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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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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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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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1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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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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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13.(금)~20(금)11:30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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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4.(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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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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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 아산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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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 아산캠퍼스
본관 316B호(시설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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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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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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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번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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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동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고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충청남도 지역에 소재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공사업종 중‘건축공사업’또는‘실내건축공사업’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적격심사 결과(시공경험 및 신용등급 평가) 최저기준 이상인 업체
※ 최저기준
① 실적증명원은 최근 5개년 간 학교 및 공공기관 (단일공사) 6억원 이상의 동일한 종류(실내건축)의 공사실적 1건 이상
② 신용평가등급 기준 (기업신용)BB- 이상
* 실적 인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준함(관급자재 미포함)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제4호 및 제5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신용평가업자 포함)가 입찰공고일 기준(입찰공고일 전에 완료된 평가결과)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단, 건설공제조합 신용등급 확인서 불가)
6.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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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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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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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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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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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1] 사용(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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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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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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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2, 3] 사용(변경금지) 참고/입찰 당일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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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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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명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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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청 발행 (*사업자등록증이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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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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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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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사업자일 경우만 제출
◆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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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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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납세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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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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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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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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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일 것 (날인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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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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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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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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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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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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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 선문대학교 312-82-03075
◆ 기간: 입찰일로부터 30일 이상
◆ 보증금율: 5% / 입찰일: 2025.6.24.
◆ 공고번호: 선문시설(건축) 제2025-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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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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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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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4]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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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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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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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5] 사용(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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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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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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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리인 접수 시 [붙임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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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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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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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날인된 사본
◆ (*공인된 기관의 서류만 인정-건설공제조합 신용등급확인서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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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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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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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7]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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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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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서 원본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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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8]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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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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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요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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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9]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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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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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필수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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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발주처에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을 참고하여 사업금액의 0~-5% 범위 내에서 정한 예비가격 5개를 사전 작성 후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
8. 입찰 보증금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 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됨.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준용
10. 계약
가. “계약체결”은 낙찰일로 부터 5일 이내에 계약서에 날인함으로 성립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본교 계약담당자와 협의하여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내역서는 각 품목별 단가로 구분하여 작성하여야 합니다.
다. 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서 작성 시, 구비서류(*추후 안내)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작성 및 이행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 유의사항 및 입찰시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필히 숙지한 후 입찰등록 및 입찰에 응하시기 바람.
나. 참여업체는 반드시 현장 확인 후, 내역서 및 도면 열람하고 입찰가격을 산정해야하며, 공사 진행 중 자재 수량 증가, 도면 및 내역서의 오류(항목 누락 등) 등 어떠한 이유로도 낙찰금액의 변경을 요구할 수 없음. (현장 방문 업체에 한 해 도면 제공)
다. ‘입찰서’는 총액(국민건강보험료, 고용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간접비 반영)을, 부가세포함하여 작성하고 밀봉 후 입찰시 제출하며, 입찰가격 작성 시,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로 표기하는데 한글표기를 우선으로 함
라. 입찰 자료 내용이 상충될 경우, 입찰공고문을 우선으로 하며 담당자에게 필히 문의 후 진행
마. 입찰 관련양식은 붙임 참조.(‘가격입찰서’는 입찰당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현장설명회는 없으며 공사 관련 자료의 열람은 6.17.(화) ~ 6.18(수) 13:30~16:00 방문 가능.(열람장소 선문대학교 본관 316B호), ※ 기한엄수
사. 위 사항에도 불구하고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된 경우 정정공고 또는 재공고 진행
아. 문의: 선문대학교 시설관리팀 김성열(Tel. 041-530-2170)
2025년 6월 13일
선문대학교 총장
◆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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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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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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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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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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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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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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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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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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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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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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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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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시설(건축)
제2025-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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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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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24.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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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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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캠퍼스 학생회관 그룹 스터디룸 구축공사
|
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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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
(입찰금액의5%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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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5 %
·보증금: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입찰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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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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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 :
·본인은 낙찰후 계약 미체결 시 귀 학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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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학교의 일반(제한·지명)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1식.
2025. 6. .
신청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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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관리팀 성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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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 297㎜
(신문용지 54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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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2] 입찰서
차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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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입 찰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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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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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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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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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시설(건축) 제2025-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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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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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24.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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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 입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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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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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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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캠퍼스 학생회관 그룹 스터디룸 구축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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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금 액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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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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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사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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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5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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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증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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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를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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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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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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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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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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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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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공고번호로 공고된 입찰에 귀교에서 정한 입찰조건 및 계약내용에 따라 응찰하며, 입찰이 수락되면 공사 계약 일반 조건, 특수조건 등 기타조건에 따라 위의 입찰 금액(요율)으로 납품, 공사할 것을 확약하며 본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6. .
입찰자: (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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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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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입찰서 작성 방법
입찰서 봉투 작성법
(앞면)
공고번호: 선문시설(건축) 제2025-02호
입찰명: 해당 입찰명
업체명: ㈜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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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4] 사용인감계
사용인감계
■ 상 호:
■ 주 소:
■ 대표이사:
■ 용 도:
위의 사용인감은 당사에서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당사가 귀교와의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를 사용하겠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하자는 당사가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6. .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 [붙임5]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선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여 청렴계약의 원칙을 준수하겠습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선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선문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이상 1년 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선문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선문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선문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6.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 [붙임6] 위임장
위 임 장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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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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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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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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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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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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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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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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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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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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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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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에서 주관하는 입찰(현장설명)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현장설명)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6.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
※ 지참서류 : 재직증명서,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
◆ [붙임7] 서약서
서 약 서
본인은 『아산캠퍼스 학생회관 그룹 스터디룸 구축공사』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주관기관의 사업자 선정방식 및 본 입찰에 관련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하며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유의사항, 공사내용 등 입찰시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였으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6. .
상호 또는 명칭 :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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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8] 실적증명서(※서식 대체 가능, 단 입찰과 관련한 필수사항은 포함되어야 함)
실 적 증 명 서
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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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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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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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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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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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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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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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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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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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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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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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명
|
|
계약기간
|
|
계약금액
|
|
계약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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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2025.6. .
|
기 관 명: : (인)
|
발급부서:
전화번호:
|
담당자 (서명)
|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 [붙임9] 계약실적 요약서
계약실적 요약서
연 번
|
사업명
|
사 업 기 간
|
계 약 금 액
|
발 주 처
|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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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
|
|
|
원본
|
2
|
|
|
|
|
|
3
|
|
|
|
|
|
4
|
|
|
|
|
|
5
|
|
|
|
|
|
6
|
|
|
|
|
|
7
|
|
|
|
|
|
8
|
|
|
|
|
|
9
|
|
|
|
|
|
10
|
|
|
|
|
|
※작성방법
1. 2021학년도(2021년 1월) ~ 현재까지 기준으로 연도순으로 기재
2. 대학 및 공공기관의 관련실적만 기재(단일공사 6억원 이상 만 기재)
3. 실적증명원, 계약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에만 인정함(관련협회 증명서 인정)
(세금계산서 등 관련 증빙 추가적으로 필히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