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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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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3876-000 공고일시  2025/06/13 18:02
공고명 새싹유치원 실내 일부 도장 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 새싹유치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 새싹유치원
공고담당자 이화영(☎: 02-914-6529)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6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8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6/19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2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509,746 원
   
추정금액
24,2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2,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새싹유치원 입찰공고 제20250613 - 00호


새싹유치원 실내 일부 도장 공사

전자입찰(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6.  13.

새싹유치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단위: 원]

공사명

새싹유치원 실내 일부 도장 공사

공사현장

서울 성북구 정릉로 282 새싹유치원

공사기간

2025년 7월 28일(월)~8월1일(금) 착공일로부터 5일

공사의 착공일

2025년 7월 28일(월)

공사내용

1) 1층,2층 교실 출입문 및 벽면 도장

2) 2개교실 붙박이장 시트 작업

3) 외부 놀이터 벽면 도장

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C/10)

관급자재

도급자설치(E)

관급자설치

24,200,000

24,200,000

22,000,000

2,200,000

0

0

견적서 제출기간

2025년 6월 16일(월)09:00부터~2025년 6월 18일(수) 18:00까지

개찰일시

2025년 6월 19일(목)10:30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식

   1) 공사종류 및 분야 : 유지보수공사(전문공사)-실내건축공사업, 도장공사업

   2) 본 공사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 청구를 실시합니다.

   3) 본 공사는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4)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5)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6) 적격심사 비대상공사입니다.

   7)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공사입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비대상공사입니다.

   9)「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10)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공사입니다.

       견적제출자는 예정가격(또는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된 건설근로자 산업안전관리비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509,746)

   11)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12)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    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13) 낙찰하한율 89.745%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지정하되 유치원과 도색안 협의가 되었을시 계약을 이행합니다.

       하지만 유치원과 도색안이 협의가 되지 않을시 1순위 낙찰자는 [계약체결 포기각서]를 제출하고,    차순위의 낙찰자로 도색안 협의를 진행하여 계약하기로 합니다.

       계약이 체결된자는 산출내역서를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동일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추첨하    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3. 공사 관련 사항

    1)공사용 재료 및 자재는 친환경 인증 제품 사용이 원칙이며, 사실 입증을 위한 서류를 필히          제출 하여야 합니다.

      <환경표지 인증제품 증명서류>

         ▪ 환경표지 인증서(인증사유 ‘유해물질 감소’ 확인 필수)

         ▪ 제품의 제조업체, 제품명, 제품번호 등이 기재된 구매내역서

         ▪ 해당 제품으로 시공되었음을 증명할 수 있는 공사전,후 사진 및

           시공자재 견본 또는 제품의 잔여분 등 

   

  ※ 환경보건법 시행령 개정(환경안전관리기준 강화) 내용(2021. 7. 6. 개정, 2022. 4. 7.시행)

 (강화) 도료나 마감재료의 납 함량 기준(90㎎/㎏ 이하) ⇦ (기존)납 함량 기준(600㎎/㎏ 이하)

  (신설) 합성수지 바닥재의 프탈레이트류 총 함량 기준(1,000㎎/㎏ 이하)  


  


    2) 공사사진 촬영

     - 각 공정별로 시공 전, 중, 후의 사진을 촬영하여 보관하였다가 대가 지급 청구시제출합니다.

     - 공사 중 완공 후 확인 할 수 없는 공정에 대해서는 담당자 입회 및 사진을 촬영하고                 첨부하여 기록 보관 하여야 합니다..

    3) 공사를 위한 공간을 확보는 업체가 담당하며 사전 보강을 하여 다른 물품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고 시공 중 발생한 파손 및 기능 상실은 원상 복구 또는 이에 준하는 실비 변상을

       하여야 합니다.

    4) 공사 후 발생한 폐기물은 적법한 절차를 거쳐 현장에서 반출하고 현장 내외를 깨끗하게             하여야 합니다. 또한 추후 대가 청구시 폐기물 처리에 대한 증명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시공업체는 공사가 완료되었다고 판단되면 사전 검사를 실시하고 준공사진을 촬영하여              청구 서류 제출시 첨부합니다.

    6) 시공자는 현장의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작업자들에 대한 안전교육을 공사중 매일         실시한다.

      (계약 체결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날인한「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7) 설계서는 공고기간중 유치원 행정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현장설명은 생략하지만 원만한 공사진행을 위해 현장 확인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현장 확인을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전 방문 예약 및  문의 ☎02-914-6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