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번호: 제 K25-S092-000호
입찰마감일시: 2025. 7. 2.(수) 15:00
용역명: 새울3,4호기 시뮬레이터 부분 성능개선 용역
이 입찰안내서는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Ⅱ.특별 유의사항’의 추가정보 제공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
고리원자력본부
|
입찰안내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용역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안내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문
2. 특별 유의사항
3. 청렴계약 및 공정거래 이행각서(전자제출)
4. 윤리행동강령 준수 서약서(전자제출)
5. 조세포탈 무관련자 확인 각서(전자제출)
6. 시스템 장애발생시 전자입찰 자동연기 공고기준
7. 전자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이용약관
8.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9. 용역도급계약서(안)
10. 용역계약일반조건
11. 소프트웨어계약일반조건(소프트웨어용역 발주시)
12. 안전계약 특수조건(해당시)
13. 정보보안 계약특수조건
14. 협력업체 근로자재해보장책임보험 가입 계약특수조건(해당시)
15. 녹색제품 구매계약 특수조건
[별첨] 용역시방서, 용역적격심사기준, 계약특수조건
<자료 검색>
- 각서 및 서약서 3종(3. ~ 5.)은 입찰 참가시 전자서류로 제출 바랍니다.
- 입찰관련서류(7. ~ 15.)는 전자상거래 홈페이지(http://ebiz.khnp.co.kr ☜ 클릭)
자료실에서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 자료가 없거나 조회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본 입찰진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용 역 입 찰 공 고
[전자입찰, 중소기업경쟁(소프트웨어),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내용설명 :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고자 하시는 분은 특별유의사항의 연락처로 문의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한국수력원자력(주)(이하 ‘한수원’) 계약규정시행세칙 제22조 요건 구비자
②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다음 분야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업체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9)
- 소프트웨어사업자(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공급사업, 업종코드: 1426)
④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본 입찰건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2항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사업규모 1년 평균 20억원 이하의 사업으로서 대기업ㆍ중견기업ㆍ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지정)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른 공공기관은 제외).
나. 한수원 계약규정시행세칙 제97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확인 각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확인 각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이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입찰자는 사전에 조달청에 해당분야 입찰참가자격업체로 등록하여야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최초 입찰참여업체는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에 해당분야 업체등록 및 입찰대리인 등록을 입찰마감일 2일 전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공동계약 : 가능
가. 필요시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원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춰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 5인 이하, 구성원 각자의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합니다.
※ 본 건은 공동도급 허용 계약으로 공동수급체의 모든 구성원은 전자공동수급협정서에 전자서명을 완료하여야 하며, 마감일시 직전에는 제출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여유롭게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공동수급협정서 작성 방법은 입찰공고 첨부파일의 ‘전자상거래(K-Pro) 공동수급입찰 매뉴얼’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다음의 전자상거래 사이트(ebiz.khnp.co.kr) 경로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매뉴얼 > ‘입찰/진행 관련 매뉴얼’ > 첨부파일 중 ‘공동수급입찰’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은 “입찰보증금지급각서(또는 입찰보증금 납부)” 와 “청렴계약 및 공정거래 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별도의 기한을 공고하지 않는 경우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와 동일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일 현재 우리회사의 보증금 귀속조치에 응하지 아니하고 있는 자는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에서 확약한 바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회사에 납입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회사에 귀속됩니다.
다. 입찰참가 무자격자로 확인될 경우 제안서 접수를 하지 않으며, 가격제안서는 무효처리 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7. 2.(수) 15:00까지
나. 제출방법 : 한수원 전자상거래시스템(http://ebiz.khnp.co.kr)에 온라인 제출
- 입찰서 제출 메뉴위치 : 전자상거래시스템 > 입찰관리 > 입찰진행 > 입찰서제출
다. 입찰서 제출시 다음의 서류를 제출(온라인)하여야 합니다.
- 전자공동수급협정서 (공동수급의 경우에만 제출, 입찰시 시스템에 공동수급비율 입력)
※ 전자공동수급협정서 작성 방법은 입찰공고 첨부파일의 ‘전자상거래(K-Pro) 공동수급입찰 매뉴얼’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다음의 전자상거래 사이트(ebiz.khnp.co.kr) 경로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매뉴얼 > ‘입찰/진행 관련 매뉴얼’ > 첨부파일 중 ‘공동수급입찰’
라.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공급가액×1.1)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7. 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출기간 : 2025. 7. 2.(수) 15:00까지 (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나. 제출방법 : 한수원 전자상거래시스템(http://ebiz.khnp.co.kr)에 온라인 제출
※ 제안서 제출 메뉴위치 : 전자상거래시스템 > 입찰관리 > 입찰진행 > 제안서제출
※ 다만, 시스템장애 등 한수원(주) 전자상거래시스템에 제출이 불가할 경우 전자메일(계약담당자 : kwon.jaehun@khnp.co.kr)로 제출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전자메일로 별도 제출시 계약담당자에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 제출 전자파일
① 기술제안서(업체명 기명) → 제출시 파일명 ‘기술제안서(원본)’
② 기술제안서(업체명 무기명) → 제출시 파일명 ‘기술제안서(사본)’
③ 정량평가 분야 기술제안서 원본(업체명 기명) → 제출시 파일명 ‘기술제안서(정량평가용)’
- 사업이행 실적증명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신용평가서는 공공기관 제출용만 인정함,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이내(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④ 기타 입찰참가자격 등 별도제출 서류 → 제출시 파일명 ‘별도자료’ (하나의 파일로 제출)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 중소기업확인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조달청 발급본)
-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또는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 공동수급체 구성시 상기 서류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원의 것을 제출해야 함
- (공동수급체인 경우)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라. 제안서 제출파일 업로드 위치
업로드 위치
|
‘제안서 제출’ 원본파일(기명)
|
‘제안서 제출’ 사본파일(무기명)
|
파일종류
|
① ③ ④
|
②
|
○ 기술제안서(업체명 무기명)으로 제출하는 자료는 참가업체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업체명, 대표자명, 참여인력 성명, 기타 간접적으로 입찰참가자를 추정할 수 있는 불필요한 표식, 로고, 이미지, 사진 등)도 할 수 없으며, 사본파일의 파일명에도 회사를 인지할 수 있는 표시를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견적, 산출내역 등 입찰금액 관련서류는 제안서에 포함해서는 안됩니다.
마. 기타 유의사항
○ 상기 제출파일은 반드시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제안서는 전자상거래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 업로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건은 기술능력평가 영역에서 차등점수제를 적용하지 않으며, 입찰가격 평가 영역에서 원가절감 적정성 관련 심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사. 본 입찰건은 상용소프트웨어의 품질성능 평가시험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아. 제안서 발표: 본 사업은 별도의 제안발표회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8. 가격개찰
- 기술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하며 대상업체에 한하여 추후 통보합니다.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기술제안서 평가결과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 이하이고,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로서, 기술평가 90%, 가격평가 10%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계약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입찰가격 평가 시 해당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의 100분의 80 미만일 경우에는 가격평가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합니다.
다. 기타 사항은 한수원 “협상에 의한 용역계약 체결기준”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10. 입찰의 무효
가. 우리회사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제15조에 명시된 사항의 입찰
나. 입찰공고문 또는 입찰안내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정보, 평가 자료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다. 기타 한수원(주)이 판단하는 입찰공고문 또는 입찰안내서의 주요 요건을 위배한 입찰
11. 하도급 계약 관련 사항
가. 본 계약의 하도급은 「소프트웨어 진흥법」 및 동법 시행규칙, 「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등에 규정된 하도급 승인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의 하도급은 반드시 사전승인을 받아야 하며, 상세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하도급 사전승인 및 시행 관련 추가 문의는 기술사항 담당부서로 하시기 바랍니다.
12. 중복투찰 제한관련 전사상거래시스템 개선안내
가. 최근 동일 IP 주소를 이용한 중복투찰 행위를 통해 부정입찰(담합, 위장업체 설립 등)을 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공정한 입찰을 위하여 전자상거래시스템을 개선·시행하오니 입찰자께서는 사전에 인터넷 통신망 이용환경을 확인하시어 동일 IP 중복투찰 제한으로 인하여 입찰참가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나. 주요 개선 내용
- 전자입찰서 제출시 동일 PC, 동일 IP 또는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도록 전자 입찰시스템 개선
다. 관련 근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제1항제4호
- 한수원 계약규정시행세칙 제64조제1항제4호
13. 계약금액에 대한 선금 신청 안내
가. 선금지급 대상 : 당사와 공사, 물품의 제조 또는 용역계약을 체결한 협력업체
나. 선금지급 금액 : 계약금액 중 당해연도 이행금액의 100%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
※ 기획재정부 고시 제2024-50호(2025. 1. 1.)에 따라 선금지급 한도 특례 적용(70%→100%) (2025. 6. 30.까지)
다. 선금 신청방법 : 계약 발주담당자 또는 계약담당자 협의 후 신청
라. 세부 시행기준 : 당사 「선금지급 및 관리지침」에 따름
14.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안내서, 과업설명서,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계약일반 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등 제반심사기준, 기타 공고문에서 첨부한 자료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승낙한 것으로 간주되므로 입찰전에 전자상거래 홈페이지(http://ebiz.khnp.co.kr)자료실 및 입찰공고란에서 내려받아 열람 및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나. 공고내용이 변경되거나, 질의답변 등으로 공지된 사항은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기관별 윤리행동강령(한국수력원자력주식회사 협력회사 윤리행동강령 제11조제1항)을 위반하여 퇴직일로부터 3년이 경과하지 않은 한수원의 2직급 이상 퇴직인력을 고용한 경우와 한수원의 퇴직임원을 공직자윤리법 제17조의 규정에 위배하여 고용한 경우 1명당 0.5점 감점(-1점 한도). 이 경우 각 직급별 채용 제한에 관한 규정이 각각 신설되어 시행된 날 이후에 퇴직한 직원부터 적용한다. 단. 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상 공공기관이 한수원 퇴직자를 고용하는 경우는 제외
〔감점 기준일 : 임원 및 1(갑)직급 2012.8.31, 1(을)직급 2013.4.4, 2직급 2013.6.11〕
아울러 입찰참가자가 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제15조 제1항에 따라 취업이 금지(원자력발전공공기관의 임원과 공직자윤리법 시행령 제3조 제5항 제17호에 따른 직원은 퇴직일로부터 3년간 퇴직 전 소속하였던 부서 또는 기관의 업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기관에 취업할 수 없음)된 원자력발전공공기관 퇴직자를 고용한 경우, 당사는 위 법 제18조 제2항 및 위 법 시행령 제9조에 의거하여 입찰제한, 등록취소, 위반사실과 관련된 계약의 해제,해지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은 경쟁입찰과 관련한 담합으로 인하여 발주처에게 손해를 입혔을 경우 “청렴계약 및 공정거래 이행각서”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이 개정됨에 따라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기간 동안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게 되며, 낙찰자가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는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시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및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른 유효한 보험료(연금 및 건강보험) 납부증명서(개인, 사업장),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 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따른 유효한 고용·산재보험 완납증명서, 「국세징수법」 제108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계약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본 용역 개찰결과는 한수원 전자상거래시스템(http://ebiz.khnp.co.kr) 『적격심사공고』 (또는 『낙찰(예정)공고』)의 “상세보기”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자. 본 입찰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을 국세청 홈택스(http://www.hometax.go.kr)에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정보(확인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납부정보 확인 후 세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낙찰자에게 지급하오니 등록된 계좌가 없는 경우 계약 체결전까지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차. 「대ㆍ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납품대금 연동제 대상 계약인 경우, 계약시 납품대금 연동에 관한 약정을 계약서류에 포함하여야 합니다. 약정서 발급에 관한 세부내용 및 절차 등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카. 이 공고에서 기술되지 않은 사항은 한수원 「계약규정」 및 「계약규정시행세칙」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8일
한국수력원자력주식회사
2 . 특별 유의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당해 입찰공고 및 입찰안내서(입찰공고 및 입찰안내서에서 정한 사항이외는 발주자의 계약규정, 계약규정시행세칙 등의 입찰관련 규정에 따른다)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안내서 등에 대한 질의사항은 서면 또는 FAX로 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입찰안내서상의 상이점이나 누락 또는 의미가 불분명하거나 모호한 것을 발견한 경우, 이를 서면으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통보하여야 합니다.
3. 상기 2항에 대한 질의 및 추가정보 제공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용역 역무내용, 제안서(기술부문) 관련사항, 제안서평가(기술부문) 관련사항, 기타 기술부문 관련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6036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길천길 96-1
고리새울교육훈련센터 시뮬레이터운영파트
전화번호 : 051-726-2084 (장지혜 과장)
나. 입찰참가자격, 제안서 전자상거래시스템(K-Pro) 제출, 입찰가격 평가, 계약 추진절차 등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6036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길천길 96-1
고리원자력본부 대외협력처 자재부
전화번호 : 051-726-2832 (권재훈 주임)
FAX : 051-726-2832, E-mail : kwon.jaehun@khnp.co.kr
다. 전자입찰을 위한 회원가입 및 공급자등록, 입찰방법문의, 전산장애 등 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아래 주소로 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및 입찰방법 문의 (콜센터) : 054-622-2579
전자입찰 장애 : 054-622-2351
3. 시스템 장애발생시 전자입찰 자동연기 공고기준
(전자입찰이용약관 제10조 관련)
■ 자동연기 대상
장애중 또는 장애복구 후 2시간 이내에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또는 개찰일시가 도래한 입찰
■ 연기공고 기준
1. 장애중 입찰서제출마감일시가 도래한 입찰
→ 장애복구 공고시간으로부터 입찰서제출마감일시는 2시간, 개찰일시는 3시간 후로 연기
2. 장애복구 공고 후 2시간 이내에 입찰서제출마감일시가 도래한 입찰
→ 당초 입찰서제출마감일시 및 개찰일시를 각각 2시간 연기
3. 자동연기 결과 입찰서제출마감일시 또는 개찰일시가 근무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 다음 근무시간에 초과시간을 가산하여 연기
4. 입찰서 제출은 마감되었으나 개찰일시가 장애중에 도래한 입찰
→ 개찰일시를 장애복구 공고시간으로부터 1시간 후로 연기
< 전자입찰 자동연기 예시 >
구 분
|
1의 예
|
2의 예
|
3의 예
|
4의 예
|
당초
공고
|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10:00
|
12:00
|
17:00
|
13:00
|
개찰일시
|
10:30
|
12:30
|
18:00
|
14:00
|
장애시간
(발생~복구)
|
09:00~11:00
|
09:00~11:00
|
15:00~16:30
|
13:30~15:00
|
연기
공고
|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13:00
|
14:00
|
19:00
→ 익일 10:00
|
-
|
개찰일시
|
14:00
|
14:30
|
20:00
→ 익일 11:00
|
16:00
|
* 장애발생 및 장애복구시간은 입찰시스템의 공고시간을 적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