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14066-000 공고일시  2025/06/18 16:43
공고명 인하드림센터 3관 3층 냉난방기 교체 공사
공고기관 인하대학교 수요기관 인하대학교
공고담당자 박민수(☎: 032-860-7110)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7 09:00 현장설명일시 2025/06/26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4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7/04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9,7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7,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시설 2025-0527-003호 

 

입 찰 공 고 

 

1. 입찰개요 

 

 1) 공 고 명 : 인하드림센터 3관 3층 냉난방기 교체 공사 

 2) 공사현장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100 

 3) 공사기간 : 2025년 7월 14일 ~ 2025년 8월 11일(착공일로부터 29일) 

 4) 공사내용 : 첨부파일 참고(현장설명서, 특기시방서, 공내역서 등) 

                

2. 낙찰자 선정 방법 : 최저가 낙찰제 

 

 1)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며,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2) 본 공사는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본교에서 정한 자격기준에 결격사항이 없는 자로서 다음 각호의 조건을 충족하는 자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7조(별표1)에 의거 전문공사업 중 기계설비가스공사업을 등록한 인천지역소재의 업체 

 4) 현장설명 참가 및 입찰참가서류 제출업체 (현장설명회 불참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으며, 입찰 참가는 참가서류 현장 제출업체에 한함) 

    * 참가서류를 등기제출 및 팩스사본으로 제출할 시, 인정하지 않음. 

 5)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안전, 보건 조치 규정을 위반하여 근로자에게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준에 따른 사망 등 중대한 위해를 가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6) 인하대학교 및 타 교육시설, 나라장터 등 입찰에서 부정당업체로 지정된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하며, 허위로 입찰에 참가 시 입찰보증금은 학교로 귀속조치되며, 법적책임을 지어야 한다. 

 7) 하도 업체의 임금체불, 회사 내 임금체불 등 건설산업기본법 및 근로기준법 위반의 사항이 있는 경우 본교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허위로 입찰참가 시 입찰보증금은 학교로 귀속 조치 되며, 법적 책임을 지어야 한다. 

 

 

 

4. 현장설명 

 

 1) 현장설명 : 2025년6월26일(목)14:00 (장소 : 인하대학 본관 1층 102A호 시설팀) 

 

 2) 현장설명 등록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 기계설비가스공사업 등록증 1부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사용인감계 추가 제출 필요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표자가 아닐 경우) 

    ※ 등록서류 미지참 시, 현장설명 참석 불가 

   현장설명 자료 및 추가 공지사항 전달을 위해 명함은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3) 현장설명 지참물 

  - 현장설명 등록서류(4-2) 확인)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 현장설명 당일 참석명부 인감 날인을 위해 반드시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 신분증 

 

5. 입찰참가신청 및 서류 

 

 1)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서류 제출일시 : 2025년6월27일(금)09:00 ~ 2025년7월3일(목)17:00 

                                    (장소:대학 본관 1층 102A호 시설팀) 

    ※ 정해진 기간내에 반드시, 자격 등록 및 서류를 제출하여야, 입찰참가 가능 

 2) 개찰일시 : 2025년7월4일(금)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참가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첨부양식 1’)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첨부양식 2’) 

  - 각서 (‘첨부양식 3’) 

  - 기계설비가스공사업 등록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사용인감계 추가 제출 필요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유효기간 이내) 

  - 입찰보증 보험증권 (투찰금액의 10% 이상) 

 

※ 기배부된 첨부양식과 다를 경우, 입찰 참가가 제한되오니 이 점 반드시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4) 주차 관련 

  - 인하대학교 차량방문 시, 시간에 따른 주차비용이 부과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비 : 15분 무료 / 30분 주차 시, 2000원 / 이후 10분당 500원 추가요금 발생 

 

 

6. 입찰보증금 

 

 입찰 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입찰시 별도 제출) 

   ※ 낙찰자로 내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공사 포기시 입찰 보증금액은 인하대학교에 귀속조치) 

   ① 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30일까지 

   ② 피보험자 : 인하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 131-82-00372)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8. 계약이행보증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해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는 계약이행보증금은 인하대학교에 귀속됨 

   ※ 제출시기 : 계약서 날인 이후 착공서류 제출 시(낙찰자에 한함) 

   ① 보증기간 : 계약일로부터 계약종료일 이후 30일까지 

   ② 피보험자 : 인하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 131-82-00372)   

 

9. 낙찰자결정방법 : 총액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 선정 ) 

 

10. 중대재해관련사항 

 

   "중대재해처벌등에관한법률"에 근거하여 계약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를 제출하고 해당 계획서에 근거하여 매달 적정한 안전 및 보건관리의무를 준수할 책임이 있음 

   (안전 및 보건관리 실태 사항을 매월 비용 청구시 제출) 

 

 

 

11. 기타사항 

 

 1) 입찰에 관련한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시방서, 공내역서 등은 본교 홈페이지 입찰공고에 게시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현장설명 시 안내 예정. 

 2) 국민건강보험료 등 계상 및 사후정산 등 관련사항 

  - 입찰참가자(계약대상자)는 「(계약예규) 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 제 93조에 따라 아래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합니다.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비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시 납입확인서(현장 개설),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정 규정에 따라 정산합니다. 

 (단위 : 원)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 

- 

- 

- 

268,808 

 

 

 3) 입찰에 응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참가방법을 숙지하여야 하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교 시설팀 (공사관련 : 032–860-7110,  fax:032-866-5462)으로 문의 바람. 

 

 

 

 

 

 

2025. 6. 18. 

인하대학교 총장 

 

 

 

 

 

 

 

 

 

 

 

 

 

[첨부양식 1] 

공개 경쟁입찰 참가 신청서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인) 

주민등록번호 

 

 

 

 

 

 

 

 

입   찰  건   명 

인하드림센터 3관 3층 냉난방기 교체 공사 

현   장  설   명 

2025년6월26일(목)14:00 (장소 : 인하대학 본관 1층 102A호 시설팀) 

입 찰 서   제 출 

2025년 7월4일(금)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등록마감일시 

2025년6월27일(금)09:00 ~ 2025년7월3일(목)17:00 

                                    (장소:대학 본관 1층 102A호 시설팀) 

서 류 제  출  처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100 인하대학교 본관 1층 102A호 시설팀 

 (전화번호 : 032- 860-7110) 

 

            본인은 상기 건의 공사에 대하여 입찰에 참가 하고자 인하대학교에서 정한 

      공사설명서 및 도면, 내역 등의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 합니다. 

 

 

 

 

 

2025년    월     

 

 

 

 인하대학교 총장 귀하 

 

 

 

 

[첨부양식 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인하대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인하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인하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 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하 뇌물이라 한다)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시행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하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하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하대학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체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인하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인하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인하대학교 총장 귀  하 

[첨부양식 3] 

 

각          서 

 

 

 

 

 당사는 “인하드림센터 3관 3층 냉난방기 교체 공사”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정한 입찰 관련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당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공사가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년   월   일 

 

  * 입찰자 주       소 :    

             상       호 :   

             대표자 성명 :                      (인) 

 

 

 

 

인하대학교 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