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가톨릭대학교 사무처 제2025-5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목포가톨릭대학교 화장실 리모델링 전기 공사
나. 공사내용: 내역서 및 설계도서 참고(본관동 10개소)
다. 공사현장: 전남 목포시 영산로 697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0일 이내(공휴일 및 국경일 포함)
마. 추정금액: 36,066,000원
바. 기타사항: 공동수급불가, 하도급불가
2. 입찰 또는 개찰의 장소와 일시
가. 입찰방식: 전자입찰
나. 입찰방법: 제한경쟁에 의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총액)입찰
다. 일정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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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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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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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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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6.(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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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가톨릭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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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등록 및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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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6.(목) 15:00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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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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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등록 서류 제출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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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3.(목) 15: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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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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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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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3.(목) 15: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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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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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입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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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3.(목) 17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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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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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입찰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별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음.
라.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마. 법정경비 반영 및 사후정산
1)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반영대상 공사이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해당 보험료를 조정하지 않고 반영해야 합니다.
(단위:원)
국민건강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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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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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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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부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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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
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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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보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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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2,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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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9,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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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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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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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8,6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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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준공(기성)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전자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 등의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관련 법령, 규정, 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해야 합니다.
3) 고용보험 및 산재보험은 착공 시 가입증명원을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거하여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체가 아닌 자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0037) 등록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에 소재한 업체
마. 현장설명회를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바.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완납하여야 하며, 체납이 있는 경우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사.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현장설명회
가. 일시: 2025.06.26.(목) 14:00
나. 장소: 목포가톨릭대학교 본관 1층 소회의실(장소는 변경 될 수 있음)
다. 현장설명회는 1회만 실시
라. 제출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서식1]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서식2]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신분증 사본
5)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서식7]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6) 해당 업 면허등록증, 등록수첩 사본 각1부.
※ 제출서류 미비 시 현장설명회에 참여할 수 없음
※ 현장설명 시작 20분전까지 서류 제출(종합사무실 총무과)
※ 입찰서 제출기간 내에 현장 확인 가능
6. 입찰참가 등록 및 제출서류
가. 입찰서 및 서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제출
나. 제출서류(아래 순서대로 pdf 병합 제출) 서류 미비 시 사전판정(낙찰자)에서 제외함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3]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해당 업 면허등록증, 등록수첩 사본 각1부.
4) 사용인감계[서식4]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5) 납세완납증명서(국세, 지방세 4대보험) 각 1부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5] 1부.
8)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서식6] 1부.
7.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발행하여야 하며, 낙찰자(차순위자 포함)가 낙찰자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입찰무효의 사유가 밝혀졌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기관에 귀속
나. 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30일 이상
다. 피보험자 : 목포가톨릭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 411-82-00206)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단일예정가격) 이하의 총액(부가가치세, 제세공과금, 부대경비 일체포함)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이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하며, 추첨은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마. 개찰 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하거나, 새로운 입찰에 붙일 수 있음
9. 계약 체결 및 준공기한
가.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 후 40일 이내에 공사를 준공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1) 산출내역서 1부.
2)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계약금액의 10% 이상)
3) 기타 대학이 제출을 요구하는 서류
다. 물가 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의 조정은 할 수 없음
라. 지체상금율은 0.5/1000로 한다(지체상금 상한 : 계약금액의 30/100)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및 시행규칙 제44조등의 규정에 의함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
다. 무자격자이면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지정될 수 있음
12. 문의 : 목포가톨릭대학교(총무과장 061-280-5188, kcn@mcu.ac.kr)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06.19.
목포가톨릭대학교 총장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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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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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법인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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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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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휴 대 전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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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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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자 우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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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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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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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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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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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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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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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의 현장설명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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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현장설명에 참가하고자 입찰 공고에서 제시한 현장설명참가 자격 및 구비서류를 갖추어 현장설명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서류: 공고로써 정한 서류 각 1부.
2025년 월 일
대 표 자 : (인)
목포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
[서식1]
[서식2]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목포가톨릭대학교는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를 위해 참석자(대표 또는 대리인)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하고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수집·이용 내역 / 관련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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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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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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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의
소속, 성명,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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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의 입찰참가자격 또는 계약체결 시 자격에 관한 확인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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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증빙문서 보전기한 완료 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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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또는 계약 대리인의
성명, 소속,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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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을 통한 입찰등록 또는 계약 체결의 경우 정당한 대리권 부여 확인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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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증빙문서 보전기한 완료 시 까지
|
연락처, 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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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사항 통보
(이메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통보)
|
제출 증빙문서 보전기한 완료 시 까지
|
※ 위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원활한 입찰절차를 진행할 수 없어 선정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대표자 입찰등록 시 (해당 부분에‘√’ 체크)
○ 대표자의 입찰 또는 계약 참가자격에 관한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예, 동의함 □ 아니오, 동의하지 않음
|
* 대리인 입찰등록 시 (해당 부분에‘√’ 체크)
○ 대리인 입찰 또는 계약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 대리권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예, 동의함 □ 아니오, 동의하지 않음
|
위 관련근거에 의거『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본인(대표 또는 대리인)의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를 위와 같이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대표자 : (인) / 대리인 : (인)
목포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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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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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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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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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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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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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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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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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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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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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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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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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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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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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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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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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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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
* 보 증 액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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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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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대학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 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
리
인
사
용
인
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들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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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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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교의 제한경쟁에 의한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총액)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입찰공고 시 정한 입찰등록(제출) 서류 각 1부.
년 월 일
신 청 인(대 표 자) (인)
목포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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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4]
사 용 인 감 계
위의 사용인감을 목포가톨릭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을 첨부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사가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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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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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시 00구 00로 00
|
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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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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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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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ㅇ ㅇ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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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목포가톨릭대학교가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목포가톨릭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목포가톨릭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다.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한 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목포가톨릭대학교에서 청구한 손해배상액(입찰자의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계약상대자의 경우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라.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 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목포가톨릭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목포가톨릭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공정한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의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 목포가톨릭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위 사항이 발생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목포가톨릭대학교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목포가톨릭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목포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6]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당사는 를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으며, 법에서 정한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의무를 반드시 이행하겠습니다.
1. 당사는 시작 전 위험성 평가와 근로자의 안전보건교육을 직접 실시하며 안전한 작업장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본 공사를 수행함에 있어 사용되는 위험물질에 관한 안전보건 정보 제공 및 위험장소 예방조치를 소홀함없이 할 것이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공법 변경, 공사기간 단축을 하지 않겠습니다.
3. 당사는 도급인 사업주의 안전보건협의체 구성·운영 및 작업장 순회점검, 합동 안전·보건 점검 요청 시 충실히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본 공사를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목포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7]
위임장
○ 사 업 명 :
○ 소 속 :
○ 주 소 :
○ 생년월일 :
○ 대리인 성명 :
위 사람을 본인의 대리인으로 정하여 목포가톨릭대학교 건 현장설명회 또는 입찰참가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위임합니다.
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목포가톨릭대학교 총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