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의중학교 공고 제2025-4호
구의중학교 인조잔디 운동장 조성 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0.
구의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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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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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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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이상 2년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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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구의중학교 인조잔디 운동장 조성
나.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30길 80
다.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8일간
라. 공사종류 및 분야: 종합공사 [토목공사업(100%)]
마. 공사내용: 구의중학교 인조잔디 운동장 조성
바. 공사범위: 구의중학교 운동장
사. 기초금액: 금131,691,000원(추정가격 119,719,091원, 부가가치세 11,971,909원)
아. 관급자재금액: 해당없음.
자. 특기사항
- 본 공사는 본 공사 착공 전에 학교장, 발주부서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수)전 사전준비[(자재, 색상,
세, 설계도서 오류 및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부서의 승인을 득함)]를 끝내
고 공사(용역)를 착공(수)한다.
-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하며, 학교 학사운영 및 회계일정상 공사일정 및 공사금액 조정이 불가합니다.
- 공사범위가 복잡하고, 학사운영 및 학교회계 일정을 고려하여 공사예정 기간 내에 공사가 긴급히 추진되어야 하므로 본 입찰 참가희망업체는 반드시 사전에 공정, 공사명세 등을 충분히 검토하신 후에 긴급 사업 추진이 가능할 경우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집니다.]
- 공사용 자재 및 제작 가구 등은 학교 및 설계자와 가구 상세치수 등 긴밀히 협의 후 시공하여야 하며 친환경 자재로만 시공하여야 합니다.
(공사용 자재 시공 전 시험성적서, 환경표지인증서 등 제출)
- 공사계약일반조건 제10절 4에 의거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 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공사 진행 시 관련 법령 및 지침 숙지하여 공사 실시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및 시행령 시행규칙, 산업안전보건기준에 관한 규칙
* 학교보건법 및 시행령 시행규칙
* 공사 일반 시방서 및 특기 시방서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법
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며,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다.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입니다.
라.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바.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사. 하도급 지킴이(전자적 하도급관리 시스템) 적용 권장 대상 공사입니다.
※ 공사 일정 변동으로 30일을 초과하게 되면 하도급 지킴이 의무적용
아.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견적 제출참가자는 입찰금액에 아래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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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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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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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56,08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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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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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0,28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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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 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해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지급보증서 발급 수수료, 폐기물처리비 등에 관하여 사후 정산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같은 법 시행령 92조에 해당하지 않아야 하고,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토목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이면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면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 제출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에 한합니다. 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에 두고 있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하면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전자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수도 광열비 채권에 대한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날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등
가. 현장설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 제3항에 따라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하며, 낙찰금액 안에서 모든 공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나. 설계서는 구의중학교 행정실 (☎ 02-452-4953)에서 공고 기간 중 열람할 수 있습니다.
※설계도서 열람 및 현장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 제출 참가 신청 및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 다.
나. 본 입찰은 견적서 제출로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 기간 : 2025. 6. 20.(금) 11:00 ~ 2025. 6. 26.(목) 10:00
※ 제출 기간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 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 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본 전자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공사 건에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러 명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6. 26.(목) 11:00 구의중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 하한률(89.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이면 전자조달시스템(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담당자는 앞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 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다음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 개찰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는 재입찰을 하며, 재입찰에 따른 견적서 제출 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9. 견적 제출 설명서
가.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제출설명서(공사 견적 제출 안내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계약서 붙임 파일로 첨부될 경우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서약제 적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견적제출자는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사상·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 안전관리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 시 다음 사항을 포함한 안전보건 관련 활동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학교 측에서 제시하는 대조표를 점검․확인 후 이름을 쓰고 도장을 찍어야 합니다.
나. 아울러 공사 기간에는 제출한 계획서에 따른 안전보건 활동을 이행하여야 하며, 준공 시 해당 활동결과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획서 포함 사항
-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 방안
. 사업장 내 안전관리담당자 활동: 주 1회 점검
.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확인 포함)
.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 계획
. 비상대책 (고용부, 소방서, 병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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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 (아래 내용 포함)
- 안전보건교육 계획
- 산업재해 발생 수준
안전보건공단(www.kosha.or.kr)-정보공개-재해율확인서 발급(기업용), 공표 대상 확인(정부기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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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등
이 공고문에 게재하지 않은 계약의 해제․해지,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13.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수의계약체결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 하고 ‘수의계약체결제한 여부 확인서’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서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가 낙찰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수의계약체결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계약체결시 [붙임2]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4.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의 1) 또는 2)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견적)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5.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입찰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 전자조달, 구의중학교)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의 『입찰 정보』-『공사』-『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견적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공사에 관한 문의: 구의중학교 행정실(☎ 02-452-4953)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조달청콜센터(☎1588-0800)
◈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
가. 낙찰업체의 계약체결은 전자계약으로 해야 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 과정에서 우리학교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조달청 나라장터(G2B)나 메일, 우편 등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합니다.
나. 낙찰업체는 계약 첨부서류 등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는 관계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나라장터(G2B)나 메일로 보내시고, 원본이 필요한 서류는 기한 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다음 주소로 등기 우편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 05022,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30길 80, 구의중학교 행정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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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 (인)
구의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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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 서울특별시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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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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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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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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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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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의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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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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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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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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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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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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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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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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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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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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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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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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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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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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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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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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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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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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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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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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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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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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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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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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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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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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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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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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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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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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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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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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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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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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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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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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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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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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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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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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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의중학교장 귀하
【붙임 3】
합 의 서
구의중학교에서 발주한 아래 공사 건에 대하여 사업추진에 필요한 학교의 전기, 수돗물 등을 업체(이하 “계약상대자”라 함)에서 사용하였을 때에 사용료는「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을 토대로 산정하여 준공일 전일까지 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부득이 준공일 전일까지 계약상대자가 위 사용료 미납부액이 있는 경우, 학교의 요청에 의하여 계약자(구의중학교)가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위 사용료를 우선 상계 처리하는 것에 합의한다.
○ 공 사 명 :
○ 계약상대자 : 대표
○ 공사금액 :
○ 공사기간 : 2025 . . . ~ 2025 . . .
2025 . . .
학교장 : (인 또는 서명)
계약상대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또는 서명)
현장대리인 : (인 또는 서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