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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8912-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7/03 10:49
공고명 우신고등학교 본관 바닥개선 및 교실출입문개선 건축공사 전자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우신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우신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허재영(☎: 02-2610-1505)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허용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15: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26,425,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416,910,280 원
   
A 법정보험료
9,514,720 원
   
추정금액
453,705,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87,659,09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27,280,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우신고등학교 공고 제2025-1호 

 

 

[긴급] 우신고등학교 본관 바닥개선 및 

교실출입문개선 건축공사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3. 

 

우신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학교법인 우천학원 및 소속 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우신고등학교 본관 바닥개선 및 교실출입문개선 건축공사 

  나. 공사위치: 서울특별시 구로구 부일로 917 우신고등학교 본관 

  다. 공사내용: 우신고등학교 본관 바닥개선 및 교실출입문개선 건축공사 1식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5일 

  마. 추정금액: 금453,705,000원 

    [추정가격 387,659,091원 + 부가가치세 38,765,909원 + 도급자 관급액 27,280,000원] 

  바. 기초금액: 금426,425,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387,659,091원 + 부가가치세 38,765,909원] 

  사. 특이사항 

1) 본 공사는 여름방학 중 진행되는 공사로, 해당 기간 내 반드시 모든 공정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시공자는 반드시 착공 전에 시공사, 학교장, 관련 업체, 발주처와 상호 협의 예정인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 준비(각종 행정절차, 작업과정, 작업장관리, 공정설명회 등)를 완료하고 착공하며, 일정 조율이 가능한 업체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합니다. 

2)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고려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에 대한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관리 부주의(특히, 우천 시 누수 피해)로 안전사고 및 민원 등이 발생할 때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집니다. 

3) 예정공정표 작성 전(착공 전) 공사 자재 및 인력수급, 관련 업체에 따른 일정 협의를 완료한 후 착공하여야 한다. 시공사 임의 판단으로 착공하여 학생수업 지장 등 문제 야기 시 모든 책임은 계약자의 귀책 사유임을 명심하여 현장관리에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아.「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 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우신고등학교 본관 바닥개선 및 교실출입문개선 건축공사는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시설 

   관리본부의 설계도서 검토를 받은 사항으로 입찰 참가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신 후 입찰하시고 추후 낙찰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하지 못합니다. 

※ 준공 후 대금 지급은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시설관리본부의 준공확인 완료 이후에 가능한 점을 사전 감안하시어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우신고등학교 본관 바닥개선 및 교실출입문개선 건축공사에 대하여 학교 측 요구에 따라 설계변경(마감재료 변경 등)을 할 때, 지체없이 설계변경 조정에 합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은 물론 계약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방식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공사입니다. 

    1) 적격심사기준은「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지침 제8735호, 2024.9. 

       30.) 제2조제1항제3호 추정가격 1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인 공사(건설산업기본법에 따 

      른 건설공사에 해당)의 평가기준[별표3]을 적용합니다. 

    2)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업종 

추정가격 

비율 

실내건축공사업 

387,659,091원 

100% 

 

    ※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주력분야: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은 전체 공사금액의 20% 미만으로,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마.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바.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공사입니다. 

  사.「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세부운영기준」에 따른 전자대금시스템(조달청의 하도급 지킴이)을 적용하거나 권장합니다. <대상 공사는 별표1 서식 작성 제출> 

    ▶ (의무적용) 도급금액이 5천만 원 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 

    ▶ (권장대상) 위 의무적용 건설공사 이외의 공사 

    ▶ 권장대상 공사라고 하더라도 전자대금시스템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는 적용됩니다. 

  아.「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 참가자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아래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구분 

계상금액 

산업안전보건관리비 

9,514,720원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자.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시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대금이 미정산되었을 경우 학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차.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카.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 주요 자재 선정서 

  ▷ 목적 : 학교 시설공사 중 추정가격 4천만원 이상의 자재(공법) 및 별건공사에 대하여 선정절차, 집행계획을 공개하여 시설공사 투명성 확보 및 대외신인도 제고 

품목군 

자재명 

(공법명) 

금액 

(천원) 

제안자 

선정자 

(선정절차) 

설계 적용 사항 

집행계획/ 

집행결과 

비고 

회사명 

적용구분 

모델명 

일반 

특정 

바닥 

비닐타일 

37,400 

설계자 

우신고등학교장 

(우신고등학교 설계자문위원회) 

LX하우시스 

 

 

 

 

데코레이EDU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과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주력분야: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 면허를 모두 소지(등록)한 업체 또는 상호시장진출이 허용된 [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등록)한 업체로서(해당 자격면허 이외 업종은 입찰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 자격 미달로 판단될 경우 낙찰 대상에서 제외됨)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24-1호, 2024.1.1 

      9.)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한 뒤 최종낙찰자로서 선정되면 3일 이내에 계약 체결을 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 시까지 계약서류 일체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만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 시까지 산출내역서가 미제출되어 우리 학교에서 그 이행을 촉구하였음에도 이행 기한까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못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평일기준)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의2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도서의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02-2610-1505)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5. 전자입찰서 접수 및 마감일시: 2025.07.03.(목) 15:00부터 2025.07.09.(수) 10:00까지 

 

6. 개찰일시 및 장소: 2025.07.09.(수) 11:00 이후 / 본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지문인식 신원확인)으로만 집행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에 동일인(1인이 수 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해당 수 개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홈페이지(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신고등학교 학교 회계로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1.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기초금액에 ±2%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 제1항에 따라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7.745%이상으로 투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지침 제8735호, 2024. 9. 30.) 제2조제1항제3호 추정가격 1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인 공사(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건설공사에 해당)의 평가 기준[별표3]에 의거하여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 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지하지 않고 적격심사 대상자 중 1순위 업체는 본교의 유선통화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서 적격심사를 평가하고 평가 결과 이상이 없을 시 5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첨부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심사 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차순위 순으로 계속 심사합니다. 

  다. 적격심사 서류 제출 요구를 받고 정한 날짜까지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지정된 기한 안에 보완․추가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및 보완․추가 서류를 제출한 후에도 종합평점이 적격 통과점수에 미달 되는 자(포기서를 제출한 자를 포함한다)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입찰자를 동일한 방법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부도)등 불가피한 사유로 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 포기서를 제출하여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 불이행 또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바.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이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 공사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 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입찰 설명서 숙지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 설명서를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4)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5) 공사계약일반조건 

    6) 공사입찰유의서 

    7)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 

 

15.「전자대금시스템」(조달청의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에 따라「하도급지킴이」이용을 적용하거나 권장하는 사업입니다. 

  나.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시【별표1】의「전자대금시스템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견적서 에「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견적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인출제한’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바.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사.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 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 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안전 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7 유의 및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기간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시에만 가능합니다. 

  다.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입찰정보-공사]⇒[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공사에 관한 사항 문의: 우신고등학교 행정실 (☏02-2610-1505) 

【별표1】 

전자대금시스템 이용 확약서 

(조달청의 하도급지킴이) 

 

 

  당사는 우신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교실 바닥개선 공사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 당사는 「전자대금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 

   (자재·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 

   습니다. 

■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 대여 대금을 「전자대금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당사는 공사대금 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 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 제한 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당사는 우신고등학교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 대여 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5.    .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우신고등학교 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