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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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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64125-000 공고일시  2025/07/17 09:47
공고명 양파 공정육묘를 위한 내재해형 단동비닐하우스 설치공사(민간입찰대행)
공고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농업기술센터 수요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농업기술센터
공고담당자 최윤정(☎: 054-421-2504)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1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353,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1,586,290 원
   
추정금액
70,353,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64,034,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김천시농업기술센터 입찰대행 공고 제2025 - 55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입찰대행) 

당해 입찰은 보조사업자(김형동)가 집행하는 보조사업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계약의 대행)에 따라 계약상대자 결정을 위해 김천시농업기술센터에서 입찰을 대행하는 사업으로 최종 낙찰자는 보조사업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계약의 체결과 대가지급 등 계약진행 중 일어나는 모든 사항은 보조사업자와 협의할 사항으로 김천시에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ㆍ 사전에 공고문 및 내역서를 확인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설계서 및 시방서를 열람하거나 문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ㆍ 김천시에서 개찰을 하여 1순위 업체 선정 후 보조사업자와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시에는 차순위 순으로 계약이 진행되며 이에 대한 책임을 김천시에 물을 수 없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양파 공정육묘를 위한 내재해형 단동비닐하우스 설치공사 

(2025년 농업대전환 특화작목 들녘특구 시범운영 사업) 

추 정 금 액 

금70,353,000 

 

공 고 기 간 

2025. 7. 17.(목)~7. 24.(목) 

추 정 가 격 

금64,034,000 

 

입찰서제출기간 

  2025. 7. 21.(월) 10:00~ 

  2025. 7. 24.(목) 10:00 

부가가치세 

금6,319,000 

 

관 급 자 재 

금0 

 

개 찰 일 시 

 2025. 7. 24.(목)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기       타 

금0 

 

공 사 기 간 

  착공일로부터 25일 이내 

개 찰 장 소 

김천시농업기술센터 입찰집행관PC 

 

 

  가. 사업현장 : 경북 김천시 지례면 교리 455-1 

  나. 사업내용 : 비닐하우스(단동이중하우스) 3동(1,320㎡) 

  다. 발 주 처 : 김형동 

  라.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나.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주력분야: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등록한 업체로, 공고 전일까지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상 본점,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인허가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경상북도 김천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자격 계속 유지)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제16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종합건설사업자의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방법 

  가. 지역제한 수의견적입찰 공사입니다. 

  나. 전자입찰집행 및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다.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은 생체지문 인식을 등록한 자 중 신원이 확인된 자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공동도급(분담․공동이행) 불허 대상입니다. 

 

4.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되며,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도 전원 등록을 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도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다. 1인이 여러 사람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 제출 할 경우 당해 견적 제출은 무효가 되며 당해 견적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5. 낙찰자 결정 및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89.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하여 추첨에 의하여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개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 4. 30.)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대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중 어느 사유에 해당되어 계약의 해지, 해제 및 부정당업자의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마.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전 부정당업자 제재절차 진행 등 불가피한 사유 등으로 적정한 계약의 이행을 검토하여야 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또는 계약체결을 연가・취소 할 수 있습니다. 

  바.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조달청 문자서비스 외 별도 개별 연락하지 않음.) 

  사.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의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게 됩니다. 

  나. 대가 청구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다. 상용근로자는 소속회사에서 납부한 납입확인서에 의하여 정산하되 현장 작업일지, 감독관 근무일지, 임금대장, 출근부 감독관확인 등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당해 사업장에 실제로 투입된 일자로 일할계산 합니다. 다만 일용근로자나 상용근로자가 당해 건설현장 사업장 단위로 보험료를 별도 분리하여 납부한 경우에는 납입확인서에 의하여 정산합니다. 

  라.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따라 발주자가 수급인과 공사계약을 체결할 경우 낙찰율을 적용하지 아니하고, 당초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 및 준공대사 지급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1,586,290원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사업 또는 사업장의 원료나 제조물의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 제4조, 제9조) > 

 ➀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➁ 재해 발생 시 처벌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➃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가’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내역서, 청렴계약이행서약,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관한 사항 :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최윤정(☏ 054-421-2504) 

     2) 공사에 관한 사항 :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유종상(☏ 054-421-2609) 

     3)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7.  17. 

 

김천시농업기술센터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