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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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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3959-00 (유찰) 공고일시  2024/09/13 10:27
공고명 신비행체 상용화 관련 대국민 수용도 조사
공고기관 항공안전기술원 수요기관 항공안전기술원
공고담당자 장성욱(☎: 032-727-56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09/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제2024-50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용역 개요

  가. 용 역 명 : 신비행체 상용화 관련 대국민 수용도 조사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2월7일

  라. 용역예산 : 3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시행부서 : 도심항공항행정책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 방법 : 제한경쟁(총액)

  나.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게시장소 : 항공안전기술원 홈페이지(www.kiast.or.kr)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

                공공기관 알리오(www.alio.go.kr)

  나. 게시자료 : 제안요청서


4. 입찰참가자격(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기타자유업(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

  가. 공동수급(공동이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입찰신청마감 직전 18시까지 전자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 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는 대표자 포함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이행방식인 경우에는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라. 그 외 공고서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르며, 규정을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 일시 및 방법

  가. 개찰일시 : 2024.9.25. 11:00 이후(제안서평가 이후 개찰)

  나.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자 : 2024.9.19. 10:00

  라.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자 : 2024.9.25. 10:00

  마.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바.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입찰은 지정된 기간 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입찰서 제출 외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은 없습니다.

   -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며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제안서 제출(온라인 제출)

  가. 본 사업은「(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기술원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나. 제출기간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허용되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기술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정성적 제안서 1식 (증빙서류 포함)

     2) 정량적 제안서 1식 (증빙서류 포함)

     3) 발표자료 (또는 제안요약서) 1식

     4) “기타서류” 1식

       - 제안요청서 P15 ⑮참고

   마.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가급적 공고일 이후 출력한 자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안서는 “제안서 제출 메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1) 정성적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2) 정량적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3) 제안요약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제안요약서' 선택 제출

    4)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5)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사.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미제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가격개찰시 제외

     4)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5) 제안서 제출 시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6)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7)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8) 우선협상대상자는 기술원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제안서 평가 일시/장소 : 제안서 접수 후 개별 통보합니다. 다만,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필요 시 대면평가를 온라인 또는 서면평가로 전환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8. 제안서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법

 가. 기술능력평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기술원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하여 평가하며, 구체적인 기술능력평가 기준 및 배점 현황은 제안요청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가격평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하여 가격개찰 및 종합평가를 합니다.

 다. 협상적격자로 기술능력 평가점수(90%)와 가격평가점수(10%)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합니다.

 라. 종합평가결과 우선협상대상자를 우선순위로 하여 가격협상 및 계약진행합니다.

 마. 협상적격자 통지일 : 가격개찰 및 종합평가 후

 바.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9.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를 비롯하여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응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기술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기타사항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 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릅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우리 기술원 청렴계약 이행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가 첨부된 나라장터 전자계약서 초안의 전자응낙으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인감날인 및 제출을 갈음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는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입찰로서 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하는 모든 손해는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라장터 콜센터 TEL 1588-0800)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제안서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하며,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음. 제안과 관련되어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기술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됨으로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합니다. 허위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 취소, 계약해지 등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사. 별도 서식이 없는 사항에 대해서는 제안사의 자율서식을 사용하기 바랍니다. 다만 작성 전 반드시 제안요청서에 해당서식 있는 지 확인 후 해당서식이 있을 시에는 해당서식을 사용하기 바랍니다.

 아. 과업에 대한 사항은(TEL 032-727-5876),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TEL 032-727-5625)으로 문의 바랍니다.



2024년 9월 13일


항공안전기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