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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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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012816-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0/14 20:42
공고명 효창종합사회복지관 안전 환경 조성 사업 건설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용산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용산구
공고담당자 박상희(☎: 02-2199-67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0/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0/1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0/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5,606,200 원
   
배정예산
65,606,200 원
   
추정가격
59,642,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산구 공고 제2024-181호】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공 사 기 간

공 사 금 액(원)

효창종합사회복지관

 안전 환경 조성 사업

건설 폐기물처리

용역

 용역설명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착수일로부터

360일

기초금액

65,606,200

추정가격

59,642,000

부 가 세

5,964,200

※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90%)

※ 설계상 계획 물량으로 현장 여건 및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물량증감 발생 가능


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4.10. 14.(월) ~ 2024. 10. 18.(금)

견적서제출(투찰기간)

 2024.10. 15.(화) 10:00 ~ 2024. 10. 18.(금) 10:00

개찰일시

 2024. 10. 18.(금) 11:00

개찰장소

 용산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콜센터☎1588-0800)을 등록한 법인이나 개인이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방법으로 시행합니다.

 나.「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단,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만을 득한 업체는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해야하며, 입찰참가자격 보완을 위하여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소재의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이 경우 공동수급체의 대표는 폐기물수집․운반업체로 하고, 대표자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접수마감일시 : 2024. 10. 17(목) 18:00

    - 분담비율 : 폐기물 수집·운반 25.4%, 폐기물 중간처리 : 74.6%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해당 시간에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바랍니다.(*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음.)

    ※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함.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5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대표자전원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5호나목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입찰 정보제공

 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콜센터(☎1588-0800)

 나. 현장설명 : 생략(발주부서에 비치된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

다. 용역에 관한 사항 : 복지정책과 김유미  ☎ 02-2199-7052

 라. 입찰공고, 집행 및 계약 체결 : 재무과 박상희  ☎ 02-2199-6743

 마.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개찰결과”를 이용하여 확인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0.  14.



서울특별시 용산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