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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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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5021-00 (유찰) 공고일시  2024/11/06 10:15
공고명 퇴촌농협 앞(대로3-4호선외) 도로확포장공사 폐기물처리용역(2구간 및 1구간개선)
공고기관 경기도 광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광주시
공고담당자 손성애(☎: 031-760-277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6 2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685,000 원
   
배정예산
55,685,000 원
   
추정가격
50,62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시 공고 제2024-2916호]


(긴급)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본 용역는 광주시 사업전략본부 도로사업과 발주사업으로 광주시청(회계과)에서 계약을 대행하며, 계약 체결 이후의 행정업무(착수계 등 용역관련 서류접수, 대금지급, 실적증명확인 등)는 사업소 계약부서 도시사업과(760-8922)에서 직접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 사업전략본부 주소 : 경기도 광주시 행정타운로 49-5 / ☏ 031-760-4699

1. 용역개요

  ❍ 용 역 명 : 퇴촌농협 앞(대로3-4호선외) 도로확포장공사 폐기물처리용역(2구간 및 1구간개선)

  ❍ 용역현장 : 광주시 퇴촌면 광동리 625-3번지 일원

  ❍ 용역개요 : 폐기물 운반 및 처리 1,574톤

               (폐콘크리트 1,143톤, 폐아스콘 396톤, 혼합건설폐기물 35톤)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8개월

  ❍ 용역예정금액 : 금55,685,000원 [추정가격 50,622,727원, 부가세 5,062,273원]

    ※ 폐기물중간처리 : 30,152,500원, 폐기물수집운반 : 25,532,500원 (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 : 금55,685,000원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에 관한 사항

  ❍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24. 11. 6.(수) 22:00

  ❍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24. 11. 12.(화)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2.(화) 11:00

  ❍ 견 적 서 제출방법 :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자격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입찰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이 광주시 내에 위치한 업체

     나-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및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허가를 모두 받은 업체 또는

     나-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허가를 받고,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제5항 관련 [별표2]의 제1호 수집·운반업 허가기준의 가목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4-11호)」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라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공동계약(필요시)

  ❍ 구    성 :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2개사 이내)합니다.

  ❍ 제출방법 : 공동수급협정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가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견적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견적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 업체의 단독 참가로 간주하며, 추후에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습니다.

     ※ 대표업체만 지역제한을 적용함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개찰일 전날 18:00


5.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견적제출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직상위 가격을 투찰한 업체순으로 계약대상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시 개별 통보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견적제출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을 준용합니다.


7. 청렴계약의 이행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광주시는 공직자의 부조리 행위를 척결하기 위해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광주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내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시청 홈페이지(http://www.gjcity.go.kr) → 민원신청 → 각종신고센터 →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광주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제11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 본 용역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을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 기타 견적제출공고, 개찰, 계약체결 사항은 광주시 회계과 계약1팀(031-760-2778), 용역사항은 광주시 사업전략본부 도로사업과 김민기 주무관(031-760-4699)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이용안내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6.


광 주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