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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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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5769-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06 10:17
공고명 코로나19 휴유증 조사연구 사업 성과 홍보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배포 용역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00,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코로나19 휴유증 조사연구 사업 성과 홍보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배포 용역 업체 선정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5년 12월 31일

  ◦ 사업금액: 금 200,000,000원(VAT 포함)

  ◦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공고 및 서류 접수

‘24. 11. 5.(화)~’24. 11. 18.(월) 17:00

방문 및 우편접수

제안서 평가

‘24. 11. 21.(목) 15:00

서면평가

  ※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우편 및 방문 접수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3. 사업내용

국내 코로나19 후유증 조사연구의 결과를 널리 확산(대중, 의료인)하기 위한 효과적인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배포

코로나19 후유증 조사연구 성과를 토대로 관련 후유증의 신속하고 적절한 대처 유도 및 과도한 불안감 방지

향후 신종감염병 재유행 시를 대비하여 감염병 관련 경각심 제고


4. 입찰 참가자격

공동수급을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추고, 기간통신망 사업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 정부 및 지자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단일계약 1억원 이상 방송(영상) 콘텐츠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 3244] 또는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 [업종코드 9902])로 또는 방송영상독립제작사(업종코드: 3230)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한림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221-82-10284 강일준)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 제안요청 공고 →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심사 → 우선 협상대상 업체 선정 → 협상/선정 → 계약


8.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초본과 인감증명서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해야 함)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100이상)

 바. 기업신용도 평가 등급 1부

 사. 실적증명서 제출

 아. 가격입찰서 1부(붙임서식,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

 자. 제안서 5부, USB 1개(발표자료)

 차. 입찰참가신청서 1부

 타. 서식 1~7 1부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금액은 사업 총 금액을 기재하며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함

 다.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라.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0. 문의

 가.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

 나. 용역 문의 : 이강욱 연구간호사 ☎ 010-7330-0916


2024.  11.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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