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공고 제2024 - 261호
기술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용역명: 인천남중 교사동 내진보강공사 감리용역>
다음과 같이 2인 이상 수의계약 견적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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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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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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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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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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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남중 교사동 내진보강공사 감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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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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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남중학교(미추홀구 수봉로 1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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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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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2025. 4월 예정) 후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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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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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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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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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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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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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85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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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24,54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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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2,45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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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기간: 2024. 11. 8.(금) 10:00 ∼ 2024. 11. 13.(수) 10:00
3.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1. 13.(수) 11:00
나. 개찰장소: 인천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다. 재입찰: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2024. 11. 13.(수) 15:00, 개찰: 2024. 11. 13.(수) 16:00]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및 과업지시서 열람
가. 이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견적서제출 마감일까지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지시서 열람장소: 공고문 첨부물 또는 우리교육청지원청 교육시설과(☎ 032-627-1228)
5.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인천광역시), 총액 견적제출입니다.
다. 청렴계약대상 용역입니다.
라. 손해배상보험 또는 공제 가입대상 용역입니다.
마. 계약체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6.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을 신고한 업체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업체
다.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라.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 할 수 없으며, 입찰자는 견적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견적제출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서약서 양식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열린행정→입찰정보→계약자료실→16번)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입찰) 참가 등록 관련
가. 입찰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고자 하는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15조 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이라 함)‘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마.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이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라 함)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본 견적제출은 수의계약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이하 “계약집행기준”이라 한다)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이하 “복수예비가격”이라 한다)을 작성하고, 견적제출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견적가격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별표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
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선언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0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개찰결과를 공고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11.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 「계약 집행기준」제5장·제8장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처리 됩니다.
나. 특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견적서 제출 또는 견적서 제출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로서 「계약 집행기준」제2절 “7-나”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견적서 제출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 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2.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우리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반드시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열린행정→입찰정보→계약자료실→1번)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나라장터운영규정 및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계약 집행기준」 및 기타 특수조건, 설계도서 및 공고사항, 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이외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통첩 등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거나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우리교육지원청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 등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나라장터운영규정과 우리교육지원청에 적용되는 계약관계 법령 등에 의하며, 해석상의 이견은 우리교육지원청의 해석에 의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 소: 인천광역시 중구 차이나타운로 51번길 45 인천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나. 설계도서 등 용역에 관한 사항: 교육시설과 시설1팀 서인성 주무관(TEL 032-627-1228)
다. 계약에 관한 사항: 복지재정과 계약관리팀 김정수 주무관(TEL 032-770-0191)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TEL 1588-0800)
마. 본 안내공고문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ice.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용역》→ 《공고현황》〕에 게재합니다.
바.〔기초금액/예비가격/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6.
인천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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