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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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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6702-00 공고일시  2024/11/06 13:58
공고명 2024년 보관·방치 슬레이트 처리지원사업 운반·처리용역
공고기관 전라북도 남원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남원시
공고담당자 채미화(☎: 063-620-63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2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12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500,000 원
   
배정예산
44,500,000 원
   
추정가격
40,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원시 공고 제2024-1984호

수의견적(용역) 전자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단위:원)

용 역 명

사업량

추정가격

기초금액

용역기간

부가가치세

1

2024년 보관·방치 슬레이트 처리지원사업 운반·처리용역

69.05톤

(5,437.05㎡)

40,454,545

44,500,000

착수일로부터

40일

4,045,455

  


2.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06.(수) 17:00 ~ 11. 12.(화) 12:00


3. 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1. 12.(화) 13:00 입찰집행관 PC


4. 견적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수의계약(견적), 청렴계약대상, 전자 견적입찰 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하여 소정의 모든 자격을 갖춘 자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모든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폐기물중간처분업 (지정폐기물),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석면인 자로 허가증에 폐석면이 필히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계약체결 전 허가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사업입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공동도급사항

  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대표사는 폐기물수집·운반(지정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로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 규정에 따라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업체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는 2024. 11. 11.(월) 18:00까지 입니다.


7. 설계서 등 열람

  가. 현장설명은 없으며, 우리시 사업부서의 설계설명서, 과업지시서, 내역서 등을 열람 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을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다.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는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조달청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집계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76호] 수의계약운영 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자를 순서대로 각서(별첨)를 제출받아 심사하여 결격사유(별첨)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에 따라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11. 기타 전자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내역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및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지역개발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견적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용역·설계내용은 환경과(☎063-620-6922)로 공고·계약내용은 재정과(☎063-620-63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1.  06.


남 원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