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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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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030029-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06 14:00
공고명 [정정공고] 점내 자동화코너 주말 청소용역
공고기관 중소기업은행 수요기관 중소기업은행
공고담당자 정은지(☎: 02-6322-539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9,539,500 원
   
배정예산
149,539,500 원
   
추정가격
135,945,00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점내 자동화코너 주말청소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정정)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른 용역입찰유의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소기업은행 계약사무취급세칙 제7조에 의거 아래와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2024. 11. 06.

    중소기업은행 점포운영부장


※ 변경사항


   - 공고문 4쪽 5. 입찰보증금과 그 귀속에 관한 사항 수정


   - 공고기간 9일 가산에 따른 투찰기간 및 개찰일시 변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중소기업은행 점내 자동화코너 주말청소 용역 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적격심사) -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


 다. 용역현장 : 중소기업은행 전국 영업점 점내 자동화코너(190개소)1)

                      1) 코너 신설 및 폐쇄시 변동될 수 있음


 라. 용역범위 : 점내 자동화코너 주말 청소(환경관리)


 마.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


 바. 기초금액(1년) : ₩ 149,539,500(부가세포함)2)

                           2) 청소용품 등 본 용역수행을 위한 부대비용을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람

    ※ 단, 계약기간 내에 코너 신설 및 폐쇄 등으로 인한 변동에 따라 본 용역의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2.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자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나.『공중위생관리법』제3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건물위생관리업(1162)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본 입찰은 하도급은 원칙상 불허하되, 일부 용역에 한해 당행의 사전승인을 거쳐 제한적으로 가능(단,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비용과 책임은 제안업체가 부담)


 다. 본 건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6조에 의거하여 중소벤처기업부 고시『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따라 유효기간 내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제품 :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 및『중소기업기본법시행령』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확인서* 발급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라. 전국(제주도 포함) 자동화코너에 대해 주말청소가 가능한 업체


 마. 당행 및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있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 또한 같습니다.


3. 가격투찰 및 개찰에 관한 사항


가. 투찰기간 : 2024. 11. 06. (14:00) ~ 2024. 11. 15. (14:00)


 나. 낙찰하한율 : 87.995%


 다. 본 건은 전자입찰이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에 전자입찰방식으로 제출합니다.


라. 개찰일시 : 2024. 11. 15. (15:00) ※ 전산장애 발생 시 다소 지연될 수 있음


 마. 개찰장소 : 중소기업은행 점포운영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PC


4. 낙찰자 적격심사 실적확인서류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제출기간 :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개별통보 (통보일로부터 5일이내) ※시간엄수


 나.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79                  중소기업은행 점포운영부 대리 정은지 (02-6322-5399)


 다. 제출서류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2023.3.2.) 별지 제5호 제출서류목록표에 따라 작성 및 제출


  ① 적격심사신청서【별지 제1호】

  ② 적격심사자기평가 및 심사표【별지 제2호】

  ③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원본

  ④ 중소기업확인서 원본

  ⑤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청소용역)【별지 제4호의 2】

  ⑥ 사업자등록증명원 원본

  ⑦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각각 1부(3개월 內 발급분)

  ⑧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⑨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

  ⑩ 부도, 파산, 해산, 폐업, 영업정지 등의 상태인 경우 또는 부도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등 재무위험 내용

  ⑪ 서류제출자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직원일 경우),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방문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79 IBK기업은행 점포운영부 자동화채널팀


마. 적격심사 서류는 원본 제출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사본을 제출할 경우 ‘원본대조필’ 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자에 대한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사. 입찰참가자격이 없다고 판정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이를 무효 처리합니다.


5. 입찰보증금과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제2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가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는 입찰보증금(입찰 금액의 100분의 5)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 또는 토요일인 때에는 그 전일) 18시까지 현금 또는 서면보증서로 당행을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여야 합니다.

    직접 납부장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 79 IBK기업은행 점포운영부 자동화채널팀


 나. 상기 가호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자 이외의 모든 자는 입찰보증금(입찰 금액의 100분의 5)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입찰보증금을 지급보증서, 보증보험증권 또는 보증서로 납부할 경우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의 날로, 보증기간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인 날로 정해야 하며 보증보험증권인 경우에는 반드시 보증보험보통약관에 규정된 면책 사유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은행에 귀속시켜야 할 금액을 보증하는 특약이 있어야 합니다.


 라.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 등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입찰의 무효로 정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적격심사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계약체결 이전 또는 이후에 관계없이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하며 당행 계약사무취급세칙에 정하는 바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적격심사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당행「계약사무취급세칙」제15조 2항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그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다. 계약이행능력의 심사는「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2023.3.2.)」을 적용하며 세부평가기준은 동기준 제5조 제1항 제2호 관련 [별표 2]를 적용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나라장터 시스템 자동계산)


 마.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2023.3.2.)」제10조(낙찰자 결정) 제2항을 적용합니다.


 바. 낙찰자 통보는 계약이행능력 심사서류 접수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개별 통보하며,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공동계약, 공동수급체에 관한 사항


 가. 당행 계약사무취급세칙에 의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2조에 의한 공동계약은 본 계약의 목적 및 성질상 부적절하다고 판단되어 인정하지 않는 바, 단일계약으로 진행되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가. 당행 계약사무취급세칙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유효한 정부의 계약에 관한 법령, 예규, 해석 등을 준용할 수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당행 계약관련 규정 및 정부 관계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적격심사서류 제출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2023.3.2.)」별지 제4호의 2 서식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내용 미이행시 계약 해지·해제가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당행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확약서를 열람, 숙지하여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문의처)


 가. 입찰 및 계약 : 점포운영부 자동화채널팀 대리 정은지 (02-6322-5399)


 나.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별지 제1호]

적격심사신청


구매관리번호

:

심사대상용역명

:

수 요  기 관

:

입 찰  일 시

:

  

  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와 제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예규)적격심사기준」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  .     .     .

심사대상입찰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또는 (서명)


붙임  1.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2. 일반용역 이행실적증명서 1부

      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시설분야용역인 경우) 1부

      4. 인력ㆍ물자보유 기준 및 업종등록 기준 충족 확인 서류(폐기물처리용역, 육상운송용역, 임대차에 한함)

      5. 임대물품(용역) 사후관리(A/S) 확약서 1부(임대차, 수요기관 지정형에 한함)

      6. 기타 첨부서류 (신인도 평가 등 증빙자료)


중소기업은행 점포운영부장 귀하

------------------------------------------------------------------------------------------------


접  수  증

1.

구매관리번호

:

3.

수요기관

:

2.

용   역   명

:

4.

제 출 자

:

   위 건 용역입찰 적격심사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   .     .     .


                             중소기업은행 점포운영부장           (인)

[별지 제2호]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 심사대상용역

 

2. 심사대상입찰자

관리번호

 

 

회 사 명

(전화)

입찰일시

 

 

대 표 자

 

용 역 명

 

 

업종구분

학술연구(  ), 시설관리(  ), 청소(  ),

경비(  ), 소프트웨어(  ), 폐기물(  ),

보험(  ), 수리․점검(  ), 임대차(  ),

기타(   )

용역기간

 

 

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수요기관

 

 

소    속

 

입찰금액

 

 

직    위

 

예정가격

 

 

성    명

 

제출기한

 

 

전화번호

 (팩스)


4. 종합평가


                                                                                   (단위 : 점)

구  분

배점한도

자기평점

심사평점

해당용역

수행능력

이행실적

해당용역

 

 

 

유사용역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기술능력

기술 인력

 

 

 

기술 보유

 

 

 

안전성

 

 

 

기술등급

 

 

 

보험금 지급능력

 

 

 

사후관리(A/S)

 

 

 

 기타 수행능력

 

 

 

신 인 도

 

 

 

소    계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입찰 가격

 

 

 

합     계

 

 

 

결격 사유

 

 

 

총   평점

100

 

 


[별지 제4호의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청소용역)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1. 인건비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2] ‘3.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을지급하겠습니다.

★ 원가계산가격 : 예정가격의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으로, “인건비, 경비, 재료비, 일반관리비, 이윤, 부가세”를 포함

★ 예정가격 : 전자입찰에서 기초금액 공개 후 가장 많이 뽑힌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최종결정된 가격

★ 기초금액 : 예정가격을 산정하기 위해 입찰서 개찰전 공개된 금액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  원가계산가격의 인건비(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예정가격÷원가계산가격)

낙찰율 : 낙찰금액÷예정가격

계약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할 최소 임금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낙찰율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관련)」,「최저임금법(제28조 관련)」,「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 관련)」벌칙조항을 위반하지 않겠습니다.


 3.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고용개선 추진지침」(‘12.1.16.)등에 따라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승계를 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 공동수급체인 경우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를 제외한 구성원 모두 기재

              (회사명, 대표자),      (회사명, 대표자),      (회사명, 대표자)   


   * 본 확약서는 적격심사대상자(공동수급체의 경우 공동수급체의 대표자)가  인증서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직접 제출한 서류로서 사용인감 등의 날인이 없어도 적격심사의 평가에 반영되고 계약체결후에는 계약조건의 효력을 가집니다.

   * 시스템이 아닌 직접 제출의 경우에는 모든 구성원(대표자 포함)의 사용인감 등을 날인하여야 합니다.

[별지 제5호]

제출서류목록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발행기관(확인기관)

비고(서식)

총    괄

1

- 적격심사신청서

신청자

별지 제1호

2

- 적격심사자기평가 및 심사표

신청자

별지 제2호

이행실적

3

-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납품기관(수요기관), 조달청 또는 관련협회

별지 제3호

경영상태

4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해당 신용정보업자

제출생략

근로조건

이행계획

5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청소용역)

신청자

별지 제4호의2

기술능력

6

- 기술인력 평가 관계 증빙자료

관계기관

 

7

- 기술보유 평가 관계 증빙자료

관계기관

 

8

- 안전성 정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

관계기관

 

9

- 기술등급 평가 관계 증빙자료

해당 신용정보업자

제출생략

사후관리

(A/S)

10

임대물품(용역) 사후관리(A/S) 확약서

신청자

별지 제6호

기타 수행능력

11

- 기타 수행능력

관계기관

 

신인도

12

-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

관계기관

 

결격사유

13

- 부도ㆍ파산ㆍ해산ㆍ부정당업자

제재ㆍ영업정지ㆍ입찰무효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상태에 있는 경우 등

 재무위험 내용

관계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