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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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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6459-00 공고일시  2024/11/06 14:01
공고명 예천군 고항2지구 급경사지 상시계측관리 체계 구축사업 용역(긴급)
공고기관 경상북도 예천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예천군
공고담당자 변건우(☎: 054-650-688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78,000,000 원
   
추정가격
25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예천군 공고 제2024 - 1556호


예천군 고항2지구 급경사지 상시계측관리 체계 구축사업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예천군 고항2지구 급경사지 상시계측관리 체계 구축사업 용역

  나.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다. 사 업 비 : 278,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추진일정

구  분

추   진   일   정

입찰공고

  공고기간 : 2024. 11. 6.(수) ~ 11. 18.(월)

   - 예천군 홈페이지(https://www.ycg.kr), 나라장터(G2B)

현장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질의 접수 및 답변

  접수일시 : 11. 12.(화) 18:00까지

  방    법 : 이메일 접수(cyw5398@korea.kr)

  ※ 접수여부 반드시 확인

  답변회신 : 2024. 11. 14.(목)

  ※ 질의한 참여업체 이메일을 통해 일괄 통보   

가격입찰 신청

  접수일시 : 2024. 11. 11.(월) 09:00 ~ 11. 18.(월) 17:00

  접수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가격입찰 신청

제안서 접수

  일    시 : 2024. 11. 18(월) 10:00 ~ 17:00

  장    소 : 예천군청 안전재난과 자연재난팀(054-650-8836)

 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제안서 평가

  일    시 : 2024. 11. 20.(수) 14:00(예정)

  ※ 일시 및 장소는 우리군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장    소 : 예천군청 4층 재난안전상황실

  평가방법 : PPT 발표 및 평가위원 질문

   - 총 30분 : 제안설명(20분) + 평가위원 질문(10분)

협상적격자 선정 및 발표

  기    간 : 평가 후 7일 이내

  협상적격자 선정 후 개별통보

협상 및 계약

  협    상 :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계    약 :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2)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나.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며,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 「급경사지 재해예방에 관한 법률」제22조에 따라 계측업을 등록한 자

   2)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사업 공고일 현재 휴업 중이거나 부정당업체로 지정, 영업(업무) 정지, 인·허가 등록 취소 또는 폐업 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에 참여한 업체의 모든 행위는 원천적으로 무효로 처리함


  다. 공동계약 안내

  1) 본 사업은 단독수급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함

   2)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경우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 5개사 이내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함

   3)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공동수급협정서의 제출은 전자, 수기 병행하며 전자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2024. 11. 17. 18:00까지 하여야 함

    

 라. 현장 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마. 질의 및 답변

  1) 접수일시 : 2024. 11 12.(화) 18:00까지

  2) 답변기간 : 2024. 11. 14.(목)

  3) 질의방법 : 이메일 접수(cyw5398@korea.kr)

  4) 답변회신 : 참여업체 이메일을 통해 일괄 통보

   ○ 업체가 제출한 서면질의에 한하여 접수 및 답변

   ○ 질의는 제안요청서상 서면질의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 않음

   ○ 질의서는 내용을 명확히 알아볼 수 있도록 작성하되 내용이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와 오류 및 미확인, 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에는 답변하지 않음

   ○ 제안요청서의 내용상 모순, 누락 또는 불분명한 사항 등에 대한 질의는 기한 내에 공문서로 처리된 것에 한하며, 기타 전화 등 구두에 의한 것은 효력이 없음

   ○ 서면질의서 제출 시, 반드시 전화로 접수여부를 확인(054-650-6396)하여야 함 

   ○ 질의서 작성은 1문항 당 1페이지 이내, 업체별 1회에 한함

 바.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1. 11.(월) 09:00 ~ 11. 18.(월) 17:00

   2) 개 찰 일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3) 입찰방식 : 전자입찰

   4)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입찰보증금란의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예천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


< 주 의 사 항>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 등)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제안서(방문제출) 제출과는 별개로 입찰참가 등록 및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실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은 전자입찰 및 제안서 방문제출을 반드시 병행하여야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가격입찰을 하지 않고 제안서만 제출한 경우 무효의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 첨부된 제안요청서 내 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 후 인감날인하여 제출해야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제출하는 전자입찰의 금액과 상이한 경우 그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제안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가격입찰만 실시한 경우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입찰금액이 용역비를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사. 제안서 제출

   1) 공고기간 : 2024. 11. 6.(수) ~ 2024. 11. 18(월) 

   2) 제출일시 : 2024. 11. 18.(월) 10:00 ~ 17:00

   3) 제출방법 : 방문접수(반드시 직접 제출, 우편 불가)

   4) 제출장소 : 예천군청 안전재난과 자연재난팀(☎054-650-8836)

   5) 제출서류

    ○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 공동수급표준협정서(해당 시) 1부

      - 정성적 제안서 및 발표자료 각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 정량적 제안서 및 증빙자료 각 2부(원본 1부, 사본 1부)

      - 제안서 및 발표자료 USB / CD 각 1매 제출

      -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

      - 위임장(대리인 신청 시) 및 재직증명서 1부

      - 제안서에서 요청한 별지 및 별첨자료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등 사본을 제출할 경우 필히 인감도장 날인 후 원본대조 날인


 아. 제안서 평가 계획

   1) 평가일시 : 2024. 11. 20.(수) 14:00 예정

   2) 평가위원 : 7명

   3) 평가장소 : 예천군청 4층 재난안전상황실

   4) 평가방법 : 제안설명(업체별 PPT 발표, 질의응답)을 기준으로 한 평가위원 심사

    ※ 업체의 제안 발표 시간은 발표(20분)와 질의응답(10분)을 포함하여 30분 이내

   5) 특기사항

    - 업체별 사업책임기술자(PM)가 제안서 발표

   - 입찰참가자는 원본을 제외한 사본 제안서 및 요약서 발표자료에 회사(업체)를 알 수 있는 어떠한 로고, 표식, 글자가 들어가게 해서는 안됨

   - 참석자(평가장 입실자): 사업책임기술자(PM) 포함 2인이내

   - 제안서 발표 시 참석자는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하며, 발표자는 공고일 전부터 재직중인 자여야 함

 자. 협상대상자 선정

   1) 기술능력 평가 점수(80점)와 입찰가격 점수(20점)를 종합평가하여 합산점수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적격자 선정

   2)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3) 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는 기술 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 업체를 우선 순위자로 하며, 기술 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 업체를 우선 순위자로 정함

   4) 협상적격자와 협상 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협상 순위와 협상 일정을 개별 통보하고, 미선정된 제안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차. 기타사항

   1)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우리 군에서 책임지지 않음

   2)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3)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을 준용함

   4) 입찰참가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밝혀지거나 지침을 준수하지 않은 내용은 심사 제외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관련 규정, 발주처 의견 등에 의하여 처리 되며, 기타 의문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음

   - 사업관련 문의 : 안전재난과(054-650-8836)

   - 계약관련 문의 : 재무과(054-650-6884)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년 11월 6일


예천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