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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4977-00 공고일시  2024/11/06 14:08
공고명 2025년 서울시 임신출산정보센터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김희정(☎: 02-2133-325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76,317,000 원
   
추정가격
160,28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2115호


용역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서울시 임신출산정보센터 운영․유지관리

  나. 사업기간 : 2025.01.01. ~ 12.31.

  다. 사 업 비 : 금176,317,000원(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주의>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에 의거 성질상 중단할 수 없는 계약 체결 사업입니다.

  계약의 효력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이며,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음.

  라. 사업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투찰: 전자입찰

      - 일시 : 2024. 11. 25.(월) 09:00 ~ 2024. 11. 27.(수) 16:00

      - 장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11.26.(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발주부서(서울시 스마트건강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시: 2024. 11. 27.(수) 10:00  ~ 16:00까지

      - 장소: 서울시 건강관리과 김영선

                 (서울시 중구 무교로21 3층, ☎ 02-2133-9488)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시 입찰참가 서류 및 평가관련서류 일체를 함께 제출하여야 함.

2. 입찰참가자: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진흥법시행령」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자

  나.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지원에 관힌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다.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라.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마. 안정적인 운영과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해 유지관리 대상 SW 원제조사의 ‘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 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우리시와 제조사(공급사)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었음을 알려드리니, 입찰참가업체는 사전에 기술지원확약서 발급가능 여부를 협의(가격 등)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착수후 10일 이내 관계서류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지 못할 경우 계약을 해지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5.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라. 제안서 10부(제안서 원본 1부(원본표시),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USB 1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 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을 포함하여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 사본 각 1부(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바.「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부

  사.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각 1부.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 1부(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차.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시) 1부

  카.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참여인력 증거서류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기술자 경력증명서 등)

     ․재직 증명 서류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타. 기타 입찰참가자격 증명 및 제안에 필요한 서류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입찰 마감 후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다. 설명순서: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입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의 계약마당(http://contract.seoul.go.kr) ⇒ 공지사항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시 건강관리과 김영선 (☏ 02-2133-9488)

 - 계약문의 : 서울시 재무과 계약2팀 김희정 (☏ 02-2133-325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6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서울특별시에서 시행하는 __________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   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 ooo 회사 대표 ooo (서명 또는 날인)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