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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403421-00 공고일시  2024/11/06 14:11
공고명 인천가정8(리츠6호) 조기분양전환에 따른 고객지원라운지 운영 용역
공고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지역본부 수요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지역본부
공고담당자 (☎: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2,007,000 원
   
배정예산
92,006,200 원
   
추정가격
83,642,000 원
낙찰하한율
82.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LH가 함께하는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공사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은 ㈜엔에이치에프 제6호 공공임대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이하 "공공임대리츠"라 한다.)로부터 부동산의 취득ㆍ개발ㆍ임대ㆍ관리ㆍ개량ㆍ처분 등 자산관리를 위탁받아 자산관리업무를 수행하는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입찰의 시행 및 집행을 하며, 용역계약은 공공임대리츠와 체결하게 됩니다.

 

◇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용역계약일반조건(공공임대리츠) 등은 본 공고와 함께 게재된 기준이 적용되오니 관련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LH 퇴직자 재직여부 확인 및 안내사항】

 

본 공고는 공정하고 투명한 입찰계약질서 확립을 위하여 계약상대업체에 대하여 계약체결시 “LH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해당 퇴직자의 개인정보동의서 포함하며, 이하 같음)를 받습니다. 다만, 퇴직자 재직여부 심사항목이 있는 경우 심사서류로 제출시 해당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허위(축소, 누락 등 포함)로 기재하여 제출하는 경우 등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낙찰대상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전자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인천가정(리츠6호) 조기분양전환에 따른 고객지원라운지 운영용역

계약기간

입찰서제출

개찰일시

입찰가격(원)

개시일시

마감일시

착수일로부터 6개월 간

2024.11.08

2024.11.12

2024.11.12

· 추정가격 :

83,642,000

· 부가가치세 :

8,364,200

10:00

10:00

11:00

· 설계금액:

92,006,200

 나. 대상단지

지구명

세대수(호)

위치

인천가정8 루에블리

686

인천광역시 서구 봉오재1로 49

본 용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5조 제4항 제1의2호에 의거 ‘국가의 재정정책 상 예산의 조기 집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의 사유로 긴급 입찰공고 합니다.

본 용역은 별도의 현장설명이 없으므로 자세한 과업내용은 「(붙임)과업내용서」를 참고하시고, 상기 용역기간은 현장 여건 등에 따라 변동가능합니다. 용역수행, 설계서 등의 세부 내용에 대하여는 LH 인천지역본부 분양주택관리팀(☎032-890-5347)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소기업·소상공인간)


3.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업태를 ‘서비스(업)’으로 사업자등록한 자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다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없이도 입찰 참여가 가능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mss.go.kr)에 등재하여 자격을 갖춘 후 투찰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5. 공동계약 및 하도급 관련사항 : 불허


6. 개찰장소 : LH인천지역본부 사업관리팀 입찰담당관 PC


7. 전자입찰 관련

 가.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시행되므로 전자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g2b”)「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 이하 “LH e-Bid”)에 이용자등록 및 인증서등록을 마쳐야 하며, 이용자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H e-Bid “고객센터”>“자료실”>“사용자매뉴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자가 수인인 경우 반드시 대표자 전원을 g2b LH e-Bid에 등록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됨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2024.1.1.부터 지문보안토큰 사용 의무가 폐지되므로, 기존에 기등록된 입찰자에 변경이 없는 경우 지문보안 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나 전자조달시스템에서‘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후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규로 입찰자격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존 조달업체가 입찰자를 변경한 경우‘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후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LH e-Bid를 이용하여 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인증서로 로그인한 후 입찰서제출 마감일시까지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인증서 사용 관련하여 조달청 공지사항(공인인증제도 폐지에 따른 나라장터 인증서 사용 안내) 참조

 라.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LH e-Bid “My bid” > 문서함 > 받은메시지조회 > 공고번호조회 > 메시지유형:입찰서알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는 암호화되어 전송되므로 정보유출의 염려가 없습니다.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투찰하시지 말고 여유 있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귀속

 가.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 등록을 필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제6조의2에 따라 입찰자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되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입찰금액의 2.5/100)을 현금으로 우리 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g2b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상(또는 사업자등록증상)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로 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입니다.


10.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98%~102% 범위 내에서 15개 작성되며,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천원미만은 절상)합니다. 단, 동일한 빈도로 선택한 복수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 중에서 낮은 번호부터 선택하고, 선택된 복수예비가격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 부족한 복수예비가격번호는 추첨되지 않은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낮은 번호순으로 선택합니다.

 나. 기초금액*은 공사 전자조달시스템(e-bid) “입찰-입찰공고-전자입찰공고조회”에서 해당 건명 선택 조회가 가능하니,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은 설계금액(추정가격과 부가가치세를 합한 금액)의 100% 수준에서 산정(천원미만 절상)

 다. 복수예비가격 15개 및 예정가격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개찰시 공개합니다.


11.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의 적격심사는 우리 공사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르며,「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의 ‘3.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인 용역' 을 평가기준으로 적용합니다.

 나. 낙찰하한율(82.995%)미만 입찰자 또는 예정가격 초과 입찰자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항목 중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해 평가합니다.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법률」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라. 본 용역의 “특별신인도” 평가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5년간의 실적(준공실적,부가세 제외)금액을 적용하며, "당해용역 실적"의 인정범위「주택법」제2조에서 정의한 “공동주택”의 품질점검(평가), 입주지원 및 하자관리 업무 이행실적입니다.

  * 실적 인정범위에「공공주택관리법」제2조에서 정의한 “주택관리업” 업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마. 2022.1.27.「중대재해처벌법」시행에 따라 적격심사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며(미제출 시 탈락),‘안전보건관리계획서’평가결과 B등급 이상인 경우에만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C등급 이하의 경우 서류보완 및 확인 후 낙찰자 결정)

바. 적격심사 대상자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입찰” > “입찰공고” > “개찰결과조회”에 공개하고, 해당업체 문서함으로 개별통보(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로그인 후, My Bid에서 확인)하며, 적격심사 대상자통보 내용을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에 미달할 때에는 차순위자를 상기 ‘바’항의 통보방법에 의거 공개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아.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낙찰자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심사” > “최종낙찰”을 통해 공개하고, 낙찰자는 낙찰자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이 계약은계약당사자가 각자의 컴퓨터를 통하여 계약서에 전자서명 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됩니다.

차.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의 50%을 전자수입인지 사이트(www.edoc-revenuestamp.or.kr)에서 전자수입인지를 납부한 후 해당 납부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12. 계약관련 안내사항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등은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9장(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게 됩니다. 단, 실제 납부한 금액이 도급내역서 상의 금액을 초과할 경우에는 도급내역서 상의 금액으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아래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176,646

2,763,020

281,876

1,363,090

 다. 법정경비는 예정가격 작성 시 반영한 요율을 도급내역서 작성 시에도 동일하게 반영하여야 하며, 실제 납부한 금액으로 정산합니다. 단, 실제 납부한 금액이 도급내역서상의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도급내역서상의 금액으로 합니다.

 라. 비영리법인이 낙찰자로 선정 될 경우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추후 이윤(10%)은 제외하고 최종 정산합니다.


13. 기타사항

본 용역의 사업시행자(발주주체)는 공공임대리츠이므로 낙찰자는 ㈜엔에이치에프 제6호 공공임대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와 계약을 체결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적용을 받는 공고가 아닙니다(관련 기준만 적용). 이에 따라 용역계약일반조건 등은 본 입찰공고와 함께 게재된 기준이 적용되며 기준 등을 숙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가. 입찰참가 전 과업내용서에 매니저팀장 자격기준*을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라며, 매니저 등은 공사(자회사 포함) 정규직 전환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과업내용서의 Ⅱ. 과업 수행지침의 1.일반사항 ⑦번 항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찰자는 별도 첨부한 「과업내용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양식」,「용역입찰유의서(공공임대리츠)」,「용역계약일반조건(공공임대리츠)」,「용역계약특수조건(공공임대리츠)」,「전자입찰특별유의서(공공임대리츠)」,「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공공임대리츠)」등 이외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 관련 법령 및 계약예규 등 포함)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관련 자료는 LH e-Bid >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개정ㆍ시행된 기준이 적용됩니다.

 다. 이 건 입찰은 청렴계약진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서에 ‘청렴계약(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하며,「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청렴계약특수조건」및「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LH e-Bid 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라.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우리 공사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역내용 관련

LH인천지역본부 분양주택관리팀

☎032-890-5347

·전자조달시스템 관련

LH IT운영처

☎055-922-6206, 6207

·입찰 및 계약 관련

LH인천지역본부 사업관리팀

☎032-890-5146



위와 같이 공고함.


2024년 11월 6일



㈜엔에이치에프 제6호

공공임대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 사장

    

LH 청렴 캠페인 『Clean ABC

 

모든 임직원(All)이 기본(Basic)부터 다시 살펴

고객(Customer)이 체감할 수 있는 청렴문화를 만들어가겠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지역본부

우리공사는 부패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우리공사 임직원의 입찰담합 관여행위(유찰방지를 위한 들러리 독려 등) 등이 있을 경우 우리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국민신고’ → ‘부패․부조리신고’ → ‘부조리․갑질신고’ 메뉴에서 기명 또는 무기명으로 신고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LH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편의제공 요구, 인격모독 등 갑질 피해를 겪으셨다면, 저희 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고객신고센터에 신고해주시기 바라며, 기타 건의 및 애로사항이 있을 경우 갑질피해 신고지원센터(Tel:055-922-564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