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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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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6778-00 공고일시  2024/11/06 14:16
공고명 보관생활폐기물(압축베일) 처리용역(긴급)
공고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공고담당자 안정혁(☎: 054-480-506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70,660,000 원
   
배정예산
1,470,660,000 원
   
추정가격
1,470,66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시 공고 제2024-2742호


폐기물처리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보관생활폐기물(압축베일) 처리 용역

  나. 기초금액 : 금1,470,660,000원(금일십사억칠천육십육만원) *면세사업

  다. 과 업 량 : 보관생활폐기물(압축베일) 7,620톤 처리 및 운반

  라.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40일

  마. 위    치 : 구미시 환경자원화시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G2b)로만 진행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4. 11. 7(목) 10:00 ~ 2024. 11. 13(수)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1. 13(수) 11:00

  다. 개찰장소 : 구미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 1143)을 등록한 자

     ②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을 등록한 자

        ※ 단, 폐기물관리법 제25조 제6항에 따라 제5항 제2호부터 제7호까지의 규정에 해당하는 폐기물처리업 허가를 받은 자는, 같은 항 제1호에 따른 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를 받지 아니하고 그 처리 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할 수 있기에 단독입찰 또는 공동도급 가능하며, 이 경우 낙찰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운반능력 확인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처분업체는 공고일 기준 영업대상폐기물종량제 봉투 배출 폐기물 또는 그 밖의 생활폐기물이 있어야 합니다.

         ※ 참가업체(공동도급일 경우 합산)는 1일 처리능력이 400톤 이상 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사전에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만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공동도급(공동+분담이행)

  가. 공동이행방식과 분담이행방식 혼합하여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나.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분업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여야 합니다.

    ※ 분담비율 : 폐기물 처리 92.2% / 폐기물 운반 7.8%

  다. 혼합방식(공동+분담)에 의한 공동도급표준협정서는 공동수급체 대표자가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 시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2024. 11. 12(화)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에 중복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 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 18:00까지 구미시청 회계과에 납부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 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 예규 제1559호)[별표4]폐기물처리(수집·운반, 처리)용역-추정가격 5억원 이상인 용역기준을 적용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 대비 86.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 중 입찰참여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적격심사기준 및 평가방법

  가.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 예규 제1559호)[별표4]

      폐기물처리(수집·운반, 처리)용역-추정가격 5억원 이상인 용역에 의합니다.

  나. 당해 용역금액대비 최근 5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

업       종

기 초 금 액(부가세포함)

비  율

폐기물 처분업

1,356,360,000

92.2%

폐기물 수집·운반업

114,300,000

7.8%

  ※ 당해용역 이행실적의 인정여부는 발주부서(자원순환과)에서 최종 판단하므로,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반드시 발주부서의 확인을 거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구미시청 자원순환과 박현정 ☎054-480-5233)

  다.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로 평가하며, 세부적용내용은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5]의 평가기준을 따릅니다.

  라. 지역업체 참여도는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7]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기준에 따릅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서면으로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통지 받은 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 1순위가 2인 이상(입찰결과 동가)인 때에는 적격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고점수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2순위 이하도 같음)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

      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

      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

      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0. 기타 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공동계약운영요령, 과업지시서,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투찰기간은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 실시하오니 착오 없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용역관련 세부사항 문의처 : 구미시 자원순환과 054-480-5233

 다.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처 : 구미시 회계과 054-480-5063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 경우 회계과(054-480-5063), 감사담당관(054-480-6072) 및 홈페이지(www.gumi.go.kr→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gumi.go.kr→ 공개개방→구미시 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게재 됩니다.


2024. 11. 6.


구 미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