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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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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6826-00 공고일시  2024/11/06 14:29
공고명 울산신용보증재단 중장기 경영전략 및 성과관리체계 개편 용역 사업
공고기관 울산신용보증재단 수요기관 울산신용보증재단
공고담당자 추화랑(☎: 052-289-23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6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신용보증재단 공고 입찰2024-17호

 

「울산신용보증재단 중장기 경영전략 및 성과관리체계 개편」

용역 사업 입찰공고



재단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울산신용보증재단 중장기 경영전략 및 성과관리체계 개편」 용역 사업에 대한 입찰 공고입니다.




2024년 11월 6일

 


울산신용보증재단이사장

「울산신용보증재단 중장기 경영전략 및

성과관리체계 개편」 용역 사업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울산신용보증재단 중장기 경영전략 및 성과관리체계 개편

나. 과업내용 : 상세 내용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나. 예정가격 : 금4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개월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식 : 전자입찰, 일반경쟁(총액)입찰

  나. 계약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다. 공고기간 : 2024.11.6.(수) ~ 2024.11.18.(월), 16:00 마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5조(입찰공고의 시기)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함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자

 2)「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체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나. 본 입찰은 공동수급(공동이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다.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되어야 함

  라.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함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하여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5.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24년 11월 18일(월) 16:00 마감 (마감일 이후 제출 불가)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제출내용 : 입찰 및 제안관련 서류일체

라. 개찰일시 : 2024년 12월 09일(월) 16:00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후)

마.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바. 제안서제출

    1) 제출기간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2) 전자제출서류

      ① 정성적 제안서(증빙서류 포함) 1식(제안요청서 참고)

      ② 정량적 제안서(증빙서류 포함) 1식(제안요청서 참고)

      ③ 제안서 요약본 1부

      ④ 제안서 관련 부속서류(제안요청서 별첨 참고)

        ㉠ 신청기관 현황

        ㉡ 정량적 평가 자체평가표

        ㉢ 관련 분야 용역 수행실적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사업 참여인력 조직표

        ㉥ 사업 수행 참여인력 현황

        ㉦ 참여인력 이력사항

        ㉧ 그 외 해당 증빙서류

      ⑤ 입찰 관련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입찰공고문 첨부1)

        ㉡ 법인등기사항증명서(최근 1개월 내 발급분,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내 발급분, 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제안요청서 별첨 3)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제안요청서 별첨 4)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제안요청서 별첨 13)

        ㉦ 서약서 1부(제안요청서 별첨 5)

        ㉧ 신인도(부정당업자 제재 여부) 1부(제안요청서 별첨 6)

        ㉨ 입찰참가자격 관련 분야 신고증, 자격증, 허가증 등 사본 각 1부

        ㉩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을 위한 추첨표 1부(입찰공고문 첨부2)

사. 제출방법 및 유의사항

        1) 상기 제출 서류는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제출

      - 정성(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정성(정량)제안서’선택 제출

      - 제안요약서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제안요약서’선택 제출

      - 기타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입찰서 기타서류’선택 제출

        2) 정성적 제안서와 정량적 제안서를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가급적 하나로 제출하시기 바람

      - 불가피하게 여러 개를 제출하여야 할 경우에는 순번을 적용하여 제출하시기 바람(예: 정성적 제안서 1, 2, 3 등)

        3) 나라장터 및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해야 함(총 용량 300MB 초과제한)

        4)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봄

        5)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담당자 정보 입력

        6)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함

아. 기타

   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음

   2)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불가)

   3) 제출된 서류는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함

   4)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에 참가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음

       

6. 제안 설명회(제안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 : 2024년 12월 2일(월) 14:00 (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나. 장소 : 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 5층 소회의실 (울산광역시 북구 산업로915, 5층)

  다. 발표

    ‣ 제출한 기술제안서 내용에 대하여 설명 (20분 이내)

      ※ 프리젠테이션 자료는 USB로 준비하여 참석

      ※ 제안서는 별도 양식 없이 자체 양식을 사용하되 ①유사 사업 수행 실적, ②참여 인력, ③회사의 일반현황이 포함되어야 함

    ▸ 제안발표는 제안서 접수 순서대로 발표함

    ▸ 제안내용에 대한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도록 사업책임자를 명시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업체를 대상으로 별도 안내 예정


7. 낙찰자결정 및 협상기준

  가. 입찰 및 제안서 평가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하여 평가하며,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준용

  나. 평가사항

    1) 평가항목 및 배점

      ○ 기술능력 평가 : 8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60점)

      ○ 입찰가격 평가 : 20점

      ○ 종합평가점수 : 기술능력 평가점수(80점) + 입찰가격 평가점수(20점)

    2) 기술능력 평가

      ○ 정량적 지표의 평가(20점)는 수요기관의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

      ○ 정성적 지표의 평가(60점)는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등

      ○ 제안요청서 참고

  다. 협상대상자 선정

    1)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 결과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2) 협상대상자는 협상적격자 중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함

      ※ 종합평가접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선정

    3)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4)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1)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2) 입찰보증금은 입찰신청마감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6:00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 확정 시 낙찰자에 한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보증금의 발주처 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음

  라. 발주처 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


9.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함


10. 청렴계약 및 인권경영 준수

가. 청렴계약 및 인권경영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재단 청렴 계약서 및 인권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인권보호 이행 서약서」제출하여야 함.

  나. 인권보호 이행 권고 : 본 입찰에 참가하고 우리 재단과 계약 체결한 계약상대자(경영자)는 재단의 임․직원 및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에 대한 인권보호에 선량한 의무를 이행하여야 함.

   

11.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그 즉시 낙찰 취소 또는 계약해지 될 수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함 

  라.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에 병행 공고되며, 기타 입찰 및 제안 관련 내용은 별첨의 제안요청서와 과업 지시서를 참조

  마.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도시기금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ㆍ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함.

   - 우리 재단에서는 전자계약서 인지세를 다음과 같이 공동부담 예정 (계약 체결 시 해당하는 인지세 50% 납부)


12.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 금지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가항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0조의2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다. 계약담당자는 가항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공정거래법」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4. 평가위원 사전접촉 금지

  가. 해당 사업의 공고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자 및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자와 이해관계를 같이 하는 자의 소속 임직원이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을 사전 접촉("접촉"은 SNS, 문자, E-메일 등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다)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해당 제안서 종합평가점수에서 10점을 감점

  나. 평가담당자는 가항에 따른 사전 접촉 행위의 유무를 조사하기 위해 확인(신고)서를 접수하고, 사전접촉 사실을 확인(신고)한 평가위원도 평가에 참여함

  다. 입찰자가 허위로 신고하여 다른 입찰자의 입찰참가를 방해한 경우에는「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함

15. 안전·보건에 관한 사항

가.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산업안전보건법」 제4조 및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함

 나. 재단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음

다. 계약자는 상기 나항에 대한 재단 평가·점검에 협조하여야 하며, 계약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 재단은 계약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음

16. 문의처

   ▸ 울산신용보증재단 경영지원본부 차장 추화랑 ☎ 052)283-8310


2024. 11.


울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첨부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법인)

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납부면제 및 지급

확            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재단에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재단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재단에서 정한 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관련 법령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년     월    일                                       

 

                   

 

                                   신 청 인 :                  (인)

 

 

                             

                                

울산신용보증재단 귀중

 

【첨부 2】


「울산신용보증재단 중장기 경영전략 및 성과관리체계 개편」 용역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을 위한 추첨표


업체명 :

 대표자/대리인 :                      [ 서명 또는 인 ]

 


1

∩      ∪

6

∩      ∪

11

∩      ∪

16

∩      ∪

21

∩      ∪

2

∩      ∪

7

∩      ∪

12

∩      ∪

17

∩      ∪

 

 

3

∩      ∪

8

∩      ∪

13

∩      ∪

18

∩      ∪

 

 

4

∩      ∪

9

∩      ∪

14

∩      ∪

19

∩      ∪

 

 

5

∩      ∪

10

∩      ∪

15

∩      ∪

20

∩      ∪

 

 


 ※ 7개의 번호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첨표의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제4절 제1호의 위원회 구성에 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