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2410561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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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금액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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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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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2025년 무주지사 동절기 제설장비
(덤프트럭 15톤 8대)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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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519,347원
(10,629,837원/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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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5.~
2025.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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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 과업은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제설(작업)구간은 계약상대자와 계약체결 후 우리공사에서 지정함을 알려드리니 이점 숙지하시고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에 관한 사항
① 입찰방법 : 견적(총액)입찰(1대 기준), 제한경쟁(지역), 제한적 최저가 전자견적, 지문인식 전자입찰
②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6. 14:00 ~ 2024. 11. 12. 10:00
③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2. 11:00,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 단, 상기일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상의’현재서버시각’에 의함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각 항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제1항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항의 요건을 구비한 업체
① 건설기계관리법 제21조에 의해 건설기계 등록이 된 자로서, 사업자등록증상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공고일 현재 본 공고문 상의 지역제한 대전광역시, 무주군, 금산군, 장수군, 함양군에 해당하는 지역의 개인 또는 업체
②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일 기준, 해당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입찰참가자와 해당 장비 소유자가 일치해야 함), 개찰 후 우리공사와 계약체결 시에 입찰공고일 기준 해당 장비 보유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입증자료(건설기계등록증 또는 건설기계등록원부)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됨을 알려 드리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설기 장착용 브라켓 설치 및 구조변경 검사가 완료되었거나, 임차 착수 전까지 신규 장착 및 구조변경 검사가 완료되어야 하며(낙찰자 부담), 월동장구(스노우타이어 또는 사계절타이어)를 갖춘 건설기계관리법상 사용에 하자가 없는 장비여야 합니다. *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③ 당해 장비를 운행할 수 있는 유효한 자격기준(대형면허)을 갖춘 운전원을 보유한 업체 (해당 운전원이 당해 장비를 운행하여야 함)
※ 운전자는 입찰 등록 시 운전자 신고서에 기입 제출한자로 하여야 하며, 변경할 경우 사전에 우리 공사의 승인을 득하여야 함은 물론, 계약기간 동안 발주처(한국도로공사)외 민·관 작업에 운전원으로 고용될 수 없습니다.
※ 업체는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상의 책임보험 (대인Ⅰ)외에 대인Ⅱ(보상한도 : 무한), 대물(보상한도 1억원 이상)의 자동차종합보험 또는 공제에 가입하여야 합니다.(서류 제출 시 보험증권을 함께 제출)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고,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자는 다수의 건설기계(차량)을 보유하였더라도 1인 1대의 장비에 대하여만 투찰하여야 합니다.(사업자등록번호 1개당 1개 투찰만 허용)
* 건설기계 1대당 1개의 입찰만 유효
(예시) 1대의 건설기계를 A, B 두사람이 지분을 나누어 가질 경우 A, B 중 한명만 입찰이 가능하며 A, B가 동시에 입찰 할 경우 A, B 입찰서는 모두 무효처리하고 부정당업자 제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입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자가 임대장비 수량(덤프트럭 00대) 이하일 경우는 계약가능 수량까지 계약체결하며, 미달대수 충족을 위하여 추후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
4. 경쟁입찰참가등록 및 이용자 등록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 또는 등록내용이 변경된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전일까지 신규등록 또는 변경등록을 완료한 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② 기존 조달청에만 등록한 업체는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이용자등록(신규가입)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을 사용하여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접수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1통의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당해 입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③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대상 건이므로 지문인증을 거쳐야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6. 예정가격 결정방법
상기 설계금액의 98%∼102% 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단, 산술평균시 발생되는 원단위 미만 금액은 절상 처리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① 본 입찰은 적격심사 없이 입찰가격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는 건으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의 순으로 계약대상 임차 대수까지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임차대수 중 자격미달업체가 있을 경우 차순위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임차계약은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1개 업체와 1대씩 임차계약을 체결합니다.
② 동가자 발생시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 제4항 및 5항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고 동점자 추첨에 동점자 불참시에는 입찰사무와 관계없는 우리공사 직원이 추첨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③ 입찰금액이 설계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④ 계약금액은 최저가 낙찰자(1순위 업체)의 투찰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수량미달로 인하여 재공고 할 경우 계약금액은 최초공고의 계약금액과 동일하게 결정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건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동 지급각서 제출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사용하여 작성한 입찰서 송신으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동법 시행령」제37조,「동법 시행규칙」제43조 및「기획재정부 고시」 제2024-25호(2024.12.31.까지 한시적용)에 의거 입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사유에 해당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의 무효
①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과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위반되는 입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② 입찰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Ⅰ)」, 「과업지시서」,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및 입찰담합 관련
①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 건으로 우리공사「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의무적으로「청렴계약이행각서」및「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청렴계약이행각서」및「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청렴계약이행각서」및「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와 특수조건,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자료실에서 다운 받으시거나, 본사 및 각 지역본부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④ 담합입찰 징후가 포착되면「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29조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의 고발조치가 진행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분쟁의 해결에 관한 안내
① 본 건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8조의2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는 때에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②의 분쟁의 해결방법 중 어느 하나를 분쟁의 해결방법으로 계약당사자간에 정할 수 있습니다.
② 국가계약법 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단, 국가계약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 또는「중재법」에 따른 중재(중재법 제 40조의 상사중재기관을 통한 중재 포함)
12.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
① 우리공사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인권보호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③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① 본 용역 건은 지문인식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입찰참가 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메인화면에 안내한 “지문인식 전자입찰 시행” 관련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② 입찰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Ⅰ),(Ⅱ), 과업지시서, 공동계약운용기준,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본 건의 입찰자는 개찰일시 및 장소에서 개찰과정을 참관할 수 있습니다.
④ 본 용역은 우리공사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에 의한 전자계약 대상 용역 건입니다.
⑤ 운전자 신고서에 기입 제출한 운전자의 과업 수행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운전자의 신체검사용 채용 신체검사서를 계약서류 제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의사의 진단결과에 따라 고용을 금지하거나 제한하는 사유 판정시 해당 운전자의 교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⑥ 전자계약서의 인지세는 「인지세법」 제1조에 따라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50%씩 연대하여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의 50%를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 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동법 시행령 제11조의 2에 의거 전자문서에 대한 인지세는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를 구매하는 방법으로만 납부 가능합니다. 구매 사이트는 www.edoc-revenuestamp.or.kr 이고, 이용방법은 KTNET ☏1522-9501(평09:00~1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⑦ 입찰금액이 설계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⑧ 각종 대금청구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으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 우편(등기우편에 한함)으로 접수합니다. 등기우편으로 접수한 경우 지급기한은 등기우편이 우리팀에 도달한 날부터 기산합니다.
⑨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첨부5] 임·직원 명단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우리공사는 확인서 상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하여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⑩ 본 (공사, 용역, 구매설치)의 낙찰자는 계약이후 중대재해처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안전·보건 이행 능력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능력 및 기술을 우리공사로부터 평가받고 이에 따른 조치를 이행 후 착수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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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안내 문의전화 및 열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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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관련 사항(시스템 이용자등록 및 입찰서 제출 등) : 기술지원팀(☎ 070-7790-0562/0563)
☞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고객지원팀(☎063-714-6414)
☞ 당해 용역의 내역 등에 관한 사항 : 교통안전팀(☎063-714-6461)
☞ 입찰관련 제기준 및 계약조건 등과 입찰결과 :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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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 Hot-Line 제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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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불편, 부당한 사항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고객지원팀장(☎063-714-6403)
☞ 해당 용역의 이행과정에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 교통안전팀장(☎063-714-6405)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불편, 부당행위 제보 : 무주지사장(☎063-714-6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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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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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공구매론이란?
공공기관과 납품 계약한 중소기업에 동 계약 사실을 근거로 납품에 필요한 생산자금을 신용대출 해주는 금융상품
☞ 대출금액 :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
(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신청장소: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 공공구매종합정보 또는 공공구매종합정보 홈페이지 (http://www.smpp.go.kr)
☞ 문의사항 : 중소기업유통센터 02-2656-9991, 042-712-5623, 5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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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지사 주소 및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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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 (우55512)
전북 무주군 무주읍 무주로 1762 한국도로공사 무주지사 고객지원팀
☞ 위 치 : 전북 무주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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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 부 :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근로자 인권보호 이행 서약서
임직원명단 확인서
운전자 신고서
2024. 11. 6
한국도로공사 무주지사장
[첨부]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당 사(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포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판결 확정일로부터 2년(용역입찰유의서 제3조의2에 따른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이 지나지 아니한 자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확인․서약합니다. 만일 본 서약과 다른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귀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귀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을 확인하며 이러한 조치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년 월 일
서약자 ○○○회사 대표 ○○○ (인)
○○○회사 대표 ○○○ (인)
한국도로공사 무주지사장 귀하
[첨부]
당사는 한국도로공사 무주지사에서 시행하는 제설장비 임차용역 계약업체로서 근로자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 보호를 위한 경영정책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 등의 이유로 고용, 보상, 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투입인력으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는 전적으로 형사적민사적 책임을 지고, 「근로기준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국민건강 보험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4. 00. 00.
서약자 : ooo 회사 대표 ooo (서명 또는 날인)
한국도로공사 무주지사장 귀하
[첨부]
임․직원 명단 확인서
1. 계약건명 : 2024~2025년 무주지사 동절기 제설장비 (덤프트럭 15톤 4대)임차용역
2. 상기 계약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당사의 임원 명단과 관련 업무 담당 직원 명단을 아래와 같이 제출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겠습니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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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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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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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이내 한국도로공사 퇴직자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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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 이내 비위면직자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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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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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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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위면직자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한국도로공사 비위면직자에 한하지 않음)
․임원 : 상법상 이사 및 사실상의 이사(상법 제401조의2제1항3호) 를 포함한 모든 임원
․직원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된 업무 담당자(직원)
3. 만일 위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이 있음을 숙지하였습니다.
한국도로공사 무주지사장 귀하
[첨부]
운 전 자 신 고 서
1. 장비(차량)번호 :
2. 운전자 성명 :
3. 운전자 주민등록번호 :
4. 운전자 연락처 ☏ :
HP :
위 사람은 한국도로공사 ○○지사 제설장비 임차용역 계약이행을 위한 상기 제설장비(덤프, 굴착기)의 운전자임을 신고합니다.
붙임 : 운전면허증 사본 1부.
2024년 월 일
상호명 :
대표자 : (인)
연락처 :
한국도로공사 무주지사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