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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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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6997-00 (유찰) 공고일시  2024/11/06 15:15
공고명 소방헬기(AW139) 400시간 정기검사 등 외주정비 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 119특수대응단 수요기관 광주광역시 119특수대응단
공고담당자 최인영(☎: 062-606-47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940,000 원
   
배정예산
31,940,000 원
   
추정가격
29,0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광역시 119특수대응단 공고 제2024-03호


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소방헬기(AW139) 400시간 정기검사 등 외주정비 용역

입찰개시 일시

 2024.  11.  6.(수) 17:00

입찰마감 일시

 2024.  11.  12.(화) 10:00

개  찰  일 시

 2024.  11.  12.(화) 11:00

입찰참가자등록

 2024.  11.  6.(목) 18:00  ~ 2024.  11.  11.(월) 18:00까지

물  품  규  격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개  찰  장  소

 119특수대응단 입찰집행관 PC

 견적서 제출처

 나라장터(www.g2b.go.kr)

납  품  기  한

계약일로부터 40일

 기  초  금  액

 31,940,000원

추  정  가  격

 29,036,364원(부가세 2,903,636원)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 반드시 규격서에 명시되어 있는 사항을 꼭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일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만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확인 및 낙찰자 결정은 별도 통보하지 않으니, 반드시 전자입찰시스템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 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이 등록된 업체여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전자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항공사업법 제42조(항공기정비업의 등록)에 의거 항공기 정비업(업종코드 6021)을 등록하고, 항공안전법 제97조(정비조직인증 등)에 의한 BK117B-2 정비조직인증을 받은 업체 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참조

  나. 본 입찰은 소액수의계약 대상사업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결격사유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개찰 1순위 업체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견적제출 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 계약상대자 결정시 제외되며,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상대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가 발견될 때에는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로 처리(결정)되면 낙찰자 결정 후 10일 이내에 낙찰금액 산출내역을 표시하는 내역서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별도 통보하지 않으므로 개찰 결과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어 광주광역시와의 수의계약 제한사유가 발생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투찰 마감시간까지 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및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를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76호)” 및 입찰유의서, 물품규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고  연기공고는 나라장터에 게재하며, 전자입찰참가가 곤란할 경우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본 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문의사항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Call Center

 (☎ 1588-0800)

규격서 등 세부사항

119특수대응단 119항공대 서정훈

 (☎ 062-606-4785)

입찰 집행 및 계약 체결

119특수대응단 운영지원과 최인영

 (☎ 062-606-4761)

  바. 시민의 안전과 직결되는 소방장비 구매 사업으로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하여 계약에 따라 발생한 채권은 양도‧양수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시 공직자의 위법ㆍ부당한 행위가 있을시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Help-Line) 및 전화(062-613-82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감사위원회



2024.   .   .


광주광역시 119특수대응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