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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6795-00 공고일시  2024/11/06 15:40
공고명 2024~2025년 상록구 동 이면도로 제설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수요기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공고담당자 안산시상록구재무관(☎: 031-481-51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2,977,000 원
   
배정예산
42,977,000 원
   
추정가격
39,07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신고제도 안내】

 

 우리시에서는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제도(공직자 부조리신고/온라인 민원상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우리시 홈페이지(www.iansan.net) 민원안내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안산시 상록구 공고 제2024-787호


소규모 용역 견적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2025년 상록구 동 이면도로 제설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 3. 15.까지

다. 용역현장 : 사동, 사이동, 해양동, 본오1동, 본오2동, 본오3동, 반월동, 일동, 이동, 부곡동, 월피동, 성포동, 안산동

라. 용역내용 : 상록구 동 이면도로 제설 세부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인원 : 26명(운전자 포함)

바. 기초금액 : 금42,977,000원(금사천이백구십칠만칠천원) ※ 부가가치세 포함

※ 낙찰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하는 임금의 총액은 발주처가 산출한 인건비에 낙찰율을 곱하여 산출된 금액 이상으로 지급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및 임금등우선지급확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불이행시 계약의 해제ㆍ해지가 가능합니다.〔2024년도 단순노무종사원 1일 단가 90,085원, 운전원 1일 단가 112,086원 기준 산출〕

견적제출 참여 업체에서는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시기 바라며,(사업수행 완료에 따른 대금 지급 시 인력의 실제 투입한 시간으로 정산)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한 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4. 11. 7.(목)

10:00

2024. 11. 13.(수)

10:00

2024. 11. 13.(수)

11:00

상록구

입찰집행관PC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안산시에 소재하고 있어야하고, 입찰(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으로 입찰참가 등록을 한 자

다. 「중소기업기본」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확인서는 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입찰서제출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입찰 참가자격이 있습니다. 다만,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자는 입찰 참가가 가하나 발급신청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자

  ※ 상기 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입찰 참가자격이 있습니다.

  

4. 견적제출 방법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

나.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이상)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견적입찰은 2개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하여, 입찰보증금 국고 귀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와 제38조의 에 의합니다.


7. 안전 입찰서비스 안내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조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

   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

   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우리 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구 홈페이지(http://sangnok-gu.iansan.net)에 게재됩니다.

아. 기타 상세한 사항

   - 계약분야 : 행정지원과 회계팀(031-481-5173)

   - 과업지시분야 : 도로교통과 도로관리팀(031-481-5432)

   - 전자입찰분야 : 조달청콜센터(1588-0800)


2024년  11월  7일


안산시 상록구 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용역명 또는 공사명 기재) 계약을 수행 함에 있어 산업 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