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신릉초등학교 공고 제2024 - 51호
2025학년도 용인신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용인신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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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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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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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9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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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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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용인신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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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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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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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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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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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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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06.(수) 16:00 ~ 2024. 11. 27.(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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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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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3. 03.(월) ~ 2026. 2. 28.(토)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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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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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172,480,000원(부가가치세 0원)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82%)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 비율을 지켜야 함.
※ 기초금액은 수강료 중 수용비를 제외하고 강사료만 산출함,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별도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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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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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06.(수) 16:00 ~ 2024. 11. 27.(수) 10:00
※ 접수시간: 평일 08:30~16:30(단, 마지막 날은 10:00 마감),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제출장소: 용인신릉초등학교 1층 행정실(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새천년로 53)
※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인터넷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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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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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06.(수) 16:00 ~ 2024. 11. 27.(수) 10:00(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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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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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9.(금) 15:00 본교 4층 4학년 2반 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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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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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3.(화) 10:00 용인신릉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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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규격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총액계약,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2호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중소기업자)간 제한 입찰이며,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따른 중소기업자우선조달계약의 예외를 적용하여 비영리법인의 참가가 가능합니다.
다.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이메일 제출 불가)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2)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
3)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①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② 비영리법인(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학교 위탁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규격·가격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06. (수) 16:00 ~ 2024. 11. 27. (수) 10:00
※ 접수시간: 평일 08:30~16:30(단, 마지막날은 10:00마감),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용인신릉초 1층 행정실(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새천년로 53)
3)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인터넷접수 불가)
※ 제안서를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서란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대리인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대표자의 위임장을 제출함.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서약서 1부. [공고문 첨부된‘붙임1’서식 참조]
③ 제안서 8부. [제안요청서 첨부된‘서식1~12’참조]
- 제안서표지, 신청기관 일반 현황, 사업수행계획서, 사업수행 조직·인원 현황, 소속강사 총괄표(증빙자료 포함), 관련용역 수행실적, 용역이행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안설명회 참여자 명단, 청렴서약서, 위임장
※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④ 용역이행실적증명서(해당되는 경우만) 1부.
⑤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⑥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⑦ 청렴서약서 1부.
⑧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⑨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⑩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 해당되는 경우만 1부.
⑪ 비영리기관인 경우 관련서류(비영리기관을 증명할 수 있는 법인 허가서, 정관 등) 각 1부.
⑫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원본 각 1부.
⑬ 대리인 참석시 신분증 지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⑭ 법인(업체)의 국세납세증명서 및 지방세납세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내의 것)
※ 사본으로 제출하는 서류는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06. (수) 16:00 ~ 2024. 11. 27. (수) 10:00
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
가)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되면 입찰서의 집중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방법
가. 일시: 2024. 11. 29. (금) 15:00
나. 장소: 본교 4층 4학년 2반 교실
※ 학교 사정 등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 (10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유의사항: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
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가격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03. (화) 10:00, 용인신릉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나. 개찰대상: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선정 된 업체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다. 낙찰자 결정: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선정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가격서 제출) → 선정위원회 제안서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 업체 선정) → 가격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라. 낙찰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규격입찰을 개찰(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바.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아.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자.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7.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본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서 제출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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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서식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 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 관련 문의: 본교 교무실(☎031-302-9600, 담당자 강태연)
2) 입찰에 관한 문의: 본교 행정실(☎031-302-9600, 담당자 박영순)
3)등록 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 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붙임 1. 2025학년도 용인신릉초 방과후학교 위탁 제안요청서 1부.
2. 2025학년도 용인신릉초 방과후학교 위탁 과업내용서 1부.
3. 2025학년도 용인신릉초 방과후학교 위탁 계약특수조건 1부.
4. 2025학년도 용인신릉초 방과후학교 위탁 강사료관리 특수조건 1부. 끝.
2024년 11월 6일
용인신릉초등학교장
〔붙임 1〕
서 약 서
본사(본인)는 용인신릉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학년도 용인신릉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관련 제안서를 제출하면서 사업의 취지와 목적을 충분히 이해할 뿐만 아니라, 공개적이고 합리적인 업체 선정 및 절차에 동의하므로 평가에 성실히 임하고 제출한 서류는 사실과 상위 없으며, 계약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과 선정 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 11. .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용인신릉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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