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25-1호]
소액수의 일반용역 견적제출 공고
1. 개 요
가. 발주기관 : 한국체육산업개발주식회사
나. 건 명 : 2025년 올림픽공원 전문공연장 무대기계 유지보수 관리용역
다. 과업범위 (과업지시서 참조)
ㅇ 우리금융아트홀 무대기계 상부 구조물 컨트롤 시스템 39조
ㅇ 올림픽홀(뮤즈라이브 포함) 무대기계 상하부 구조물 컨트롤 시스템 69조
ㅇ K-아트홀 무대기계 상하부 구조물 컨트롤 시스템 27조
라. 계약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 금 45,814,000원(부가세 포함)
2.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본 건은 소액수의 일반용역계약으로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나. 본건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합니다.
*예가방식은 복수예가이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
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무대시설 안전진단전문기관[업종코드: 1535]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하고, 무대시설 전문기술인력과 무대시설 안전진단 장비를 갖춘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제8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다만,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ㅇ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 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6. ∼ 2024. 11. 12.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2)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견적 제출 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작성 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9호에 따라
안전보건을 위한 관리비용에 관한 기준을 준용 총 용역금액의 2.93%의 요율을
적용한 산업안전관리비용을 명시하고 계상하여야 합니다.
다. 위 ‘3’항의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가. 일 시 : 2024. 11. 12. 11:00
※ 전산장애 발생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나. 장 소 : 한국체육산업개발주식회사 총무팀 소액수의 계약담당자 PC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통보 후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한다.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견적제출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나. 용역입찰유의서
다. 용역계약일반조건
라.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마. 청렴계약특수조건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 : 총무팀 강귀석(전화 02-2180-3456)
2) 과업지시서 등에 관한 세부사항 : 문화사업팀 엄성훈 과장(02-2180-3522)
3)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 센터(전화 1588-0800)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공
고문 내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정보광장-법령정보”
또는 법제처 국가법령정보센터, 공공기관 알리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라. 상기 공고내용은 우리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소액수의 용역계약 견적 제출을 공고합니다.
2024. 11.
한국체육산업개발주식회사 대표이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