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건 명
|
개찰 일시
|
대구광역시
동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207호
|
[긴급]대구효신초등학교 공간재구조화 사업(리모델링) 임시교사(모듈러교실) 제작설치 및 임차용역
|
2024.11.20.(수)
11:00
|
이 입찰 공고문은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용역 계약에서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참가를 희망하는 모든 사람은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평생교육과(☎053-232-0176)
-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 : 시설지원과(☎053-232-0156)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207호
용역 입찰 공고[긴급]
|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
QR코드
|
|
|
|
|
|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
[긴급] 대구효신초등학교 공간재구조화 사업(리모델링) 임시교사(모듈러교실) 제작설치 및 임차용역
|
사 업 기 간
|
학교명
|
설치기간
|
임차기간
|
대구효신초등학교
|
착수일로부터
2025. 2. 23.까지
|
설치검사 완료 후 정상 운영일로부터 12개월
|
※ 임차기간은 공간재구조화 사업 시설공사 준공 시까지이며, 발주청의 요구가 있을 시 2개월의 기한 내에는 별도의 대가 없이 연장 가능
|
사 업 내 용
|
모듈러교실 제작·설치 및 임차(유지관리 포함)
제안요청서 및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
설 치 장 소
|
대구효신초등학교 운동장 부지 내
|
기 초 금 액
|
금1,999,1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전자(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7.(목) 10:00 ~ 11. 18.(월) 10:00
|
제안서 제출기간
|
2024. 11. 7.(목) 10:00 ~ 11. 18.(월) 10:00
※ (전자)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4대보험가입 증명자료)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평일 09:00~18:00 접수
|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일시
|
2024. 11. 19.(화) 14:00
|
개찰일시(가격개찰)
|
2024. 11. 20.(수) 11:00
|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2단계(규격·가격 동시)]이며,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은 자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나라장터(G2B)에 세부품명번호 10자리 [모듈식학교(물품분류번호: 3020178602)]를 제조물품으로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
2)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모듈러 교실 제작·설치, 임대 등 관련 업을 영위하는 업체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 공휴일인 경우 이전 정상근무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 11. 7.(목) 10:00 ~ 2024. 11. 18.(월) 10:00
2) 제출방법: 조달청(G2B) 전자입찰시스템
나.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 11. 7.(목) 10:00 ~ 2024. 11. 18.(월) 10:00
※ 단, 평일(월~금 09:00~18:00)에 한하여 접수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 제출방법: 직접방문 접수 ※우편 및 FAX, e-mail 접수 불가
3) 제출장소: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본관 4층)
4) 제출서류(상세내역 제안요청서 참조하여 누락 없이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G2B에서 출력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포함) 1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재직증명서(4대보험가입 증명자료), 위임장 각 1부
·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신분증, 등기부등본 각 1부
-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 기술제안서 12부(원본 1부, 사본 11부)
- 기술제안서 파일(PDF)이 담긴 USB 1매
-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기타 평가에 필요한 제반 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5)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 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4. 11. 19.(화) 14:00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본관 2층(상황실)
나.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다. 제안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 후 질의응답(업체당 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 제안서 설명 및 질의 시간은 제안서 접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라. 유의사항
- 발표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이며, 신분증 및 교부된 접수증, 위임장(대리인 발표 시)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며 해당 서류가 없을 시 제안서 설명회 참석 불가
-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6.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 11. 20.(수) 11:00,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재정평생교육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개찰을 실시하여 계약 상대가 없을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 실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할수도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량적평가 점수의 합이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정하며, 정량적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적평가 점수 중 항목별 순서(순서는 [제안요청서] P9 다. 사업자 선정 절차에 의함)대로 점수가 높은자를 선순위자로 정하되, 항목별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방식)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서 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의 안내 공고문,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평생교육과(☎053-232-0176)
∘제안서 제출 및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 : 시설지원과(☎053-232-0156)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24. 11. 6.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재무관
[덧붙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구광역시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구광역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명 : 대표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
<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안내 >
|
|
|
|
■부패신고
부패행위
|
신고방법
|
ㆍ직무와 관련하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받는 행위
ㆍ직위 또는 권한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얻거나, 의무불이행에 따라 교육청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
ㆍ자기 또는 타인의 부당한 이득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ㆍ청탁 행위
ㆍ그 밖에 교육청의 청렴도를 훼손한 행위
신고기한: 부패행위일로부터 3년 이내
※ 지방공무원법 제69조의2제1항 각 호에 해당할 경우 5년 이내
|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053) 231-0102 ~ 0107
ㆍ팩스: 053) 757-8209
ㆍ우편: 대구 수성구 수성로 76길 11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
|
|
신고자 보호: 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자가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
※보상금: 누구든지 대구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 계약직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청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5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
|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
|
|
|
□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
○ 수집ㆍ이용 목적: 계약 상대방 대상 자체 청렴도 설문조사
○ 수집 항목: 소속,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보유 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의 자체 청렴도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20 . . .
본인 성명 (서명 또는 인)
대구광역시교육감 귀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