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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7126-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06 16:26
공고명 2025년 관악구 정보화 교육 운영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관악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관악구
공고담당자 입찰집행관(☎: 02-879-53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1,600,000 원
   
추정가격
151,6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관악구 공고 제2024-2134호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 별첨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조 후 입찰 바랍니다.)

 ※ 찰참가자격 및 기타 사업에 관한 문의: 관악구 스마트정보과 유성진 주무관( 02-879-5283)

 ※ 계약문의: 관악구 재무과 윤가람 주무관( 02-879-5366)

 ※ 전자입찰 이용문의: 조달청 전자조달센터(☎ 1588-0800)

본 공고는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25회계년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서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관악구 정보화 교육 운영 용역

  용역기간: 2025. 1. 1.~12. 31. (12개월간)

  용역금액: 금151,600,000원 (부가가치세 면세사업)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공고기간: 2024. 11. 6.(수)~2024. 11. 27.(수)

  입찰서 제출 (전자입찰)

    - 일    시: 2024. 11. 27.(수) 16:00 까지

    - 장    소: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 : 2024. 11. 26.(화) 18:00까지

G2B 입찰금액과 관악구에 방문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2024. 11. 27.(수) 10:00~16:00

    - 장    소: 관악구청 8층 스마트정보과 (담당: 유성진 주무관)

    - 구비서류: 하단 별도 안내

  제안서 발표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11. 28.(목) 오전10시 / 관악구청 5층 소회의실

    - 제안서 설명시간: 업체당 25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설명순서: 제안서 접수일 혹은 전일 추첨에 의함

    - 유의사항

     ·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실무책임자가 직접 발표해야 함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함


2. 입찰참가 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에 사업의 종류(업종)가 컴퓨터 교육 관련 업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 개인사업자일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다. 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지한 업

  라. 사업의 일관성 및 품질보증을 위해 단독이행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은 불허

  마.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음

  바.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평일 18시까지, 토ㆍ일요일ㆍ공휴일 업무처리 불가)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
☞문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제안서평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3.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구비서류


  가. 제출기간: 2024. 11. 27.(수) 10:00~16:00

  나. 제출장소  ※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 관악구청 8층 스마트정보과 (유성진 주무관):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안서 평가자료

  다. 작성방법: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함

  라. 제출서류

    

입찰참가 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 대조필 명기 후 반드시 인감으로 날인)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⑥ 입찰공고일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받은 신용평가 결과서 1부

⑦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제안서 평가자료

 

① 입찰참가 공문1부

②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 인쇄본 각 1부, PDF파일

③ 정량평가 증빙자료(실적자료는 공고일 기준으로 평가)

④ 정성평가용 제안서

   - 제안서 원본 1부.

   - 제안서 평가본 및 요약서(발표자료) 각 9부

  - 정성평가용 제안서(PDF, 요약서 포함)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 식별 정보를 숨김(삭제)하고 작성할 것

   - CD 1부는 최종낙찰자에 한해 PDF형식으로 제출

⑤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 가격입찰서(밀봉 날인하여 제출) 1부

 


         



4. 낙찰자 결정: 협상에 의한 계약

  ㅇ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ㆍ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 평가방법 및 배점기준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ㅇ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악구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ㅇ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ㅇ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ㅇ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ㅇ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관악구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취소, 계약해지 및 관련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ㅇ 사업자 선정결과는 별도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ㅇ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지방계약법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ㅇ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계약 관련 자료는 관악구청 홈페이지(http://www.gwanak.go.kr) ⇒ 뉴스소식 ⇒ 공고 ⇒ 입찰정보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ㅇ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관악구청 스마트정보과 유성진 (☎ 879-5283)

  ※ 계약문의 : 관악구청 재무과 윤가람 (☎ 879-536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6일


관악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