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번호: 37598
주 소: 경북 포항시 북구 여남포길21번길 18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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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번호: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4-41호
■ 공 고 명: 2024학년도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위탁 용역 입찰 공고
■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4. 11. 18.(월) 10:00
■ 발주기관: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본 입찰 설명서는 한국해양마이터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참가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견적제출공고 및 계약체결에관한 사항: 행정실 주무관 이상갑 (☎ 054-252-0112)
○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 사항: 교무실 교사 최철은 (☎ 054-252-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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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이 견적 제출과 관련된 공고서와 제안요청서(규격서 등 포함)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이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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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제안요청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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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4-41호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 제출 공고합니다.
2024. 11. 6.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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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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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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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경북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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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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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805-3823), 감사관실(☎054-805-3234)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참여마당/청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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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2024학년도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위탁 용역 입찰 공고
나. 기초금액: 금96,602,5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다. 연수기간: 2025. 1. 11.(토) ~ 2025. 1. 25.(토) 기간 중 [13박 15일]
※ 연수 일정은 학사일정, 날씨(태풍, 바람) 등의 여건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낙찰자는 변동사항에 대하여 사업부서의 의견을 따라야 합니다.
라. 연수인원: 23명 [학생 20명, 인솔교사 3명] 참석 인원은 변동 될 수 있음
마. 연수국가: 말레이시아
바. 용역 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 연수 일정에 따른 운임, 숙박비, 식비, 입장료, 항공료 등 여행일정을 수행하기 위한 제반 경비와 여행자보험, 가이드 비용, 알선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등을 일체의 여행 및 행사경비를 포함한 총액계약 건입니다.
- 연수경비, 숙박시설, 식사, 교통편 등에 관한 사항 및 연수일정 등 상세내용은 과업지시서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 붙임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이행 가능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입찰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사항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을 표시한 내역서(산출내역서)를 발주기관에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여행인원의 증감이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금액을 여행인원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제한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 11. 7.(목) 10:00 ~ 2024. 11. 18.(월) 10:00
나. 제안서 제출 기간: 2024. 11. 7.(목) 10:00 ~ 2024. 11. 18.(월) 10:00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 제출, 제안서는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다. 제안서 평가 일자 및 장소: 2024. 11. 18.(월) 16:00 본관동 1층 소회의실
라. 개찰 일시: 2024. 11. 19.(화) 10:00
※ 가격입찰서는 위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합니다.
마. 개찰 장소: 입찰집행관 컴퓨터
※ 전산 장애 발생 및 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가격개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 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제4조 규정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한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5.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7.(목) 10:00 ~ 2024. 11. 18.(월) 10:00
나. 제출장소(접수처):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행정실 (054-252-0112)
다. 제출방법: 직접방문 접수 (제출기한 내 대표자 또는 대리인의 방문 접수만 인정하며, 우편 및 FAX, e-mail 등 접수 불가, 대리인 방문 접수 시 위임장 필참)
※ 단, 평일(월~금 09:00~16:30)에 한해 접수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라. 제안서 제출서류: 6부(원본 1부, 사본 5부)
- 1부(원본)는 실적 등 증빙서류들을 포함,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제출
- 5부(사본)는 제안서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회사소개, 연혁, 실적, 사명, 로고, 마트, 대표자명 등 기재 불가)
※ 제출서류에 누락이 없도록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확인 후 서류 제출
1) 제안서 표지[서식 2, 제안서 작성 서식]
2)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 3]
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4) 주요 사업실적[서식4], 사업수행 실적 증명서[서식 4-1]
5) 참여인력총괄명부[서식 5], 참여 인력 이력 사항[서식 5-1]
6) 각서[서식 6], 청렴서약서[서식 7]
7) 제안서 요약본[서식 8]
8) 입찰 참가 신청서 1부[서식 1]
- 대표자 접수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1부.
- 대리인 접수시: 각 1부(신분증, 위임장[서식 1-1],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 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빙자료
9) G2B에서 출력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10) 인감증명 1부 및 사용인감계[서식 1-2] 1부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2)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표 등본(개인) 1부.
13)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14) 과업지시서에서 추가 제출을 요구하는 서류 및 계획서, 내용 일체
※ 서식 및 제출방법 등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주시고, 제안요청서 작성 등 관련 사항은 사업부서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유의사항
1)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3)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4)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입찰참가신청서에 등록된 사용 인감으로 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함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7.(목) 10:00 ~ 2024. 11. 18.(월) 10:00
나. 가격 입찰서 제출 장소: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시스템
다.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7.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자: 2024. 11. 18.(월) 16:00 중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평가함
나. 장소: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다. 제안설명 순서는 접수 대장 순으로 진행
라. 업체에서 작성한 제안서 설명(발표) 및 질의응답(업체당 10~20분)
※ 학교 사정에 따라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바람
8. 가격입찰서 개찰
가.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2024. 11. 19.(화) 10:00 이후(예정)
나. 가격 입찰서 개찰 장소: 입찰집행관 컴퓨터
다.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되므로, 제안서 평가 지연, 전산장애 발생 등 상황으로 개찰일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적격자(기술능력평가 점수 80점 이상 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점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이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 관련 행정자치부 예규, 조달청 계약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서 제출 및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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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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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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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서식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식2]「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붙임 과업지시서 1부
[서식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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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로 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대전광역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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