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2339-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06 16:34
공고명 풍암고 해외(일본-큐슈) 학술탐방 위탁용역(규격가격동시) 입찰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풍암고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풍암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미경(☎: 062-650-05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6,187,000 원
   
배정예산
36,187,000 원
   
추정가격
32,89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해외(일본-큐슈) 학술탐방 위탁용역 입찰 공고



  ▢ 용 역 명: 풍암고 해외(일본-큐슈) 학술탐방 위탁용역


  ▢ 개찰일시: 2024. 11. 20. (수) 10:00


  ▢ 수요기관: 풍암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풍암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용역입찰에서 입찰참가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계약사항 문의사항: 행정실(☎062-650-0505)

과업지시서 문의사항: 사업담당자(☎062-650-0516)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 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풍암고등학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해외 학술탐방 위탁용역 입찰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6. 26.)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1호, 2024. 1. 19.)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28.)

 

 Ⅵ.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 5. 31.)

 

. 청렴계약제 적용대상(「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복지과-11683, 2022. 4. 22.)

 

풍암고등학교 공고(계약) 제2024-30호

풍암고등학교 해외 학술탐방 위탁용역

규격·가격동시 제한경쟁 입찰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풍암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다음과 같이 위탁용역 입찰공고를 실시합니다.

1. 용역개요

공고명

 풍암고 해외학술탐방 위탁용역(규격가격동시) 입찰공고

기간

 2025. 1. 5.(일) ~ 2025. 1. 14.(화) 9박 10일

방문국가 및 일정

 일본(과업설명서 참조)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7.(목) 10:00 ∼ 2024. 11.18.(월) 10:00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

제안서 접수기간

2024. 11. 13.(수) 9:00 ∼ 2024. 11.18.(월) 10:00

 - 평일업무시간(방문접수) 09:00-16:00까지 하며, 수능일(11.14.목) 제외

 - 토/일요일 접수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위임장 첨부

제안서 심사일시

2024. 11. 19.(화) 13:00

 - 서면평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0. (수) 10:00 이후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기초금액

금삼천육백일십팔만칠천원(₩36,187,000)

- 항공료를 포함한 부가세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금액

 - 10명(학생 9명, 인솔 1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


※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체험)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정산해야 합니다.


※ 천재지변, 감염병, 상금기관의 지시 등 학생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본 사업(계약)이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총액)입찰 및 전자계약 대상, 청렴계약제 적용

  나. 광주광역시 지역 제한 대상 용역(지사 투찰 불허)

  다. 제한경쟁입찰 (2단계 규격가격동시)

  라. 소기업, 소상공인 제한대상

  마. 공동계약방식을 허용하지 않음.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에「관광진흥법」 제4조 및「동법 시행규칙」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한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된 자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두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한 자료도 가능)이어야 합니다(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참여가 가능)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날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되었을 때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제 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않고 첨부한 과업내용서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입찰서 공고(G2B) → 가격제출(G2B) 및 제안서 접수 → 해외학술탐방 추진위원회의 평가 및 선정(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7. (목) 10:00 ~ 2024. 11. 18. (월) 10:00

  나.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13. (수) 9:00 ~ 2024. 11. 18. (월) 10:00 (토/일 접수불가)

    ※ 평일업무시간(9:00~16:00)접수/ 11.14.(목)은 수능시험장 출입통제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제안서 제출장소에 제안서 제출마감일시까지 행정실에 입실한 자에 한하여 접수가능합니다.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2)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7부.

       가) 일정, 교육 프로그램,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나) 질병 또는 사고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명시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5)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6)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2019.1.1.~현재) 해외 위탁연수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첨부

  7) 경영상태 평가 증빙서류(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8)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9)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1부.(건강보험료 영수증)

 10) 서약서, 각서,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각 1부.

 11)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후 제출(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제안서는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라. 제출장소: 풍암고등학교 행정실(☎ 062-650-0505)

  마.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예정): 2024. 11. 19.(화) 13:00 (서면평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함)

  나. 장소: 풍암고등학교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해야 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8. 개찰

  가. 개찰일시: 2024. 11. 20. (수) 10:00

  나. 개찰장소: 풍암고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다. 재입찰여부: 재입찰 허용(매 2시간 후), 재입찰시 예비가격 신규작성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예규,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실시: 「지방계약법시행령」 제18조 규정을 준용하여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선정위원회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하며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이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3.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붙임3] 참조


14.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관계법령, 안전행정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또는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en.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공고 기간 중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행정실 (☎062-650-0505),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6일


풍 암 고 등 학 교 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란만 적으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시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

(지명)번호

풍암고등학교

공고 제2024-30호

입찰일

.     .     .

입찰건명

 2024학년도 풍암고등학교 해외(일본–큐슈) 학술탐방 위탁용역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공고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지체 없이 풍암고등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인)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도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풍암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4년     월      일

                                       

  신청인                   (인)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해외 학술탐방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명

 

대표자

 

사업분야

 

주소

 

연락처

TEL:

FAX:

회사설립연도

 

직원현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주요연혁>

 

 

 

 

 

 

 

 

 

 

 

 

 

 

 

 

 



2. 주요 사업 수행실적(최근 5년)

  가. 주요사업 수행실적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발주처

비고

 

 

 

 

 

 

 

 

 

 

 

 

 

 

 

 

 

 

 

 

 

   나. 용역 수행실적 배점 부여 방식

평 가 요 소

배점기준

평가점

최근 5년간 (2019.1.1. ~ 공고일 전일) 교육청(교육지원청) ·초,중,고,대학교 대상 해외 현장학습 위탁 실적(건수)

5건 이상

10

3건 이상

6

1건 이상

2

없음

0

다. 평가항목을 제시하지 않거나 제시한 경우라도 평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해당 항목의 점수를 최저점 처리함.

   ※ 현재 수행중인 사업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교육청(교육지원청, 직속기관) 및 학교 실적에 한함)

   ※. 실적증명서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사본) 첨부











3. 회사 경영상태 평가

 <평가요소: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평 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6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2

없음

없음

 

0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3.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체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2. 미제출시 “0”점 처리됨


 






4. 수행조직

구분

소속

성명

연령

직위

전화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업무 수행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사명

협력 내용

책임자

 

 

 

 

 

 

 

 

 

 

 

 

※ 안전교육이수 여부 표기


5. 현지 수행 인력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현지 수행 인력

 

 

 

 

 

 

    

※ 해당분야 근무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반드시 첨부



6. 해외 학술탐방 위탁 용역 실행 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ㅇ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국외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일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 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에 맞춰 작성

 

 ㅇ 프로그램 계획

 

  나. 운송수단(항공기, 버스) 운행계획

※ 수송 항공기ㆍ버스 운행 계획 기재

 ㅇ 광주↔김해공항 전세버스, 김해↔후쿠오카, 항공 탑승 시간표 등 구체적 명시

 ㅇ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등 구체적 방안 제시

 ㅇ 운행예정차량별 운전기사 및 차량연식 기재

 ㅇ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        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ㅇ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마이크, 안내원 탑승 인원 등)

※ 항공: 발권, 수속, 탑승시간표 제출, 전원이 동일 항공기 탑승

 

  다. 숙박 계획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숙박 업소명, 숙박지 등급, 주소, 전화번호

 ㅇ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기재 등

 

  라. 식사 계획

※ 구체적인 식사계획 기재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메뉴, 위치, 가격 등)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행선지별 안전대비 계획 및 보험가입 현황

구체적인 행선지별 안전계획, 현장교육 학생 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및 보험 가입 현황

  

 ㅇ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ㅇ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ㅇ 행선지별 학생 안전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안전관리 요원 배치 등)

 ㅇ 응급상황 대처 방안

 ㅇ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 가입 현황(보험증권 사본 첨부)

 ㅇ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최대보상한도 3억원 이상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7. 특기사항

※ 업체별 국제교류 프로그램 사업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2024.   .   .



제안 회사 :           대표자 :           ( 날인 )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제안서 배점표 및 평가 기준

1. 제안서의 평가 기준

평가구분

평가항목

평가요소

배점 한도

비고

객관적 평가

(30점)

사업 실적

최근 5년간 학생 인솔 국외 여행 수행 실적

10

 

경영 상태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회사 경영상태

10

 

인력 운용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

10

 

주관적 평가

(70점)

항목 적성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여행안내 계획의 적정성

20

 

숙박 시설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포함)

 - 객실 등급, 위치

 - 객실당 인원수 및 기타 등

20

 

교통 및 식사제공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 항공편 / 차량의 적정성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식사 및 간식 제공 능력

   (메뉴, 위치, 가격 등)

20

 

부대 비용의 적절성과 신변안전 및 이동수단

여행자 보험의 보장 내용

가이드 및 기사 봉사료, 관람료, 입장료 등

여행자의 부담 항목 유무

체험학습 기간 중 학생 안전 확보계획

현지 운행 교통수단의 적정성

10

 

100

 

2. 제안서 평가항목 세부평가기준

 1)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항목 세부평가기준 (30점)

평가구분

평가요소

배점

평점

등급 또는 기준

평점

사업 실적

최근 5년간(2019.1.1.~공고일 전일) 교육청(교육지원청) 및 초, 중, 고, 대학교 대상 해외현장학습 위탁 실적(건수)

10

5건 이상

3건 이상

1건 이상

실적 없음

10

6

2

0

경영 상태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0

AAA ~ A-

BBB+~B-

CCC+ 이하

없음

10

6

2

0

인력운영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

10

6명 이상

4~5명

3명 이하

10

6

2

30

-

-

  2) 주관적 평가항목 세부평가기준 (70점)

구분

평가항목

평가요소

배점

평점

 

 

 

 

항목 적성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여행안내 계획 적정성

20

 

숙박 시설

◦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포함)

 - 객실 등급, 위치

 - 객실당 인원수 및 기타 등

20

 

교통 및 식사제공

◦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 항공편 / 차량의 적정성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식사 및 간식 제공 능력

   (메뉴, 위치, 가격 등)

20

 

부대 비용의 적절성과 신변안전 및 이동수단

◦ 여행자 보험의 보장 내용

◦ 가이드 및 기사 봉사료, 관람료, 입장료 등

◦ 여행자의 부담 항목 유무

◦ 체험학습 기간 중 학생 안전 확보계획

◦ 현지 운행 교통수단의 적정성

10

 

70

 

[붙임4]

 

서   약   서

 

 

    업 체 명:

 

    주   소:

 

 

  『해외 학술탐방 위탁용역』 업체 선정 참가와 관련,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 사항 등이 확인 될 경우에는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평가방법,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하지 않겠습니다.

 

 

 

2024  .   11 .     .

 

 

 

대표자   성 명:                   (인)

 

사업자등록번호: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각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풍암고등학교 해외학술탐방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풍암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풍암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11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 인 )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4.  11.   .     업체명:       대표      (인)


[붙임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소속기관

성명

직위

동의여부

서명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본인은 풍암고등학교에서 수행하는 『해외(일본-큐슈) 학술탐방 위탁용역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풍암고등학교에서 수행하는 『해외(일본-큐슈) 학술탐방 위탁용역입찰 참여에 따른 입찰서류 확인을 위해 최소 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전자우편, 전화번호, 직장주소, 학력, 경력, 은행/계좌번호 

  - 참여인력의 성명, 소속/직책, 연령, 학력, 경력 등

  - 입찰참가 신청 제출자의 성명, 직위,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10년)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4년    월    일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별첨1] 낙찰자만 제출

(가격)산출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1. 건    명: 해외(일본-큐슈) 학술탐방 운영

2. 예정인원: 10명(학생 9명, 인솔교사 1명. 단, 인원은 증감 可)

3. 기    간: 2025.1.5. ~ 2025.1.15.(9박 10일)

4. 산출내역                                                    

(단위: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예시)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교 통 비

항공권, 전세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 VAT포함

  원 ×  대 ×  일

 

 

2

숙 식 비

9박 10일 숙식비

□ ○○호텔

 - 숙박료:  원 ×  명 ×  2일

 - 식  비:  원 ×  명 (OO식당)

 - 간식비:  원 ×  명 ×  회

 

조식은 숙소에 포함

5일째 석식은 숙소에 포함

3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입장료 포함

 

 

4

기  타

기타 관련 경비

□ 여행자보험

□ 안내책자

□ 안전요원

□ 야간경비

 

 

합  계

 

 

 

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    원 ÷    명:          원

 

 

※ (가격)산출내역서는 최종 낙찰자만 학교에 제출합니다.





[붙임2]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풍암고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은 입찰,낙찰,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방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시      부정한 행위를 신고한 신고자의 비밀을 보장하고 신변을 보호하며 불이익조치 등을         하지 않는 것과 대응하여 당사의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견적)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11 월     일    

           

 서약자                       대 표:           (인)

 

풍암고등학교장  귀하

[별첨3] 낙찰자만 제출

해외(일본-큐슈) 학술탐방 준비 확인서

건   명

 

체험기간

 

체험장소

 

체험인원

 

국외체험대    행

업 체 명

주소

 

상호

 

대표자

 

현    지

업 체 명

국명

 

상호

 

연락처

 

국명

 

상호

 

연락처

 

국명

 

상호

 

연락처

 

담당자

성명

 

연락처

 

확인사항

구     분

이행여부

확 인 방 법

비고

항공권 확보

 

발권 확인서

 

입․출국수속

 

여권 발급자 확인 현황

 

안전 사항

 

안전 매뉴얼 및 비상연락망

연락 및 보고체계, 병원 등 포함

기관 및 학교 방문

 

기관소개 등이 포함된 문서

 

현지수행원

 

이력, 연락처 등이 명기된 명단

 

숙박권(호텔) 확보

 

예약확인서

 

식당 및 메뉴 확보

 

확정식단표

 

차량 확보

 

사업자등록증, 보험가입증 등

차량연식, 보험가입 증빙서류

여행자보험

 

보험증권 및 영수증

 

세부 체험(탐방) 일정

 

세부일정표

 

붙 임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의한 필요한 제반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제출자:                            (직) 대  표  (성명)         (인)

    확인자:                            (직)         (성명)         (인)

풍암고등학교 귀하

※ 낙찰업체 제출용. 세부일정 확정 후 출발 10일 전까지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