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7285-00 공고일시  2024/11/06 16:36
공고명 2024 스튜디오 장비 고도화 사업
공고기관 서울사이버대학교 수요기관 서울사이버대학교
공고담당자 노양건(☎: 02-944-526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13 10: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0:00 과업설명일시 2024/11/13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229,900,000 원
   
추정가격
209,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번호 : SCU-2024-17호


2. 입찰사항

  가. 입 찰 명 : 2024 스튜디오 장비 고도화 사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선정방법 : 최저가낙찰제(총액)

  라. 입찰일정

  

내역

일자

장소

비고

입찰공고

2024. 11. 06.(수)

-

 

사업설명회

2024. 11. 13.(수) 오전 10시

B동 104호

필수참석

서류마감

2024. 11. 21.(목) 오전 10시 까지

총무팀

 

개찰

2024. 11. 21.(목) 오전 11시 예정

별도안내

 

    ※ 입찰서류 제출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일정상의 세부시간은 별도 통보

    ※ 사업 세부사항 및 과업사항 안내를 위한 사업설명회 진행 예정

    ※ 사업 설명회 참가 시 신분증, 명함, 사업안내서 내 ‘별첨 #7 현장설명회 참가 확인서’ 지참하여 당일 사업설명회 전 총무처로 제출

    ※ 본교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가능함

    ※ 추진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일부 변동될 수 있음

    ※ 방문접수만 허용(우편접수 불가)


3. 입찰참가자의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제76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신청 마감 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신청을 필한 업체

 ․ 입찰 접수 시 구비서류를 입찰접수 마감 전까지 제출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확인서 보유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을 필하여 면허를 보유한 업체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서울·인천·경기 지역인 법인 업체(非법인 불가)

 ․ 입찰 참가 시 품질 및 정품 공급임을 증명하는 제조사공급확약서를 제출 할 수 있는 업체

 ․ 공공기관 부적격대상이 아닌 업체

 ․ 부도, 화의, 법정관리 업체는 제외하며,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참여불가

 ․ 본교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가능함


4. 사업관련사항, 평가사항 및 계약조건 : 사업안내서 참조


5. 입찰서류 및 제출방법

 가. 제출기한 및 제출처

   - 제출기한 : 2024. 11. 21.(목) 오전 10시 까지

   - 제출방법 :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처 :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매로49길 60 서울사이버대학교 교수연구동 1층

             총무처(입찰 담당자: 강동우)


 나. 제출서류 : 사업안내서 참조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총액 5/100이상의 보증보험증권

 ․ 보증기간은 가격입찰일로부터 60일 이후일 것

 ․ 낙찰자가 소정 기일(본교 통보일)내에 계약을 응하지 않을 시 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 본 대학교에 입찰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업체


8. 유의사항

 ․ 입찰을 원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및 사업안내서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9. 문의처

 ․ 입찰행정사항 : 총무처 강동우 (02-944-5265)

 ․ 사업관련사항 : 콘텐츠팀 최준성 실장 (02-944-5311)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