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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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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7421-00 공고일시  2024/11/06 17:06
공고명 2024년 제6회 구미아트페어 전시부스 설치용역(입찰대행)
공고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공고담당자 유혜민(☎: 054-480-50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000,000 원
   
배정예산
55,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시 공고 제2024-2744호


용역사업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입찰대행)

○ 당해 사업은「구미시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에 의거 구미시 문화예술과 문화예술단체 보조사업으로

  시행하는 사업이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계약법)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구미시 분임재무관이 입찰을 대행하는 건입니다.

   

○ 계약 예정자는 구미아트페어 조직위원회와 계약 체결을 하며, 계약 예정자 결정 이후 해당 기관과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시, 이에 대해 입찰대행자인 구미시 분임재무관에게 어떠한 이의 및 책임을

   물을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세부적인 내용에 대하여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전에 보조사업자(구미아트페어 조직위원회             010-2818-7728)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4 제6회 구미아트페어」전시부스 설치용역

  나. 위    치 :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 첨단기업1로 49

                 구미코 2층 전시장 및 통로 외

  다. 과업내용 : 행사 전시 부스 설치 및 철거 1식(상세내용 과업내용서 참고)

  라. 기초금액 : 금55,000,000원(금오천오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마.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4. 12. 23.(월)까지


2. 견적서 제출방법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수의견적 제출(총액, 제한) 방식

  으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4. 11.  7.(수) 10:00 ~ 2024. 11. 12.(화)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1. 12.(화) 11:00      

  다. 개찰장소 : 구미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4. 견적 제출 자격(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제안서 제출(가격투찰) 마감일 전일까지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0006]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4444] 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 전시디자인설치부분 구미코 지정등록업체로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소재 사업장으로 제한함

 

  나. 『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부스설치서비스(7215409901) 또는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7215409902))를 보유한 업체

      – 목공판넬 (1,220mm*3,000mm*90mm) 3,000장 이상 보유한 업체(실사확인)

      직접생산확인서 등록여부는 견적집행자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개찰 후 직접 조회하며 미등록업체는 낙찰자에서 제외 조치하고(※ 견적제출마감일 전일 이전까지 등록하고, 대표자 성명, 상호 및 법인명칭, 면허사항 등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변경 요망), 관련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투찰한 업체명이 조회가 안 될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다.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해야 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하여 소정의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마. 본 건은 전자견적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사전에 전자견적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전자견적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견적에 참여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격서 제출은 전자견적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견격서 제출은 전자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  제출로 집행합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6항 및 제7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의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합니다.

  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 예가 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 예정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중 1순위에게만 유선통보하며, 수행능력평가는 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되면 5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에 응하여야 하며

      불응할 시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라.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종합

      평점이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에 의해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본 견적참여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대표자 성명, 상호 및 법인명칭, 면허사항 등),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무효 견적 제출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을 제출하는 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

        들이 하나의 견적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을 제출한 것으로

        보고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라. 본 용역의 계약 예정자로 결정된 업체가 그 내용을 통보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 제출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경우, 향후 3개월간 우리 시(대행포함)에서 실시하는 소액수의견적 제출을 포함한 모든 수의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및 조세포탈서약서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본 소액수의

     견적 제출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견적제출자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입찰에 관한 서류,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자로 보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G2B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을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아울러 본 견적과 관련하여 우리 사무국과 견적서 제출자간 견적참가자격 및 실적의 인정여부 등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의 있을 경우 특별히 법령 및 규정에 정한 것이 없는 한 우리 사무국의 해석에 따릅니다.

  라. 본 용역의 철거기간 동안 관리책임자를 현장에 상주시켜야하며, 동시설물 및 시공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배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시공자에게 있으며, 기타 본 용역의 과업수행 관련 사항 문의 및 증빙서류 제출은 구미아트페어조직위원회 (☎010-2818-7728/guminuna@naver.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6일


구미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