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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06842-00 공고일시  2024/11/06 17:09
공고명 단대초 공간재구조화사업 사전기획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지민(☎: 031-780-25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2,744,000 원
   
배정예산
42,744,000 원
   
추정가격
38,85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입찰공고번호

용     역     명

입찰집행 일시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45호

단대초 공간재구조화사업 사전기획용역

2024. 11. 12. 11:00


이 입찰(견적제출) 설명서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견적제출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견적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031-780-257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 기 도 성 남 교 육 지 원 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 :  031 - 780 - 2572

 FAX : 031 - 781 - 2198








목      차

============================





Ⅰ. 견적 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경기도성남교육청 재무850-182, 2001. 3. 31.)


 위 규정 등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신 규정 반영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45호


용역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금액단위:원]

용   역   명

용역기간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단대초 공간재구조화사업 사전기획용역

착수일로부터 150일

2024.11.07. 10:00

~

2024.11.12. 10:00

2024.11.12.

11:00

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입찰집행관 PC

₩42,744,000

(추정가격:38,858,182

+

부가가치세:3,885,818)

 ◦ 용역 범위: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본 용역은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81450-182(2001. 3. 31)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제를      실시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 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축사법 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에 따른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

   필한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성남시 내인 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본 용역의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4. 과업내용 열람

  본 용역의 지침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3층 교육시설과(☎ : 031-780-2662, 노민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 작성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마감일까지


6. 견적(입찰)참가신청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제2절-입찰절차』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견적 참가자는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님)


7. 견적(입찰)서 제출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 본 견적(입찰)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

    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입찰)서 제출자중 최저가

    제출자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제2절 입찰절차』-『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0.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 

   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sn.kr) [교육행정〕  ⇒ [재무관리과〕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20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780-2662, 노민아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780-2572, 박지민

  ◦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신고센터 /「공직자비리신고센터(익명신고) 또는 「공익제보센터」(실명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6일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