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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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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6608-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06 17:57
공고명 2024학년도 대광초등학교 5,6학년 스키캠프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성북교육청 대광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성북교육청 대광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담당자(☎: 02-6237-66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6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8,000,000 원
   
배정예산
88,000,000 원
   
추정가격
8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광초등학교 공고 제2024-17호



2024학년도 대광초등학교 5·6학년 스키캠프 입찰 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1. 입찰 계획

 가. 용 역 명 : 2024학년도 대광초등학교 5·6학년 스키캠프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        

나. 행사일정 : 2025년 2월 5일(수) ~ 2025년 2월 7일(금) 2박 3일

 다. 예상인원 : 168명(학생 160명 + 인솔교사 8명, 인원은 소폭 변경될 수 있음)

 라. 장    소 : 강원도권역

 바. 견적항목 : 숙박비, 식사비, 시설이용료(리프트이용권, 스키렌탈-헬멧포함, 스키강사료, 캐빈서비스), 왕복교통편,  여가시간 활동비, 강습료, 상해보험료, 부가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행사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사. 세부 계획 및 조건

 1) 숙박

 가) 콘도미니움, 일반호텔1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한다.

 나) 방별 인원은 스키장 숙박 인원 기준에 따른다.

 다) 학년별, 남자, 여자별로 동일층에 배정함을 원칙으로 한다.

 라) 학생 건강과 방역 등의 목적으로 교사방과 구분된 별도의 보건방 1개소를 운영한다.

 2) 식사

 가) 식사는 1일차(점심, 저녁), 2일차(아침, 점심, 저녁), 3일차(아침, 점심) 총 7식으로 구성한다.

 나) 우리 학교 단독식(타 학교 또는 일반투숙객과 함께할 수 없음)으로 한다.

 다) 나)항의 예외로 2일차 점심 식사는 선택식으로 하며 스키강사가 인솔하여 식사를 하고 식권을 따로 발권하여 각 강습조별로 식사한다.

 3) 스키 강습 및 시설 이용

 가) 5:1강습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학생의 실력에 따라 4:1~6:1 사이의 강습배정이 가능하나, 참가 학생 총원 대비 강사 수를 5:1의 비율로 배정해야 한다.

 나) 강습시간은 스키장 정규강습시간인 오전 2시간과 오후 2시간으로 진행하되, 강습은 10시부터 12시까지, 13시부터 15시까지 진행한다.

 다) 나)항에 의거하여 10시부터 15시까지의 학생인솔의 책임은 스키강사와 스키학교가 책임진다.

 라) 1일차에 능력별 조편성을 위하여 오후 강습 시간을 2시간에서 2시간 30분으로 연장하여 진행한다(조편성 시 교사가 직접 레벨 테스트를 주관하며, 스키강사는 배정조를 인솔하여 테스트를 받고, 조배정을 진행한다).

 마) 3일차 오전에 수업평가를 위하여 간이 기문(슬로프 일부 확보)을 설치하여 테스트를 진행하도록 하고, 기문 설치하는 장소는 초중급 혹은 중급 슬로프 하단으로 한다.

 4) 교통(전세버스)

 가) 스키장까지의 이동시간은 휴게소 시간을 제외하고 3시간 00분 이내여야 한다.

 나) 5학년 3개 반, 6학년 남/녀로 전세 버스 총 5대로 이동한다.

 다) 버스회사와 버스기사는 서울시교육청의 수련활동의 버스안전지침에 따라야 한다(행정실 계약 시 참고).

 5) 여가시간 활동

 가) 1일차, 2일차의 스키강습 종료 후에는 별도의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나) 청소년 인증 프로그램 혹은 초등학생이 야간에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한다.

 다) 제안서 평가회에서 프로그램에 관한 약식 설명을 해야 하며, 평가 시 가산점이 부여될 수 있다.

 6) 안전

 가) 사고 발생 시 바로 대처할 수 있는 계획안이 포함되어야 한다.

 나) 교사와 함께 학생 인솔 및 진행을 보조할 수 있는 관리 인원을 배정해야 한다.

 다) 나) 항의 관리 인원 중 학생 생활 안전 지도할 관리 인원을 배정해야 한다.

 7) 교사

 가) 교사의 모든 제반 비용이 포함되어 입찰서류가 제출되어야 한다.

 나) 서울시 교육청 수련활동 지침에 맞게 숙박, 식사 등 교사의 제반 비용이 명확하게 지불될 수 있도록 서류에 명시하여야 한다.

 다) 참가 교원의 수는 여자 3~4인, 남자 4~5인이며 총 8인이다.


2. 입찰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제한경쟁(총액)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한 스키장시설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     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스키장 시설을 등록,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서 최근 3년 이내 서울시내 학교 스키행사     유경험 업체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     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 제안서로 평가합니다(필요시 과업설명을 5분 이내로 평가위원회의에서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실시할 경우 미리 연락드립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1.06(수) 18:00 ~ 2024. 11. 18(월)18:00까지 본교 행정실

                      (등록 및 제안서 제출 시간 : 09:00 ~ 17:00)   

                      ※ 공휴일 및 우편제출에 의한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2)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첨부) -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한 후 밀봉하여 제출

       3) 최근 3년 이내 서울시내 스키행사 계약실적증명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시 사용인감계 포함).

       6)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7)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9) 제안서(규격 A4크기,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7부)

      10)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

       1인당 행사경비×총학생수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사전답사(생략가능) → 스키캠프 평가위원회(협상의 의한계약)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체결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다음 순위 협상적격자를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일정을 통보한 후 협상한다.

   나. 협상예정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통지



9. 제안서 순서에 의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2)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3)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8) 학급행사로 숙소 진행하므로 숙소 배정시 참고하며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식사여건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공공단체에서 운영하는 수련장은 제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은 반드시 제출하고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

      3) 첫째 날 점심을 포함하여 총 7식으로 구성하여 식단표 작성

   다.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   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1인당 한도액 1억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        상),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            야 할 내용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스키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            으로 기재

       3) 스키강습 인원은 5:1 기준으로 작성하여 강습비로 명확히 기재, 전체 슬로프면 수            기재

       4) 학생들의 생활관리만을 전담으로 할 수 있는 인원을 명확히 기재 (캐빈의 수)

       5) 안전 및 강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계획 : 안전장구(헬멧, 부츠가방), 조끼, 강습인증서, 강습활동 기록물 (사진, 동영상 등의 제작물)

       6) 식단의 차별화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업체선정 기준

    가. 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서비스)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          수가 80점 이상 인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다만, 종합평점 결과 8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기술(제안서) 능력평가(90%) + 가격 평가(10%)


    나.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100

 

기술(제안서)

능력평가

(90)

객관적

지표에

의한평가

(25)

▷ 학생스키행사 수행 실적

 - 최근 3년이내 100인 이상 단체 스키강습 실적

15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학생단체스키 수행 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6

 

▷ 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사의 재무구조

4

 

주관적

평가

(65)

▷ 숙박시설 및 식사 제공

 - 숙소의 위치 및 객실배치, 위생, 편의시설, 실별설비

 - 식단 운영의 충실도(메뉴구성, 좌석수, 위생안전 등)

 - 식단의 차별화

20

 

▷ 행사진행 및 기타 안전관리 사항

 - 교육프로그램의 다양성, 안전요원 배치유무 등

 - 부대수련시설, 강당 등의 시설 수준

 - 보험가입 현황, 행사진행 및 시설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5

 

▷ 프로그램의 차별화

 - 야간 프로그램( 레크레이션, 워터파크이용 등)

 - 안전장구(헬멧, 부츠가방), 조끼, 강습인증서, 강습활동     기록물 (사진, 동영상 등의 제작물)

10

 

▷ 스키체험 활동 및 시설

 - 교육프로그램 충실도 및 스키시설 수준(슬로프 등)

 - 스키강사 1인당 수강생수

20

 

가격평가(10)

 ▷ 학교에서 정한 적정가에 근접한 순으로 등급화

10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      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      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접수 및 문의에 관한 일반 사항은 본교 행정실(02-6237-66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제출 서류가 사본일 시 "사실과 상위 없음"을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      하여 제출 

    라. 각종 전염병 확산 시 행사 취소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스키학습 용역 제안서 1부.

      3. 가격제안서 1부.   

      4.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각 1부.

      5. 스키캠프 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6. 각서 1부.

      7. 스키캠프 활동 일정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01.


대광초등학교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대광초등학교 

공고 제2024-6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대광초등학교 5, 6학년 스키캠프 용역

납            부

․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로 대체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대광초등학교의 일반(제한․지명)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

 

   대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2〕

스키학습 용역 제안서


1. 스키학교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스키학교장

 

 

 

 

 

 

    

스키

강사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2. 학생스키행사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전체 슬로프 면수

 나. 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라.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우천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   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마. 교육프로그램 구성

  ※ 교육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이용요금

     - 참여프로그램에 대한 보험가입(1인당 1억원 이상)

 

바. 업체별 스키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대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3〕

가 격 제 안 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1. 건    명 : 2024학년도 대광초등학교 5,6학년 스키캠프

2. 예정인원 : 학생 약160명, 인솔교사 8명 (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기    간 : 2025년 2월 5일(수) ~ 2025년 2월 7일(금)<2박 3일간>

4. 산출내역(1인당 경비)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숙박비(2박)

 

 -         원 ×    일 =        원

 

 

2

식  비 (7식)

 

 -         원 ×    식 =        원

 

 

3

리프트 이용권

 

 -         원 ×    일 =        원

 

 

4

강습비

 

 -         원 ×    일 =        원

 

 

5

스키렌탈비

 

 -         원 ×    일 =        원

 

 

6

교통비

 

 -         원 ×    일 =        원

 

 

7

보험료

 

 -         원 ×    일 =        원

 

 

8

기   타

 

□ 

 -         원 ×    일 :        원

 -         원 ×    일 :        원

□ 

 -         원 ×    일 :        원

 

 

합       계(1인당 경비)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회사명 :                    대표이사 :             (인감날인)


대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대광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대광초등학교 5,6학년 스키캠프’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이행과정에서의 불공정행위나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 특수조건”를 반드시 준수하고, 서약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했을 시에는 대광초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손해배상 등 귀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감수할 것이며, 귀교가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때 당사가 수용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


                      서 약 자  :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대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5〕

 스키캠프 용역 계약특수조건 


대광초등학교


제 1 조(총칙) 대광초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단체수련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스키행사를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스키행사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 쌍방이 스키행사를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스키행사  실시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콘도 및 리조트급(1인 3평이상)이상으로 숙박용 방은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이어야 하며 안전시설 및 위생 시설이 잘 되어있으며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침실배정은 가급적 4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학년층 을 달리하여 배정하되 타학     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③ 숙소는 청결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숙소당 화장실을 겸비한 욕실을 갖추고 있어야하며,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30명당 1명의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  (취침이후 기상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⑤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⑥ 상기 수련시설의 침실 평면도를 단체수련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⑦ 스키행사를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3.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4.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6. 법인 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7. 통장 사본 1부.

      8. 스키행사  비용 내역서(견적서) 1부.

      9. 식단표 1부.

     10. 객실배치도 1부.

     11. 교육일정표(프로그램)

     12. 계약담당자의 주민등록증 사본 1부.

     13. 스키장 현황표.   

     14.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5.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스키행사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  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조․중․석식은 국물이 있어   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이어야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수질검사등)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매회 제공된 음식은 보존식 전용용기 또는 멸균봉투에 소독․건조된 집기를 이용하여 종류별로  각각 100g이상을 담아 영하 18℃이하 전용냉동고에 144시간(6일) 냉동보관(식품위생법 제88조   제2항 제2호)하여야 하고 “을”의 귀책사유로 인한 식중독이나 질병이 발생할 시 “을”이 전적으   로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④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⑤ 식당은 위생적이며 식중독 사고가 일어나지 않은 숙식업소이어야 하며 믿을 수 있는 식품 업체에서 식자재를 공급받아 제공하는 식단이어야 한다.

   ⑥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할 수 있다.

  

제 6 조(스키행사 일정 수행 및 변경)“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스키행사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스키행사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스키행사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행사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      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스키행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을”은 스키행사 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등 스키행사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행사가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한다.


제 7 조(참여인원) 학생 약160명 인솔교사 8명(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제11조의 행사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행사인원 중 유상대상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 8 조(사고자 처리) ① 행사기간 중 부상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른다

   ② 수시로 스키행사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9 조(사고)  ① 스키행사 중 안전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하며, 을이 치료비용을      일체 책임진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스키행사기간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10 조(스키행사 경비 지급) ① 본 스키행사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제 11 조(저소득층학생 여행경비) 극빈학생의 무상참가 범위는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하며 경비는 무상으로 한다.


제 12 조(계약이행보증) ①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계약      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 13 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학생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14 조(책 임) ① 스키행사를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    계 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스키행사 가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   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5 조(기타) ①“을”은 스키행사 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스키행사 일정의 변경 및 응급사태시 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 할 수 없다.


제 16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끝.









〔붙임 6〕

각     서


  본인은 대광초등학교 스키캠프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경쟁에 참가함에 있어 귀교에서 제시한 용역 기준 및 공고 내용을 승낙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인이 스키캠프 용역업체로 선정될 경우 학교 측 의견을 적극

따르겠으며,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업체명        :

                             주소          :

                             주민(법인)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대광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

대광초등학교 스키캠프 활동 일정표


일  정

행사 코 스

시간표

제1일

 

 

 

 

 

 

 

 

제2일

 

 

 

 

 

 

 

 

제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