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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7661-00 공고일시  2024/11/06 18:10
공고명 서울대학교 관악303동[해동첨단공학관] 후생시설(카페) 유상임대 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수요기관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공고담당자 박규석(☎: 02-880-70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4,958,810 원
   
추정가격
31,780,7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대학교공과대학 공고 2024 – 1호

서울대학교 관악303동[해동첨단공학관] 후생시설(카페) 유상임대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서울대학교 303동[해동첨단공학관] 카페 운영 사업자 선정

  ◦ 소재지: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303동

  ◦ 입찰공고기간: 2024년 11월 6일(수) 12:00 ~ 2024년 11월 21일(목) 17:00

  ◦ 예정가격: 고정임대료 연 34,958,810원 이상 (부가세포함, 투찰대상금액) 및 비고정임대료(매출액의 7% 확정금액)

  ◦ 대상시설

구 분

위치

면적

운영시간

비고

카페

303동
[해동첨단공학관] 

 216호

100.17㎡

(평일) 08:00 ~ 20:00

(토, 일요일) 09:00 ~ 17:00

․ 서울대학교 공과대학과 협의 및 이용자 현황을 고려하여 변경할 수 있음


  ◦ 업체부담비용

     가. 임대료: 법인재산임대료[고정임대료+비고정임대료(매출액 7%)]: 부가가치세 포함

      ※임대료는 매년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에 따라 재산정

     나. 시설설비투자비

       - 카페 및 관련 부대시설의 공사비(인테리어 및 비품 등) 일체

      ※도시가스를 사용할 경우 지정된 계량기로부터 배관 인입공사와 관련법에 의거하여 도시가스 변경 인·허가 신고를 득한 후 신고 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한국전력공사와의 전기사용계약을 위한 모자분리 공사비용은 사용업체가 부담하여야 함

       - 카페 운영에 필요한 결제시스템 구축, 장비 및 비품 구입 등

       - 네트워크 구축 및 유지 비용 포함(캠퍼스전산망 사용은 불허될 수 있음)   

     다. 시설관리비 및 부대비용: 운영업체가 사용하는 제반 비용은 업체 직접 부담

       - 공과금, 환경개선부담금, 시설관리부담금, 화재보험 등 영업에 필요한 각종  보험료, 재산세 등 각종세금, 수도료, 전기료, 가스비, 냉난방비, 온수비 등 공공요금 

     라. 기타: 인건비, 식재료비, 운영비, 비품·집기구입 비용, 청소비, 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보수비, 음식물 쓰레기 처리비, 사용시설 안전관리 등

     마. 용도변경 등: 본 사업 해당 시설에 대한 용도변경, 사업자등록 등 제반행정 업무에 소요되는 비용은 사용업체가 부담하여야 함


2. 임대차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계약기간은 공사기간을 포함함

    ※계약만료 전 심사를 통하여 계약기간 연장을 부여할 수 있으며,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 제37조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지를 요구할 수 있음


3. 입찰 방법

  ◦ 일반경쟁 입찰방식

  ◦ 1차 서류심사에서 적격업체 선정 후, 2차 제안서 발표 및 질의 평가를 통하여 제안서 평가 결과 최고 득점을 한 업체(기술능력 평가, 가격평가 합산)와 우선적으로 협상 진행

    ※협상적격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4. 입찰 및 계약 방식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2024. 11. 6.(수) ~ 2024. 11. 21.(목)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게시

현장안내

2024. 11. 11.(월) 14:00 ~ 17:00

현장안내는 사전에 방문시간 협의 후 진행

입찰제안서접수

2024. 11. 8.(금) ~ 2024. 11. 21.(목)

- 직접 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 접수시간: 평일 9:30~17:00 (11:30~13:30 제외)

-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39동 239호

- 담당자: 박규석 02) 880-7022

1차 서류심사

2024. 11월 중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2차 제안서 발표 및 질의평가

2024. 12월 중

제안설명회 및 질의평가를 통하여 우선 순위 업체 결정

낙찰자 선정 및

계약체결

2024. 12월 중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 접수 현황 등에 따라 1차 서류심사와 2차 제안서 발표 및 질의평가 단계를 통합하여 실시할 수 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 설명 요구 시 반드시 참여하여야 한다.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무효로 한다.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각서로 대체한다.

  ※ 서류 평가 및 제안서 평가에서 기준점수(85점) 미달 시, 업체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다

  ※ 현장안내 불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시설투자계획 수립 난항 등)은 입찰 업체에서 부담한다.

  ※ 현장안내(답사) 관련 문의처: E-mail: pks0409@snu.ac.kr Tel: 02-880-7022


5. 입찰 참가 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리 대학 업체 선정 방식에 동의하고, 임대차계약서 내용(특수조건 포함)을 수락한 자

  ◦ 입찰공고일 기준 식품위생법에 의거 카페영업에 필요한 허가 또는 신고를 마친 업체로서, 동법 제38호(영업허가제한)의 규정에 저촉되지 않는 자(개인 또는 법인, 이하 이와 동일)

  ◦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상 카페를 운영한 실적이 있는 자(단, 본사가 직영할 경우 자회사 실적 인정)

  ◦ 은행관리, 부도 또는 법정관리 중에 있지 않은 사업자

  ◦ 새올전자민원창구 행정정보 공개 조회 시, 행정처분 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자

  공동입찰 참가 불가

       ※ 프랜차이즈 가맹의 경우 가맹의향서 등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이 협의된 증빙서류 또는 제휴협약서, 정보제공 동의서 등 낙찰 후 본사와의 계약을 보증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필요


6.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제출방법

기술평가 

관련

1. 입찰참가신청서(별첨 제1호 서식) 및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각 1부

  - 입찰참가자격 증명 서류 사본

  - 법인인감증명서

  - 사업자등록증

  -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2. 회사 재무현황 증빙(별첨 제2호 서식) 1부

  - 일반현황 및 연혁

  - 카페 운영 경험 증빙 실적증명서

  -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 각 발주처 실적증명서 양식으로 제출(평가에 필요한 내용 포함되어 있어야 함)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평균 매출액 자료

 3. 위임장(별첨 제3호 서식, 해당 시 제출) 1부

   - 해당자에 한하며, 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1부

 4. 청렴계약 이행각서(별첨 제4호 서식) 1부

 5. 서약서(별첨 제5호 서식) 1부

 6. 정량평가 자체심사평가표(별첨 제6호 서식) 1부

 7.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별첨 제7호 서식) 1부

 8.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9. 제안서(별첨 제8호 서식) 12부

  ※ 제안서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참고

1~8번 서류: 상철하여 별도 1부 제출

   

 

◦9번 서류

 - 별도 작성 후 상철하여 총 12부 제출

 ※ 제안서 업체명 표기 금지

 ․ 1부: 별첨 제8호 서식에 회사명 표기(보관용도)

  ․ 11부: 별첨 제8호 서식에 회사명 미표기(평가용도)

 

 - 발표 파일 PPT로 작성하여 USB에 저장하여 제출(USB 업체명 부착)

가격평가 

관련

1. 입찰 방식 : 전자입찰

 2.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입찰 공고서 참조

 3.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입찰 공고서 참조

 4. 개찰장소 : 나라장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전자입찰


7. 제안서 제출 및 접수

  ◦ 제안서 제출 방법

    - 제안서는 지정된 제출처로 방문 제출하는 것만 인정하며, 정해진 기한 내에 제안서를 미제출시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우편, 팩스, 이메일 제출 불가)

      ※ 제출처: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기획협력실(39동 239호)

      ※ 담당자: 박규석 02) 880-7022

  ◦ 제안서 제출 기간: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과 동일

    - 평일에 한해 접수 가능 9:30 ~ 17:00 [11:30 ~ 13:30 제외]

  ◦ 제안서 제출 양식 및 방법에 관한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8. 제안서 평가

  ◦ 평가기관: 수요기관

  ◦ 제안서 평가는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수요기관)에서 직접 평가위원을 구성하여 평가합니다(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접수 마감일시 이후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9. 대금의 납부

  ◦ 낙찰자는 임대차계약에 따라 낙찰금액(1년 임대료)을 추후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비고정 임대료는 매월 익월 말 정산 처리하여야 합니다.

  ◦ 연간 고정임대료는 일시납부가 원칙이나, 연간 고정임대료가 2,000만원을 초과할 경우, 12회 이내 분할 납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분할 납부 시에는 낙찰금액(연간 고정임대료)의 50/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금으로 예치하거나 이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증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또한, 비고정 임대료* 공급가액의 50/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임대보증금으로 예치하거나 이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상 1년 간 예상 매출 OO천만 원*낙찰 수수료율


10.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후의 계약 갱신 및 임대료의 결정 방법

  ◦ 계약 위반 사항이 없을 경우,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시 갱신할 수 있으며 총 임대기간은 10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갱신 시 임대료는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에 따른 금액으로 합니다. 단, 임대료 조정의 필요성에 대하여 양측이 동의한 경우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연기 또는 무효

  서울대학교의 사정 또는 시스템 장애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이 시행하며, 최종 낙찰자는 서울대학교와 임대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의 영업수익에 대하여는 본교는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입찰참가신청자는  추정 이용객수, 방학 및 주말의 공백 등 사전 조사를 철저히 하여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카페에서 주류, 부패우려가 있는 식품, 사행성오락물, 기타 특성상 관리에 문제점이 있는 물품 등은 판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계약자는 계약한 매장에 상주하여 직접 운영하여야 하며, 다만 법인사업자의 경우는 점장 등 관리를 위임받은 자가 이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 건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할 수 있으니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 전일까지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 운영 및 입찰 문의 :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기획협력실 박규석 ☎ 02-880-7022

  ◦ 계약 관련 문의 : 서울대학교 자산운영과 천진영 ☎ 02-880-2436